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장담하는데 미나미노 황희찬이 앰창민은 뛰어넘음 ㅇㅇ앱에서 작성

세레머니리그우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12.15 09:18:58
조회 42 추천 2 댓글 0
							

ㄹㅇ로 진짜 둘다 앰창민이 못하는 장점하나씩은 가지고있음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1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18] 운영자 18.06.22 393840 268
6433858 [깜농]코베 브라이언 언제 은퇴했냐 ㅋㅋㅋ 좆본(49.50) 09:40 1 0
6433857 코비 걍 가린샤급임ㅇㅇ SON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0 10 0
6433856 니들 헬기나 경비행기 타지마라 디질가능성 높음 [1] ㅇㅇ(117.111) 09:39 12 0
6433855 코비브라이언트 엄청 위대한 선수냐????? [7] ㅇㅇ(182.172) 09:38 58 0
6433854 메시 월드컵 결승전 전날 암살당했으면 ㅇㅇ(106.101) 09:38 18 1
6433853 우리나라 노비나 승려가 진짜 대단한게 뭘줄아냐 너네? [2] ㅇㅇㅇㅇ(120.136) 09:38 22 0
6433852 고백) 친척여동생 세뱃돈 5만원 훔쳤다 ㅇㅇ(125.191) 09:37 24 0
6433851 좆두 크루이프 못넘어 ㅋㅋ [6] ㅇㅇ(106.101) 09:37 64 5
6433850 혹시 이거 좋아하는 사람 있음 ㅡㅡ?? ㅇ.ㅇ(180.69) 09:37 26 0
6433849 코비정도면 대충 지단정도 위상은 된다아님? [3] ㅇㅇ(106.102) 09:37 29 0
6433848 메좆이 축무현하면 역대 1위씹가능??? [3] 김판석(123.111) 09:36 33 0
6433847 코비만 갖고있는 nba 레코드 [3] ㅇㅇ(125.143) 09:36 66 3
6433846 메시 무관이어도 발롱 또 받는건 아니지? ㅇㅇ(222.114) 09:36 14 0
6433844 우황폐렴 그거 침맞으면 다 낫는다더라 [1] ㅇㅇ(223.62) 09:35 19 1
6433843 은근히 헬기 타다가 죽는 사람들이 많네 [1] ㅇㅇ(117.111) 09:35 42 0
6433842 근데 진짜 위상은 지단인데 나대고다녀서 인기 많은 타입 ㅇㅇ(106.101) 09:35 41 1
6433841 리오넬 메시 인스타 [2] csh081981(123.212) 09:34 68 2
6433840 코비는 딱 호날두임 인기도 최고 스타일도 레알 똑같음 ㅇㅇ(1.241) 09:34 16 1
6433839 코비 노무현급 아니냐? ㅇㅇ(1.254) 09:34 12 0
6433838 nba 조던 있을때나 잘나갔지 ㅋㅋ [3] ㅇㅇ(125.191) 09:34 50 0
6433837 조타니는 그녕 쓰레기라니까요ㅇㅇ 이새끼 타고난 조연따리 김판석(123.111) 09:34 12 0
6433836 그래서 좆재앙은 헬기같은거 안탄다냐??? ㅇㅇ(116.39) 09:34 10 0
6433835 코비 일부러 미화되려고 뒤진듯 [9] SON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3 92 0
6433834 코비가 호날두가 르브론이 메시야??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3 14 0
6433833 시장규모고 지랄이고 왜 해축와서 농구얘긴데 ㅇㅇ(118.219) 09:33 14 0
6433832 코비가 실력 위상은 지단정도고 인기는 그보다 위라고보면됨 ㅇㅇ(121.189) 09:33 20 0
6433831 코비는 실력은 그저 그랬음 ㅇㅇ(1.219) 09:33 16 0
6433830 내가 코비 위상 정리해줌 ㅇㅇ(180.230) 09:32 27 0
6433829 시장규모가 nba >>>뻥피엘+라리가 아님? [1] ㅇㅇ(223.62) 09:32 29 0
6433828 NBA 16년차 팬) 코비는 축구로 따지면 딱 그리즈만임 ㅇㅇ [5] ㅇㅇ(223.62) 09:32 51 2
6433827 직관기준) 객관적인 구기종목 재미 순위.TXT [4] ㅇ.ㅇ(180.69) 09:32 31 0
6433826 티오테 뒤졋을때 해충갤 꿀잼이긴했죠ㅇㅇ 에브에새끼 언제뒤지나몰라 김판석(123.111) 09:32 13 0
6433825 코비=위상은 지단, 플라티니 정도 ㅇㅇ 용가리대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1 20 0
6433824 호날두 이피엘에서 잘했다는것도 약간 거품이긴하네 [3] ㅇㅇ(117.111) 09:31 46 0
6433823 코비 딱 줄라탄급임? ㅇㅇ(211.184) 09:31 11 0
6433822 호날두가 뒈졌어야되는데 [1] ㅇㅇ(121.88) 09:31 16 0
6433821 농구가 축구보다 고급스포츠인게 [2] ㅇㅇ(125.184) 09:31 39 0
6433820 코비 토티급이지 ㅇㅇ(182.227) 09:30 23 0
6433819 농구에 르브론에 누가봐도 밀리는데 팬들이 존나 나대는 새끼 누구있음 ㅇㅇ(106.101) 09:30 21 0
6433818 코비 솔직히 올림픽나와서 개못했지않음? SON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11 0
6433817 좆두 은퇴하면 크루이프는 넘어서겠지?? ㅇㅇ(223.39) 09:30 14 0
6433816 아니 조타니는 쫌;; 그 타고나 조연따리랑은 비교하긴그럼 김판석(123.111) 09:29 12 0
6433815 젖닌들 또라이냐 ㅋㅋㅋㅋㅋㅋ [1] ㅇㅇ(121.174) 09:29 20 0
6433814 솔직히 농구가 재밌냐?? [3] ㅇㅇ(125.191) 09:29 53 0
6433813 메시가 조던이면 호날두는 코비냐 르브론이냐 [1] ㅇㅇ(223.38) 09:29 30 0
6433812 코비 뒤진게 축구로 치면 크루이프 뒤진거랑 비슷한거 아님?? [2] ㅇㅇ(119.67) 09:29 26 0
6433811 축구선수중에 은퇴하거나 뒤질때 미국4대리그팀에서 추모해줄선수 [1] ㅇㅇ(121.189) 09:29 30 0
6433810 서장훈은 거품이 좀 심하지 [1] ㅇㅇ(125.184) 09:28 46 1
6433809 늡갤서 왔다 코비 서열 정리해준다. [3] 던컨(39.117) 09:28 55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