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이승우 고평가좀 그만해라

ㅇㅇ(219.251) 2019.09.20 20:41:10
조회 65 추천 0 댓글 2

애초에 밀리고 밀려서 국대 뽑히지도 못했는데 왜이리 관심이 많냐? 실력도 별로고 인성은 안좋고 도대체 좋아하는놈들이 이해가 안간다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15] 운영자 18.06.22 338522 222
5460314 오늘자 유벤투스 평점 + 최근 호날두 폼...jpg ㅇㅇ(59.15) 05:40 6 0
5460313 ■ [오피셜] 신두형 오늘경기도 MOM...... ㅇㅇ(118.235) 05:40 9 2
5460312 ㅋㅋ개좆두 평점꼬라지보소 씨발년이 ㅇㅇ(114.205) 05:39 20 0
5460311 부폰 은퇴함? ㅇㅇ(123.111) 05:39 10 0
5460310 내가 생각하는 역대 축구유니폼 원탑 ㅇㅇ(58.233) 05:39 22 0
5460309 아자르한테 기대를 거는 개븅신 레알팬도 있네 ㅋㅋㅋㅋ [2] ㅇㅇ(211.38) 05:39 24 0
5460308 롤챔스.jpg - 0ip [3] ㅇㅇ(185.216) 05:39 11 0
5460306 축신두 평점.jpg [11] 빛버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9 89 9
5460305 부폰 씨발 은퇴 앞둔 새끼 맞냐 [1] ㅇㅇ(124.51) 05:38 22 0
5460304 호날두 또 mom이냐? [1] 후아(119.197) 05:38 43 0
5460303 좆두 클럽에서 멀티골 못본지 꽤 됐는데 [2] ㅇㅇ(59.22) 05:38 33 0
5460302 2019년 유럽리그에서 퇴장 당한 조선인들 ㅇㅇ(175.198) 05:38 12 0
5460301 쿠보 경기 피지컬은 존나 좋네 ㅇㅇ(117.111) 05:38 10 0
5460300 국뽕 거르고 구보 별로네 g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8 12 0
5460299 레알은 걍 선수단 감독 다 물갈이해야됨 [1] ㅇㅇ(223.38) 05:37 16 1
5460298 좆보 ㅋㅋㅋ ㅇㅇ(115.20) 05:37 7 0
5460297 좆보 씨발 빛버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7 13 0
5460296 한명있다면 지옥에서 용암샤워중인 알리정도ㅇㅇ ㅇㅇ(123.111) 05:37 7 0
5460295 와 이건 2-2 나올경기였네ㅋㅋㅋ ㅇㅇ(182.224) 05:37 20 0
5460294 니들왜 좆두경기보냐 [3] ㅇㅇ(121.143) 05:37 49 1
5460293 피케이도 코너킥도 안주네 씹 ㅋㅋㅋㅋ 김무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7 16 0
5460292 노장의 반사신경.gif [11] ㅁㅈㅈ(1.242) 05:36 141 21
5460291 롤챔스.jpg - xlk [3] ㅇㅇ(185.216) 05:36 10 0
5460290 저걸 코너킥 안준다고? ㅋㅋㅋㅋㅋㅋ 김무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6 14 0
5460289 부폰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58.226) 05:36 6 0
5460288 끝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75.197) 05:36 15 0
5460287 개젖두 팀빨존나받네 ㅋㅋㅋㅋ ㅇㅇ(39.7) 05:36 13 0
5460286 섹스폰 ㅋㅋㅋㅋ 마커스래쉬포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6 7 0
5460285 와 씹 유베 좆될뻔 ㅇㅇ(59.15) 05:36 7 0
5460284 빅폰 ㄷㄷ ㅇㅇ(118.235) 05:36 6 0
5460283 킹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김무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6 23 0
5460282 우와부폰 ㅋㅋㅋㅋㅋㅋㅋ 원빌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6 10 0
5460281 골대 ㅋㅋㅋㅋㅋㅋㅋ 김무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6 5 0
5460280 근데 역시 이소룡은 아무도못이긴다 ㅇㅇ(123.111) 05:36 10 0
5460279 레알과 지단의 몰락을 보면서 호날두가 참 대단하다는 생각듬 [1] ㅇㅇ(211.38) 05:36 33 0
5460278 주심이 착해서 살앗네 ㅇㅇ(118.235) 05:36 5 0
5460277 26번이 쿠본가요? 흥민이(218.152) 05:35 9 0
5460276 억소리나는 수비수 클라스.gif.gif ㅁㅈㅈ(1.242) 05:35 70 3
5460275 오드리오솔라 ‘이강인’ 시전 ㅋㅋㅋ ㅇㅇ(175.208) 05:35 9 0
5460274 데리흐트 저새낀 경기마다 핸들링해대네 ㅇㅇ(211.194) 05:35 12 0
5460273 차범근 상체 근육 ㄷㄷ.jpg [1] RonniejamesDio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5 50 0
5460272 레알은 좋던싫던 아자르 돌아와서 부활필수네 ㅋㅋ [1] 하와와잉꼬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5 27 0
5460271 저걸 피케이 안준다고? ㅋㅋㅋㅋㅋㅋㅋ 김무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5 14 0
5460270 더리흐트 저새끼는 ㄹㅇ 거품이네 RonniejamesDio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5 15 0
5460269 쿠보 유니폼 팔이네 ㄹㅇ 저체형에 뛰지도 못해 ㅇㅇ(59.9) 05:34 7 0
5460268 좆단 씹새기 곧 짤리겠네 ㅇㅇ(223.38) 05:34 10 0
5460267 데리히트 방출해 시발 ㅋㅋㅋㅋ ㅇㅇ(118.235) 05:34 5 0
5460266 유벤 좆망 ㅋㅋㅋㅋㅋㅋ ㅇㅇ(58.226) 05:34 7 0
5460265 야 ㅋㅋㅋㅋㅋㅋ ㅇㅇ(118.235) 05:34 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