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근데 쿠보는 바르셀로나 유스징계때 바로 일본리턴했네앱에서 작성

ㅇㅇ(223.33) 2019.12.09 22:54:18
조회 57 추천 1 댓글 0
							





바르셀로나 이름만보고 환장해서남은
이승우보단 낫다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14] 운영자 18.06.22 391276 267
6408281 홀란드 와꾸보니.. ㅇㅇ(106.101) 08:28 2 0
6408280 홀란드는 거품이 아니라 진짜였네 골장면도 ㅇㅇ(210.109) 08:28 1 0
6408279 젖닌유망주들은 흥하는데 구토유망주들은 개망함 ㅋㅋㅋㅋ 축신두(223.39) 08:28 5 0
6408278 홀란드 잘할때 손좆 개졷두팰때제격이노 ㅇㅇ(175.199) 08:28 2 0
6408277 19세 산초 시즌 13골14어시. 지난시즌 공포 넘길듯 ㅇㅇ(121.160) 08:28 7 0
6408276 카가와 맹구에서 망쳐놨다고 하는데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8 7 0
6408275 먼 돌고돈 퇴물들이랑 19살 새기랑 비교를 하노ㅋㅋㅋㅋ ㅇㅇ(122.44) 08:28 12 0
6408274 손흥민 분데스에서 존나잘했음 ㅇㅇ(121.174) 08:27 12 0
6408273 끄바야 그래서 해리윌슨vs홀란드 누구냐? ㅇㅇ ㅇㅇ(211.36) 08:27 7 0
6408272 손흥민이 분데스 씹어먹엇다는 새끼는 정신병자지 ㅇㅇ(106.102) 08:27 13 0
6408271 챔스에서 잘해야지 리그딸딸이가 뭔 신계나 `12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7 11 0
6408270 손흥민 분데스 씹어먹은 적 없음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6 15 1
6408269 황희찬은 원하는 팀이 없는게 아니라 ㅇㅇ(106.102) 08:26 14 0
6408268 카가와는 맨유에서 제대로 못쓴거 같음 [2] ㅇㅇ(175.213) 08:26 21 1
6408267 개좆민이 뭔 분데스를씹어먹어ㅋㅋㅋㅋㅋㅋㅋㅋ [1] 피아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5 42 0
6408266 분데스 씹어먹고간건 카가와고 [2] ㅇㅇ(118.216) 08:25 32 1
6408265 요비치 좆데스에서 양학하다가 황리가 오니까 바로 퇴물 ㅉㅉ [1] 토롱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5 23 0
6408264 국대 경기 생각하면 손흥민 때문에 깝깝해져 옴 ㅇㅇ(221.155) 08:25 10 0
6408263 손흥민도 분데스 씹어먹었는데 epl에서 봐라 ... [2] ㅇㅇ(121.174) 08:25 32 0
6408262 찐따 모솔인데 같은 찐따 여자 만날수 있음? [3] ㅇㅇ(125.143) 08:24 19 0
6408261 파코 알카세르 얘는 좆밥팀이 아니라 묀헨글라드바흐 상대로 [1]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4 49 3
6408260 2년 뒤 어떤 클럽 베스트 11 [6] ㅇㅇ(180.69) 08:24 50 0
6408259 미구도 축구시킨데? [4] 무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4 39 0
6408258 손흥민이 국대에서 공간 만드는타입이냐? ㅇㅇ(118.216) 08:23 13 0
6408257 솔까 분데스활약보고 빨면 안됨 [3] ㅇㅇ(124.28) 08:23 41 2
6408256 와 나달 진짜 개간진데 ㅋㅋㅋ [11] ㅇㅇ(175.201) 08:23 73 0
6408255 홀란드는 분데스 씹어먹고온 손흥민을 롤모델로해야지 [1] ㅇㅇ(121.174) 08:22 23 0
6408254 분데스 좆밥팀 상대로 5골 박아서 신계면 파코 치차리토도 신계임? ㅋㅋ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2 30 1
6408253 차기 메호대전은 얘네들이지 jpg [2] Iii(175.223) 08:22 47 0
6408252 홀란드 미나미노 잘하면 황희찬도 누가 사가겠네 ㅇㅇ(175.213) 08:21 15 0
6408251 손흥민이랑 홀란드는 비교대상이 아닌데? [2] ㅇㅇ(175.223) 08:21 46 2
6408250 분데스 유망주 관심갖지마 거품임 [3] ㅇㅇ(118.216) 08:21 49 0
6408249 메호 다음은 음홀대전임? ㅇㅇ(211.184) 08:21 9 0
6408248 홀란드 분데스 57분에 5골 11분당 1골 수준 [2] ㅇㅊ(59.14) 08:21 34 0
6408247 ???: 그만 쳐자고 일어나 jpg [1] Iii(175.223) 08:20 50 1
6408246 손흥민 35살까지 닥주전 가능? ㅇㅇ(117.123) 08:20 9 0
6408245 홀란드 잘하긴 잘하더라 온더볼만 보완하면 [1] ㅇㅇ(203.226) 08:20 47 0
6408244 홀란드 최근 득점력 경기당 2.5골이네ㄷㄷㄷㄷ ㅇㅇ(121.174) 08:20 14 0
6408243 홀란드 분석안당햇다고해도 잘하는거잖슴 [9] 성악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55 0
6408242 난 홀란드보다 좆바페가 더 거품인거같음 [2] 음악의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48 1
6408241 나무위키 뮌헨 문서에도 독뽕들 개소리 존나 길게 적어놨던데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9 30 1
6408240 손흥민 독일에선 되게 잘해보였는데 [2] ㅇㅇ(118.216) 08:19 30 0
6408239 손뽕들 또 주특기 나왓죠? ㅇㅇ(222.102) 08:18 24 1
6408238 5년 후에는 음홀대전 하냐? [1] 꿀정보(203.226) 08:17 41 0
6408237 홀란드는 다음시즌이 끝나는 성적을 봐야함 ㅇㅇ(175.223) 08:16 40 2
6408236 너네 치차리토 탈맹하고 두시즌동안 존나 잘했던거 아냐?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5 32 1
6408235 분데스 뽕만큼 제일 악질인 팬덤 없음 ㄹㅇ,, [3] 토롱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5 50 1
6408234 홀란드 2경기에 5골넣었는데 느그흥은뭐냐? ㅇㅇ(211.36) 08:15 15 0
6408233 진지빨고 국대에서 손흥민 써야할까? [7] ㅇㅇ(118.216) 08:14 5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