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 안드레 고메스 과자받고 기분 좆 같을거다 ■앱에서 작성

백종원(39.7) 2019.11.23 08:38:14
조회 98 추천 3 댓글 3

손흥민한테 발목 아작나고나서

한국팬들이 마치 예전부터 지켜봐왔던 컨셉으로

너의 환상적인 플레이를 다시보고싶다

너를 아껴왔는데 부상입어 내 가슴이 찢어진다


이딴 개소리를 세트메뉴로 보내니까 개빡칠듯ㅋ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김민아 아나운서 '누나가 지켜보고 있다' 운영자 19.12.04 - -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92] 운영자 18.06.22 366381 255
5959334 데리흐트 잘함? 밀란부흥운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 0 0
5959333 카트2 후기+영상 폴수미(121.190) 20:11 3 0
5959332 팽이돌리기.gif 비니티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 9 0
5959331 맨유 챔스권 씹가능함 ㄹㅇ 피아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 13 0
5959330 정준이랑 김유지 결혼까지 간다 vs 방송용이고 얼마안가 깨진다 ㅇㅇ(175.223) 20:11 3 0
5959329 첼시 겨울에 영입가능한거임????? [1] 후퍼콘(123.111) 20:10 12 0
5959327 맹구 짭시티 경기 언제하노? 에릭라멜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 12 0
5959326 자자 흥분 하지 말고 토트넘 리그 마지막 우승 언제??.. ㅇㅇ(223.38) 20:10 20 0
5959325 레반돞이 발롱 받으면 발롱 위상 떨어질듯 ㄹㅇ [3] 용가리대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 38 0
5959324 ●꼬마팬들은 하나같이 지들이 강팀인줄 알더라 ㅋㅋ [1] ㅇㅇ(117.111) 20:08 47 4
5959323 신규단어 탄생했다 젖닌들이좋아할듯 ㅇㅇ(175.223) 20:08 30 1
5959322 축신.jpg [4] SON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 74 6
5959321 다음 발롱 그리즈만예상해본다 ㅇㅇ(116.32) 20:08 19 1
5959320 떡볶이집 왓는데 메뉴 나오는거 ㄹㅇ오래 걸리네 [3] 거미쏘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 27 0
5959319 홀란드 맹구간다는 맹구새끼들 존나웃기네 [1] ㅇㅇ(223.38) 20:07 22 0
5959318 내가 09 10 시즌부터 축구봤는데 [1] ㅇㅇ(211.108) 20:06 51 2
5959317 손뽕은 어떻게 이적한다면 반드시 레바뮌이라고 생각하냐 [2] ㅇㅇ(112.169) 20:06 32 3
5959316 이해하면 소름돋는 사진....JPG [1] 웅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5 96 3
5959315 스탯충새끼들은 거의 구토새끼더라 [2] ㅇㅇ(118.217) 20:05 26 1
5959314 생각해보니 무리뉴랑벤투랑 전략 똑같네 [6] 축잘알(49.171) 20:04 52 0
5959313 손뽕 = 포지션과 롤을 똑같이여기는 병신 [1] 성악설애미(221.140) 20:03 38 3
5959311 바디같은 경우보면 어렸을때 혹사 안당한게 선수 생활 오래가는듯 [1] ㅇㅇ(175.198) 20:03 22 1
5959310 냉정하게 손흥민 fa 아니면 토트넘 못벗어남 ㅇㅇ ㅇㅇ(222.112) 20:03 26 0
5959309 꼬마 좆밥팀맞는데? 손까새기야 ㅋㅋ ㅇㅇ(117.111) 20:03 39 1
5959307 스탯충들은 스스로 안쪽팔리냐? [2] 성악설애미(221.140) 20:02 33 0
5959306 램파드는 감독해도 멋있네 ㅇㅇ(116.33) 20:02 21 0
5959305 ㄹㅇ 키오스크앞에서 헤매면 나만 짜증나냐 [2] 거미쏘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2 41 0
5959304 손박대전을 대체 왜 하는거냐??? [4] 버기(211.109) 20:01 40 1
5959303 epl 일정 미쳣네 ㅋㅋ ㅇㅇ(222.102) 20:00 35 0
5959302 레반도프스키도 발롱함 받아봐야지 [1] (๑◑‿◐๑)(180.67) 20:00 37 0
5959301 손뽕= 토트넘이 지금 top3줄아는 급식 [2] ㅇㅇ(211.192) 20:00 57 7
5959299 손흥민은 냉정하게 토트넘급 실력의 선수는 아니지 ㅇㅇ(118.217) 19:59 35 2
5959298 ■솔직히 이젠 역드구지ㅇㅇ ㅇㅇ(110.8) 19:58 43 1
5959297 이해하면 소름돋는 사진....JPG [1] 웅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7 147 3
5959296 정준영 강간임? [1] ㅇㅇ(112.184) 19:57 32 0
5959295 리버풀 그냥 유로파가서 제라드나 만나자 ㅋㅋ ㅇㅇ(125.180) 19:57 18 1
5959294 메시 vs 호날두 골 비교 [3] ㅇㅇ(211.246) 19:57 72 4
5959293 손흥민은 토트넘 종신하다가 Fa로 이적하겠지 ㅇㅇ [1] ㅇㅇ(222.112) 19:57 36 0
5959292 한국인 모드리치면 이치로 넘을수있냐? [2] ㅇㅇ(14.46) 19:57 35 0
5959291 버기단이 창피한 이유 [3] 버기(211.109) 19:56 30 2
5959290 근데 리버풀 잘츠한데 지면 어찌되냐? [2] ㅇㅇ(122.38) 19:56 46 0
5959289 김민재 중국 언제까지 계약임? [2] ㅇㅇ(175.223) 19:56 61 0
5959287 리버풀 크레이지시즌 아니었음 레스터 또 우승각이었음 ㅇㅇ(125.131) 19:56 18 0
5959286 손뽕논리면 국대도 손>박임ㅋㅋㅋㅋㅋ 성악설애미(221.140) 19:55 28 1
5959285 느그흥은 재계약한거부터가 병신인증임 ㅇㅇ(211.36) 19:55 24 0
5959283 리버풀 요즘 리그 배당 어떻게나오냐 [1] ㅇㅇ(125.131) 19:55 26 0
5959282 난 손뽕들 꼬마 무시하는거 보고 존나 킹받던데 ㅇㅇ(211.108) 19:54 28 0
5959281 짖어 똥개년아 ㅇㅇ(175.223) 19:54 16 0
5959280 개좆흥 이새낀 계약 기간 존나 길게 잡았네 [1] ㅇㅇ(112.184) 19:54 5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