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박지성 위엄은 이짤로 종결이다.jpg앱에서 작성

ㅇㅇ(124.53) 2019.11.15 13:39:10
조회 68 추천 0 댓글 1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92] 운영자 18.06.22 366616 255
5964099 챔스캐리우승하신 박지성 현실은 13경기중 꼴랑 4경기 나오셨죠??? ㅇㅇ(223.62) 18:27 3 0
5964098 08/09 드록바vs18/19살라 ㅇㅇ(112.173) 18:27 7 0
5964097 마라도나 테베즈 이새끼들 백인이라기엔 애매하지않냐? [1] 홍예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6 19 1
5964096 손흥민 토트넘잔류VS이적료 1076억 번리행 [1] ㅇㅇ(175.223) 18:26 14 0
5964095 버기성같이 50억에 존나싸게 로테자원으로 가놓고 빅클럽오퍼 딸딸이 [1] ㅇㅇ(223.62) 18:25 21 1
5964094 파올로 로시가 얼마나 대단하냐면 ㅇㅇ(125.178) 18:25 7 0
5964093 번리 명문팀인데 ㅇㅇ(175.223) 18:24 8 0
5964092 난 무슨 버기 존나개쩌는활약하고 맨유가 삼고초려해서 데려간줄ㅋㅋ [2] ㅇㅇ(223.62) 18:24 24 2
5964091 오늘자 젖닌 댓글 레전드jpg [1] 호날강두담당일찐메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4 55 3
5964090 고종수가 리니지만 안했으면 손흥민 뛰어넘었음. ㅇㅇ(125.143) 18:23 17 0
5964089 우리흥 노무 불쌍타ㅠㅠ [4] 얼평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3 39 1
5964088 해붕이 아만다인가 아맛나인가 해봄 [8] 성악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3 43 1
5964087 팬심 다 빼고 촉오는대로 oo(211.243) 18:23 8 0
5964086 인혜 플레이 본 사람들은 지단 경기 안봐도됨 [1] Togech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3 26 2
5964085 진짜 있는거없는거 꾸역꾸역모아서 버기빨아도 존나초라함.jpg [3] ㅇㅇ(223.62) 18:22 26 1
5964084 펠레는 경기영상 좆도 없으니 그렇다 쳐도 ㅇㅇ(175.208) 18:21 29 3
5964083 오늘도 손흥민 수비시키는거 아니겠지? [1] 쟈이(168.126) 18:21 30 0
5964082 번리는 뭔 듣보팀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Togech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1 38 2
5964081 마라도나도 서양가면 인종차별당함? [4] 홍예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0 55 1
5964080 전교 키 1등 인증한다 ㅎㄷㄷ.jpg ㅇㅇ(106.101) 18:20 68 0
5964079 바비무어가 축구레전드 16위라고 ?? ㅇㅇ(223.62) 18:20 12 0
5964078 ㅇㅇ(58.239) 18:20 6 0
5964077 ㅇㅇ(58.239) 18:20 6 0
5964076 ㅇㅇ(58.239) 18:20 5 0
5964075 좆두 크베디 넘었냐? [3] ㅇㅇ(211.36) 18:20 19 0
5964074 ㅇㅇ(58.239) 18:20 6 0
5964073 큰경기잘했다는 버기성 챔결 바르샤한테 줘털리던데? ㅇㅇ(223.62) 18:20 11 0
5964072 무리뉴호 손흥민, 축구팬 반응 버기(211.109) 18:20 20 3
5964070 급식포드 잘하냐? ㅇㅇ(211.219) 18:19 8 0
5964069 지단은 어느선수랑 비빌수있어? [8] ㅇㅇ(116.32) 18:19 47 0
5964068 러시아 리그는 스타일이 어떰? [1] ㅇㅇ(163.152) 18:19 23 0
5964067 박지성이 말하는 맹구들어가는 방법...jpg [3] ㅇㅇ(223.62) 18:18 48 1
5964066 6시간후 손흥민...jpg ㅇㅇ(211.219) 18:18 60 4
5964065 박지성은 왜 루니한테 선물못받냐 엉??.jpg [1] ㅇㅇ(223.62) 18:18 27 0
5964064 개좆두 그새낀 그냥 럭키 콰레스마인데 [1] ㅇㅇ(175.223) 18:17 24 1
5964063 버기 맨유에서 공짜로주는 차 받아놓고 월클반열들었다고 ㅋㅋ.jpg [1] ㅇㅇ(223.62) 18:17 35 4
5964062 아니 개좆두 역대 다섯손가락 들고싶으면 ㅇㅇ(175.208) 18:16 23 0
5964060 이거 스타킹 신은거임?? ㅇㅇ(61.84) 18:16 62 3
5964059 안성탕면 vs 진라면 [1] ㅇㅇ(175.196) 18:16 37 0
5964058 본인 인생목표 평가좀 [3] ㅇㅇ(223.33) 18:15 53 0
5964057 역대최고 수비수는 06칸나바로임 [2] ㅇㅇ(39.7) 18:15 36 0
5964056 오늘자 발렌시아 유스 결과물(feat이강인).gif (210.113) 18:15 74 0
5964055 내가 인정하는 축구선수 top3 [1] ㅇㅇ(223.39) 18:15 39 0
5964054 6천만원 모았는데 중고외제차사기 vs 해외여행 [3] ㅇㅇ(125.143) 18:14 28 0
5964053 개좆두는 디스테파노 먼저넘고와야하는거아니냐 ㅇㅇ(175.223) 18:14 10 0
5964052 솔직히 요즘폼으론 우리흥 epl윙어 top3안에 든다봄 [5] 얼평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3 76 3
5964051 좆루이프 경기 보면 개젖통이 위라는말 절대로 못함 [1] 용가리대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3 24 1
5964050 무리뉴 왜 오리에 공격에쓰냐.. [1] dd(121.191) 18:13 23 0
5964049 메시 풀포텐터지먄면 호날두 넘을수있냐? ㅇㅇ(39.7) 18:13 1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