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자폐증새끼가 지 뇌피셜써놓고 뭘 고평가하니마니

ㄱㄱ(112.162) 2019.12.11 15:32:36
조회 43 추천 0 댓글 1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10] 운영자 18.06.22 387475 266
6362605 박지성 vs 이란 팩트 알려줌 EenieMeeni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4 6 0
6362604 레바뮌하니까 레바뮌첼 거리던 애우들 생각나노 무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4 4 0
6362603 이승우 팩트)아시안게임 우승 주역임 [1] ㅇㅇ(211.222) 16:44 7 0
6362602 레알 발베르데가 바르샤 발베르데 조카라는게 사실임? ㅇㅇ(220.79) 16:44 9 0
6362601 레바뮌맨이 ㄹㅇ임 [3] 무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3 12 0
6362600 맨시티가 리버풀 제끼고 리그우승하는 방법.jpg 차시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3 21 0
6362599 닭집은 디발라 안데려온가 천추의 한 아니냐?ㅋㅋㅋ ㅇㅇ(125.177) 16:43 14 0
6362598 레바뮌빼고 다 2티어임 ㅇㅇ(1.248) 16:43 11 0
6362597 백제는 충청도아님? [3] 무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3 13 0
6362596 돌문이 맨유의 유스팀 역할 잘하고 있네요 ㅇㅇ 맨유스터(121.160) 16:42 6 0
6362595 홍어 마한징들 지들이 백제후손이라고우기는거 추함 [1] ㅇㅇ(223.62) 16:42 15 0
6362594 오늘 야킨 머먹지 ㅡㅡ [1] 야요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2 14 0
6362593 패딩 담배냄새 조지는거 알려준다 업ㅂ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2 18 1
6362592 앙헬 깠나요 요즘도 올라옴? [4] 무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2 28 0
6362591 꾸준글들 보면 존나 웃기네 ㅅㅂ ㅋㅋㅋㅋ [1] ㅇㅇ(211.201) 16:41 36 0
6362590 여자 허벅지는 왜이리 꼴리는거임? [1] 녹차라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1 52 0
6362589 유튜브반응보니 (토트넘vs왓포드) ㅇㅇ(1.248) 16:41 24 0
6362588 연애 4번이면 ㅍㅌㅊ냐 ㅎㅌㅊ냐?? [9] ㅇㅇ(223.38) 16:40 56 0
6362587 내가 봤을 때 닭집 무무대전은 없음 ㅇㅇ(211.36) 16:40 21 3
6362586 루좆 데뷔전 헤트트릭이냐 챔스 데뷔전 헤트트릭이냐 천예슬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9 20 0
6362585 우리가 일본을 미워하면 안되는 이유 [2] ㅇㅇ(116.37) 16:39 35 1
6362584 펨코에 '이누야샤' '원피스'글 올라오는거 보면 영락없는 찐따들인듯 ㅇㅇ(115.161) 16:39 29 2
6362583 근데 호날두는 말년이 너무 추하다 [4] ㅇㅇ(14.38) 16:38 41 2
6362582 치차리토가 손흥민보다 잘함? ㅇㅇ(223.38) 16:38 20 0
6362581 왜 나당전쟁은 쏙빼놓는지 모르겟네 ㅇㅇ(223.62) 16:38 25 0
6362580 인덕사지.jpg [1] ㅇㅇ(1.254) 16:38 46 0
6362579 패딩에 담배냄새 어케빼노 [2] ㅇㅇ(175.223) 16:38 58 0
6362578 보면 엠창민도 전라도 같은데 ㅇㅇ(110.70) 16:38 12 0
6362577 박지성이 아시아 최종 예선에서 이란 상대로 홈 원정 모두 골 박음 ㅇㅇ [17] EenieMeeni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7 48 1
6362576 역사는 승자의 관점에서 쓰여니지니까 신라의 삼국통일이지 ㅋㅋ [1] ㅇㅇ(106.102) 16:37 35 0
6362575 맨시티가 리버풀 재끼고 우승할수 있는 두가지 방법 [2] 불건전하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6 49 0
6362574 펩은 챔스 레알한테 지면 경질각 나올듯한데 [1] ㅋㅋㅋㅋㅋ(220.117) 16:36 41 0
6362573 스포츠는 솔직히 전라도임 [13] 무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6 95 2
6362572 이스코 시야랑 패스만장착하면 이니에스타급인데 ㅇㅇ(221.157) 16:36 19 0
6362571 요즘 중미 1티어 5명 뽑으라 하면 누구임? [4] ㅇㅇ(223.38) 16:36 60 0
6362570 해붕이들 세후 한달 실수령 월급 얼마냐 까보자 [1] ㅇㅇ(223.62) 16:35 17 0
6362569 너네 그거아냐? 녹차라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5 32 0
6362568 조센징이 고구려뽕을 빠는 이유.txt ㅇㅇ(220.120) 16:35 37 0
6362567 경상도가 이나라의 중심인건 맞지 [3] ㅇㅇ(118.139) 16:35 46 2
6362566 해충 싸줄 펨코 락싸 성향 딱 말해줌 [2] ㅇㅇ(211.36) 16:35 46 1
6362565 토트넘 태극기부대 지령 내려왔다 ㅇㅇ(117.111) 16:34 28 2
6362564 메시 팬이지만 맨유~레알 초기때 호날두는 메시랑 비교할만함 [2] mess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4 23 0
6362563 홀란드도 FA로 뮌헨 갔으면 좋겠다 [1] ㅇㅇ(223.38) 16:34 33 0
6362562 버기성 국대에서 똥싼경기 머있냐?? [4] ㅇㅇ(183.99) 16:34 47 0
6362561 해붕이 영국왔다 [7] ㅇㅇ(148.252) 16:33 57 0
6362560 안수파티인가 뭔가는 요즘 뭐하냐? [7] ㅇㅇ(203.232) 16:33 61 0
6362559 카세미루vs캉테vs파비뉴 카세미루가 젤 잘하냐?? [3] ㅋㅋㅋㅋㅋ(220.117) 16:32 35 0
6362558 신라입장에선 고구려만큼 당나라도 친숙했을수 있음 [1] ㅇㅇ(223.62) 16:32 37 0
6362557 오늘 요르단이나 응원해야지 올림픽 못나가면 바르셀로나(112.160) 16:32 1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