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야 해축 스포티비에서 중계해주는거앱에서 작성

ㅇㅇ(122.40) 2019.10.23 22:55:32
조회 49 추천 0 댓글 6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86] 운영자 18.06.22 357516 245
5767118 포체만큼 손뽕이 없는데ㅋㅋㅋ ㅇㅇ(122.44) 17:42 0 0
5767117 무리뉴 오면 흥민이는 벤치라서 언해피 뜬다 gkgkg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2 1 0
5767116 중계연습)))손흥민 터키리그로 방출ㅋㅋㅋㅋㅋㅋㅋㅋ 노무연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2 8 1
5767115 어제보니까 쿠티뉴가 손흥민보다 2수는 위네 ㅇㅇ(121.161) 17:42 10 0
5767114 무리뉴 손흥민 두번 써보고 바로 팔고 수비수 갈아치울듯 ㅇㅇ ㅇㅇ(223.33) 17:42 5 0
5767113 버기견 = 축알못 ㅇㅇ(223.62) 17:42 3 0
5767112 만약에 에메리 경질하고 개집이 포체 선임하면 해충 폭발함? 표세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2 5 0
5767111 손흥민 벤치딱 가즈아 ㅇㅇ(223.33) 17:42 1 0
5767110 손흥민은 전성기 안왔어 ㅇㅇ 흥애(221.140) 17:42 7 0
5767109 양치하고자자 양치하고자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2 1 0
5767108 몸 존나 사리는 플레이하고 주워먹을 생각만 하는 ㅇㅇ(39.7) 17:42 5 0
5767107 무리뉴면 손흥민을 쓰지 븅신들아 8광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2 11 1
5767106 무리뉴도 손흥민 쓰기는 쓰지 소전망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2 24 0
5767105 손흥민 런던와보니 '박지성'행 ㅋㅋㅋㅋㅋ ㅇㅇㅇㅇ(223.38) 17:41 16 0
5767104 무리뉴 포그바 때문에 겸손한 선수 좋아함 [1] ㅇㅇ(1.239) 17:41 34 0
5767103 에메리 언제 잘리냐 얘들아ㅡㅡ 거미쏘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1 14 0
5767102 라멜라 모우라밀어낼듯 무리뉴 황태자될듯 ㅇㅇ(116.46) 17:41 8 0
5767101 챔결에서 닭집 제일 높은평점 손흥민이였는데 ㅇㅇ(223.62) 17:41 10 0
5767100 디에고 콘텐토도 뮌헨 레전드지? ㅇㅇ(211.59) 17:41 4 0
5767099 손뽕도 손뽕이지만 버기단도 중증이다ㅋㅋㅋ 버기(211.109) 17:41 13 2
5767098 손흥민은 이제 박지성처럼 개처럼 뛰면서 슈팅 쏘고 다해야함.FACT ㅇㅇ(61.255) 17:41 15 0
5767097 이런 놈이 월클이다 GIF [1] 레벨(58.143) 17:41 71 2
5767095 빌베르데가 아무리 좆같아도 무리뉴는 뭐 진짜 1도 안탐남 [1] ㅇㅇ(106.101) 17:41 29 1
5767094 한국이 축구를 못하는이유가 뭐냐 ㅇㅇ(124.57) 17:41 8 0
5767093 헤딩경합 절대 안하고 수비하다가 다리부순놈을 왜쓰냐ㅋㅋ [1] ㅇㅇ(110.70) 17:41 32 0
5767092 무리뉴는 챔스결승전 선발 흥민이 반대했던 놈이다 gkgkg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0 31 2
5767091 다녀왔습니다 ㅇㅇ(125.180) 17:40 25 0
5767090 토트넘 이제 컵대회라도 우승 가능하냐? ㅇㅇ(163.152) 17:40 4 0
5767089 손흥민 > 박지성 트레이드찬성함? [3] ㅇㅇ(110.70) 17:40 28 0
5767088 무리뉴 같은 스타일을 내가 잘 아는데 급식이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0 48 1
5767087 모우라는 무리뉴맹구 상대로 멀티골 넣었잖아 ㅋㅋㅋ ㅇㅇ(39.7) 17:40 12 0
5767086 무리뉴도 급 많이 낮아졌네 [2] ㅇㅇ(39.7) 17:40 62 0
5767085 아 손흥민 좆되서 기분 딱좋다 노무연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0 35 0
5767084 라멜라는 ㄹㅇ 기용률 닥 선발 되겠네 . ㅇㅇ(223.33) 17:40 35 0
5767083 무졸렬 전술 스타일 정리 [1] ㅇㅇ(113.30) 17:40 53 0
5767082 손흥민은 알리처럼 인스타에 포체 감사인사 안 쓰냐 ㅇㅅㅇ(223.62) 17:40 26 2
5767081 그래도 토트넘 공격진 애들 수비 다 잘해서 무리뉴랑 잘 어울릴듯 ㅇㅇ(121.186) 17:40 17 0
5767080 내가 무리뉴여도 손흥민안씀... [2] ㅇㅇ(180.228) 17:39 59 3
5767079 테클걸다 다리 부순 놈을 무리뉴가 쓰것노?ㅋㅋ ㅇㅇ(110.70) 17:39 8 0
5767078 무리뉴가 레알서 호날두는 수비 안시키지 않았음? [6] ㅇㅇ(115.143) 17:39 57 0
5767077 일단 확실한건 포그바새끼같은 흑인 멘탈쓰레기는 닭집에 없음 잘가요과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9 16 0
5767076 대놓고 말해서 무리뉴가 손흥민을 왜쓰냐?ㅋㅋㅋㅋㅋㅋ ㅇㅇ(110.10) 17:39 25 1
5767075 포체티노 아스날 오는거 맞지? 아스날팬이라던데 [1] 거미쏘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9 33 0
5767074 아니 보완없이 지금 손흥민은 계륵이야 [2] ㅇㅇ(49.175) 17:39 58 3
5767073 무리뉴 한국국대 감독을 위한 빌드업 ㅇㅇ(211.245) 17:39 24 0
5767072 무리뉴랑 벤투랑 동향사람임? ㅇㅇ(115.143) 17:39 11 0
5767071 아 시발 친구 새기 젖닌이었네 ㅋㅋㅋㅋ [1] 용가리대장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9 36 0
5767070 무리뉴는 격수도 수비안하면 다 쳐냄ㅋㅋㅋㅋㅋ ㅇㅇ(211.36) 17:39 33 2
5767069 포체티노 경질의 가장 직접적인 원인은 손흥민임 [1] ㅇㅇ(211.104) 17:38 86 5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