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손흥민은 강팀 상대로 골 넣은적이 없다는 버기단앱에서 작성

invisible299(180.66) 2019.12.09 22:49:26
조회 181 추천 19 댓글 7
							



맨시티,도르트문트,뮌헨,첼시,유벤투스,리버풀
위 팀들이 빅클럽이 아니면



대체 버기단 저새끼들 기준엔

어떤팀이 빅클럽임?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19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26] 운영자 18.06.22 405064 273
6640350 그래서 상관모욕죄 때문에 간부한테는 지랄 안할거임 ㅋㅋㅋ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6 3 0
6640349 홀란드 어차피 거품인디 ㅇ_ㅇ(1.233) 17:26 2 0
6640348 죠센징들은 박정희나 전땅크가 딱인데 ㅇㅇ(121.173) 17:25 1 0
6640347 AT홈구장 리버풀홈구장 김부각(220.72) 17:25 6 0
6640346 이번주 레알 짭시한테 쳐발리고 챔스 16강딱하면 지단 경질임? 말컹귀화추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5 8 0
6640345 이거 얼마짜리 같음?? [3] 대라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5 21 0
6640344 금딸 어캐함? 우디(112.148) 17:24 8 0
6640343 아니 느그들이 법 조항을 안 찾아보고 [2]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4 24 1
6640342 코로나가 지금 진짜로 심각하고 한국이 좆된 이유 ㅇㅇ(117.111) 17:24 37 0
6640341 첼시 역대 11 아자르 들어갈수 있냐? [3] ㅇㅇ(110.70) 17:24 32 0
6640340 씨발 다이어트 하려고 간헐적 단식 했거든 [2] ㅇㅇ(118.216) 17:23 19 0
6640339 이유? 일본은 종교의 자유가 없어 ㅋㅋ [1] ㅇㅇ(223.33) 17:22 27 0
6640337 저 지잡대새끼는 하루종일 개똥철학 읊고 있네 ㅋㅋㅋㅋ ㅇㅇ(117.111) 17:22 13 0
6640336 이분 일본인인데 조센 여캠 누구까지 모가지따냐? [1] ㅇㅇ (220.70) 17:22 14 0
6640335 니들 대깨토란 말 들어봤냐?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1 22 1
6640334 홀란드 미친놈 ㅋㅋㅋㅋ [2] ㅇㅇ(175.223) 17:21 59 2
6640333 진짜 군필들이 미필보다 군대를 더 모른다니까 [7]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1 78 1
6640332 국가전복음모로 경상도 신천지 강제해산될듯 ㅇㅇ(222.101) 17:20 7 0
6640331 메시와 호날두의 차이 . jpg (feat cry) [1] 사비(124.54) 17:19 47 3
6640330 홀란드 지금 사려면 얼마드냐 [3] ㅇㅇ(124.53) 17:19 29 0
6640329 일본이 우리보다 인구 3배급으로 많은데 [1] ㅇㅇ(183.101) 17:19 26 0
6640328 끄바 필리핀 UDT 출신임 [2] 핫코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9 25 1
6640327 얼마 전 다녀온 동원훈련 밥 수준.jpg [3] 대라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9 73 0
6640326 라리가 > EPL 리그수준 ㄹㅇ ㅇㅇ(175.121) 17:19 14 0
6640325 개좆두 20경기 연속골 하면 6발롱 되나? [1] ㅇㅇ(220.125) 17:19 14 0
6640324 레알 스카우터 대표 “손흥민 영국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 ㅇㅇ(223.62) 17:18 31 0
6640323 군대에서 선임한테 반말까는건 애초에 하극상도 아니잖음? ㅋㅋ [5]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8 46 0
6640322 끄바 군필인데 ㅋㅋ 타락천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8 14 0
6640320 아니 티비프로 휴대폰으로 보면 왜 화질이 쓰레기냐 녹차라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7 14 0
6640319 메호대전 실제로 일어났다 ㄷㄷ [2] 분노조절장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7 46 4
6640318 램파드 내로남불 양아치인게 뤼디거 헐리웃액션 모른척함 ㅇㅇ(222.101) 17:17 13 0
6640317 (팩트) 이제 손흥민 입국거부당함 ㅇㅇ(183.101) 17:17 37 2
6640316 급식은 야다리찜, 군대는 닭튀김 ㄹㅇ 꿀맛 ㅇㅇ(211.36) 17:17 12 0
6640315 자위하고싶다 씹덕임(220.119) 17:17 20 0
6640314 솔직히 군대 <돈육김치찌개> 이건 좀 그리움ㅋㅋㅋ [1] 대라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6 20 0
6640312 흥궈 지금영국가면 격리다ㅋㅋㅋ ㅇㅇ(223.39) 17:15 16 0
6640311 본인 방금 뭐하나만듬 [5] ㅇㅇ(218.149) 17:15 59 3
6640309 레알에서 1,300억으로 손흥민 사기로 마음 먹은 듯 [2] ㅇㅇ(223.62) 17:14 57 1
6640307 흥민이가 입국 허가받는 방법 [3] ㅇ_ㅇ(1.233) 17:14 39 0
6640306 국대 호날두 팩트 정리......JPG [5] ㅇㅇ(125.130) 17:14 57 7
6640305 (좆됐다) 확진자 602명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83.101) 17:14 28 0
6640304 펠릭스,아자르,비니시우스 보다 쿠보가 공포 더 많음 ㅋㅋㅋㅋㅋㅋ ㅇㅇ(121.125) 17:14 16 0
6640303 군대 폐급이 대부분 사회생활 폐급이라는건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4 40 1
6640302 군대는 결식에 뭐이리 예민한거임 [6] 텐노지리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4 59 2
6640300 티비로 보던거 휴대폰으로 보니까 화질이 안습임 녹차라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3 5 0
6640299 볼턴 시절 이청용이 잘츠시절 미나미노 상위호환급정도됬음? [3] ㅇㅇ(106.101) 17:13 27 0
6640297 1440지원되는 휴대폰 없냐? 녹차라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3 14 0
6640296 대메갓 4골 장면 다 보고온 소감 ㄷㄷㄷㄷㄷㄷ [2] ㅇ_ㅇ(1.233) 17:13 30 0
6640295 아자르가 바르샤를 왜감 ㅋㅋㅋㅋ [4] 카라빱(182.211) 17:12 3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