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바디가 케인한테 국대에서 밀린이유가 이거때문아님?모바일에서 작성

ㅇㅇ(59.22) 2019.12.15 08:04:00
조회 108 추천 0 댓글 5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10] 운영자 18.06.22 386388 266
6350049 한국 개고기 문화를 반대한 스위스 축구스타.twiter 녹차라떼(223.39) 14:59 0 0
6350048 한국 치안이 진짜 존나 좋긴하지 ㅋㅋ ㅇㅇ(211.201) 14:59 1 0
6350047 팩트)마레즈 1516이 손흥민 모든시즌을 압도한다 꼬부기형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9 0 0
6350046 다빼고 국대만 따져도 마레즈>>>>앰창민 ㅇㅇ(121.128) 14:59 1 0
6350045 닭은 2위하던 시즌때 우승했어야지 ㅇㅇ(119.193) 14:59 3 0
6350044 개 키우는 씹새끼들은 진짜 이기적인 새끼들임 ㅇㅇ 충북릅(221.160) 14:58 9 0
6350043 전라도에서 술처먹고 길바닥에서 자면 ㅇㅇ(39.7) 14:58 7 0
6350042 개 키우는데 반려세 내라는건 LilWay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8 10 0
6350041 마레즈가 그렇게 잘하냐?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8 5 0
6350040 윤일록 이름 마음에 들어하는 프랑스 현지인들.png [1] 녹차라떼(223.62) 14:58 23 0
6350039 윤일록 근데 리그앙가도 국대는 안뽑히지? ㅇㅇ(1.228) 14:58 8 0
6350038 와 닭집새끼들은 이제 케인은 무관에서 빼라고하는구나 꼬부기형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8 6 0
6350037 유기하는 새기들은 뒤져야함 [9] 성악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7 34 0
6350036 손vs 마레즈는 손흥민이지 [1] ㅇㅇ(211.36) 14:56 33 0
6350035 반려세 추진중인 이유가 유기견때문 ㅇㅇ [3] Rom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6 27 2
6350034 손흥민이 현 유럽 최고의 재능임 그냥 [1] ㅇㅇ(222.96) 14:56 35 1
6350033 군대얘기도 전역한지 3년쯤 되니까 재미없던데 [4] sa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6 36 0
6350032 해축갤이 요즘 씹노잼된 결정적 이유...txt  [6] ㅇㅇ(223.62) 14:56 92 5
6350030 이젠 개키워도 반려세 내야되냐 ㅇㅇ(119.67) 14:55 16 0
6350029 근데 사람들 술먹을때 뭔얘기를 그렇게하는거냐 [3] sa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5 40 0
6350028 어제 술먹고 길바닥에서 잤는데 아무도 안건드리더라 [10] 무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4 62 0
6350027 마레즈 EPL우승주역이 좆으로보임? [10] 꼬부기형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3 43 0
6350026 메시네 집 벽지 이거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125.180) 14:53 79 3
6350025 개만도 못한 너를 낳은 니에미도 종려세를 내야지 [2] ㅇㅇ(220.120) 14:53 31 0
6350024 난제) 바디 vs 손흥민 강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2 13 0
6350023 아파트에서 키우면 반려세 내야지 ㅇㅇ(39.7) 14:52 9 0
6350022 손흥민 챔스 인종차별진실 [3] ㅇㅇ(119.193) 14:52 42 0
6350021 꼬냑 먹어본 애들있냐?어떰? [2] ㅇㅇ(220.79) 14:52 17 0
6350020 윤일록 옛날에 심장마비로 뛰다가 쓰러진애 아니냐? [1] ㅇㅇ(115.145) 14:52 36 0
6350019 동물보호 단체 = 여성단체 충북릅(221.160) 14:52 10 2
6350018 손흥민이 챔스계정에서 전세계적으로 조롱당하는건 당연하지 [2] ㅇㅇ(121.128) 14:52 22 0
6350017 애초에 여기 갤에서 거론되는 애들은 전부다 [7] ㅇㅇ(116.42) 14:51 57 2
6350016 그럼 해붕세도 내야지 ㅂㅅ들아 [4] sa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0 41 0
6350015 리버풀이 우승해서 동기부여 떨어진다고?ㅋㅋㅋㅋ [1] ㅇㅇ(1.227) 14:50 23 0
6350014 개새끼 키우면 돈내는게 맞지 ㅇㅇ [3] Rom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9 49 1
6350013 난 ㅅㅂ 고양이가 사람 물어서 뒤지게 했다는건 거의 못봄 [1] 충북릅(221.160) 14:49 25 1
6350012 반려세는 또 뭐임 [3] 도르마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7 46 0
6350011 페미 = 비건 = 보빨러 = 개맘충 충북릅(221.160) 14:47 11 0
6350010 객관적으로봐도 손흥민이 해리케인보다 잘했는데 [3] ㅇㅇ(182.224) 14:46 90 1
6350009 애초에 마레즈랑 손흥민은 비빌껀덕지가 안되는데 ㅇㅇ(116.42) 14:46 26 1
6350007 마네는 슬슬불만 대놓고 표출하던데 조만간이적이지 ㅋㅋ [1] ㅇㅇ(119.193) 14:46 41 0
6350006 근데 반려세 관리가 되냐? [3] ㅇㅇ(115.91) 14:46 35 0
6350005 손흥민이 있기에 해충갤이 있다 [1] ㅇㅇ(61.106) 14:46 30 1
6350004 마레즈맘 극성맞는데 걔는 피엘 mvp에 발롱 7위먹었고 흥궈는요? ㅇㅇ(121.128) 14:45 18 0
6350003 그곳.. 음란행위.. 레전드.. ㅇㅇ(58.123) 14:45 40 0
6350002 맨날 손흥민인종차별당한다고하는데 [16] ㅇㅇ(59.16) 14:45 89 0
6350001 리버풀 클롭은 이번시즌이 마지막일거같은데ㅋㅋㅋ [2] ㅇㅇ(119.206) 14:45 58 0
6349998 손흥민 퇴장이 인종차별인이유.. [4] 닉이마음에안들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4 55 0
6349997 마이케미컬로맨스 중2병 픽이냐? [3] ㅇㅇ(211.201) 14:44 4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