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오늘 의족 평점앱에서 작성

ㅇㅇ(223.62) 2019.11.09 06:18:18
조회 103 추천 0 댓글 0

6점대 후반에서 7점대 초반 예상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23] 운영자 18.06.22 354963 244
5735702 팩트 ) 우리흥은 닭의 벼슬정돈 된다 [1] SON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9 7 0
5735701 손흥민팬들이 아름다운 이유.jpg 앙고맘(114.199) 13:48 12 1
5735700 유고연방 대표팀.jpg [1] (๑◑‿◐๑)(180.67) 13:48 14 2
5735699 근데 쏘넷 게이아님? ㅇㅇ(211.36) 13:48 5 0
5735698 오늘 여덟시에 문재인 대통령이 국민과의 대화를 하신다는데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8 7 1
5735697 역대 피파99~2019 표지 모델 + 2020 모델 예상.jpg ㅇㅇ(59.102) 13:48 18 1
5735696 중경외시에서 경희대는 왜좆밥처럼보이지 [6] ㅇㅇ(211.36) 13:47 40 0
5735695 7급 공시붙는거 좆빠지게 힘든데 ㅋㅋㅋㅋㅋㅋ [2] 요한 크루이프(39.7) 13:47 21 0
5735694 9급이든 7급이든 공무원이 ㅅㅌㅊ 직업이지 [2] 문릭센(106.101) 13:47 28 0
5735693 게다 손흥민은 뱀의 머리부분도아님 [3] ㅇㅇ(118.32) 13:47 32 2
5735692 양발,슈팅력,스피드vs스태미나, 수비력, 투지 ㅇㅇ(106.102) 13:47 4 0
5735691 본인 목표가 올해 대학 가서 매년 공시 칠거 [4] 거미쏘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6 34 0
5735690 해념요청)대한민국 대표팀...오늘 밤 10시 30분에 일어날일... ㅇㅇ(211.226) 13:46 11 0
5735689 홍진호랑 손흥민 누가더 위대하녀?? ㅇㅇ(210.106) 13:45 6 0
5735688 얘 머리기르면 여자라고 해도 다 믿는다 ㅇㅇ(121.184) 13:45 36 0
5735687 7급이 무슨 150밖에 못벌어 병신아 ㅅㅂ [2] 요한 크루이프(39.7) 13:45 35 0
5735686 쏘넷이 그래도 집 최소 은수저자너ㅋㅋ ㅇㅇ(211.36) 13:45 11 0
5735685 수아레즈vs앙리 누가더잘햇냐 [4] ㅇㅇ(110.70) 13:45 22 0
5735683 쏘넷 의대가면 해충이 키웠노 ㅇㅇ(122.41) 13:45 15 0
5735682 오늘 이 새끼 또 선발이면 벤투 인정한다 JPG [1] 레벨(58.143) 13:45 31 1
5735681 암튼 시발 우리흥 오늘 드리블 짤이라도 나와봐 ㅋㅋ [2] SON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5 26 0
5735680 차범근 VS 토니 예보아. 비교 들어간다. ㅇㅇ(222.233) 13:44 14 0
5735679 거미쏘넷 3달전까지 고시원에서 공무원공부중이라고 함. 컨셉충임 [2] ㅇㅇ(122.42) 13:44 28 0
5735678 용의 꼬리 VS 뱀의 머리 [2] ㅇㅇ(118.32) 13:44 50 0
5735677 쏘넷이 대학입합하는구나 신기 [3] ㅇㅇ(211.36) 13:44 25 0
5735675 형들 콘센트 터지고 두꺼비집 내려갔는데 [2] ㅇㅇ(223.39) 13:43 17 0
5735674 이 얼굴이랑 사귄다고?ㄷㄷㄷㄷ [10] ㅇㅇ(110.13) 13:42 69 0
5735673 월150 7급 공무원 젖통닌자 vs 월300 노가다 구토 [7] ㄱㄱ(39.125) 13:42 38 0
5735672 거미쏘넷 설의생면서 기만 ㅈㄴ하네 ㅋㅋㅋㅋㅋㅋ 요한 크루이프(119.195) 13:42 17 1
5735670 팩트 ) 박지성은 도롱뇽의 꼬리다 [7] SON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2 38 1
5735669 토트넘 역대 베스트11 보니깐 생각나는 한사람... [2] ㅇㅇ(222.233) 13:41 27 0
5735668 한혜진이 고백하면 사귀냐 [11] ㅇㅇ(110.13) 13:40 86 1
5735667 본인 최소 33살에 대학 졸업인데 좀 늦은 편이냐?? [20] 거미쏘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0 101 0
5735666 이짤은 좀 찌질하긴함 [8] 문릭센(106.101) 13:39 100 4
5735665 지성이형은 용의 발톱밑에 낀 때정도지 [3] ㅇㅇ(39.7) 13:39 30 0
5735664 남들 눈치보지말고 그냥 적당히 벌어먹고살아도 됨 [1] ㅇㅇ(122.41) 13:39 17 0
5735663 난 손뽕들이 진지하게 앰창민이 케인 위라고 생각하는게 씹소름임 [3] ㅇㅇ(122.42) 13:38 41 2
5735662 팩트)박지성은 용의 꼬리도 되본적이 없다 [1] ㅇㄴ(211.36) 13:38 16 0
5735661 차범근이 분데스리가 평가에서 B 급에 랭크됨. [2] RonniejamesDio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8 34 0
5735660 국대 풀경기 거른지 개오래됐는데 ㅋㅋㅋ [1] ㅎㅎ(218.146) 13:38 15 0
5735659 손흥민이랑 포그바랑 친함? [2] ㅇㅇ(110.13) 13:37 36 0
5735657 남자 30살에 취업하면 존나 많이 늦은거냐? [9] ㅇㅇ(121.160) 13:36 91 0
5735656 전현무는 왜 이런 못생긴 여자랑 사겼을까?.jpg [4] ㅇㅇ(183.106) 13:35 119 0
5735655 근데 한국 역습전술은 괜찮음. 우루과이 코스타리카상대로 [1] ㅇㅇ(122.42) 13:35 18 0
5735653 앰창견들이 울부짖는 클럽 활약 14위 3골 ㅋㅋ [1] ㅇㅇ(115.22) 13:35 17 0
5735652 (버기단멸망)드디어 우승컵을 손에 쥔 손흥민.jpg [1] ㅂㄱㅅ(211.54) 13:34 34 0
5735651 박지성하고 손흥민은 용의 꼬리와 뱀의 머리지 [6] ㅇㅇ(110.13) 13:34 42 0
5735650 국대를 왜보냐 ㅋㅋㅋ 브라질보려고 보는건데 ㅋㅋㅋ [1] ㅇㅇ(39.7) 13:34 14 0
5735649 지금 유럽가서 벨기에 1군이랑 하면 5ㄷ0 이상 털리냐??? [2] 요한 크루이프(119.195) 13:34 2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