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솔까 축빠들이 피줌 극성이라 욕하는거 우습다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39) 2019.12.15 11:09:02
조회 49 추천 7 댓글 1

추천 비추천

7

고정닉 0

2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10] 운영자 18.06.22 388664 266
6375932 충격적인 신인 축구선수의 이름...jpg ㅇㅇ(118.91) 20:08 3 0
6375931 근데 해외축구 전문가나 축구계는 약쟁이 별신경 안써? ㅇㅇ(117.111) 20:08 3 0
6375930 반다이크는 진짜 20대 중반까지 겉돈게 아쉽네 [1] ㅇㅇ(125.31) 20:08 15 0
6375929 호날두 잘하니까 불굴의 젖닌으로써 기분이 좋네 ㅇㅇ(182.226) 20:07 11 0
6375928 손흥민 레스터 아요세 페레스 자리 노리면 괜찬을거 같은데 ㅇㅇ(175.223) 20:07 7 0
6375927 한국에선 늙었거나 뒤지면 레전드되는거잖아 ㅇㅇ(182.212) 20:07 10 2
6375926 이달의선수상따위 들고오지도마 앰창견들아 ㅇㅇ(121.128) 20:07 8 0
6375925 조현우 ㄹㅇ 왜 해외진출 안했냐?. [4] ㅇㅇ(211.184) 20:07 28 0
6375924 좆테리 그새끼도 가장 중요한 순간에 말아먹기론 훔바 못지않음ㅋㅋ ㅇㅇ(211.36) 20:07 10 0
6375922 반다이크 아마 은퇴하면 수비 역대 5위안에 들걸 [1] 카라빱(121.130) 20:06 10 0
6375921 이제 하다하다 손흥민 골 어시 영양가드립 ㅋㅋㅋㅋ [1] ㅇㅇ(115.137) 20:06 34 1
6375920 조현우 유럽행 ㅇㅈㄹ 했던 ㅇㅇ(36.38) 20:06 16 1
6375919 댓글 몇개만ㄱㄱㄱ ㅇㅇ(1.227) 20:06 5 0
6375918 갠적으로 손흥민 빨리는건 단순하지 [6] ㅇㅇ(222.103) 20:05 51 1
6375917 다음시즌 토트넘 현실적으로 유로파는 가능..?? ㅇㅇ(211.184) 20:05 13 0
6375916 손흥민 슬슬 팀 옮길때 된거같은데. [8] ㅇㅇ(211.184) 20:05 57 0
6375914 해붕이 라면 ㅁㅌㅊ? [4] ㅇㅇ(220.124) 20:04 74 0
6375913 서울사람 중에 박지성 좋아하는사람있음? [3] ㅇㅇ(111.171) 20:04 44 0
6375912 좆모스 전성기땐 항상 페페보다 아래ㅇㅇ ㅇㅇ(211.36) 20:04 14 0
6375911 (눈물주의)경기 직전에 아내의 바람소식을 들은 남자 ㅇㅇ(126.161) 20:04 39 1
6375910 우리형 꼬랑지 머리는 좀 적응하기 힘드네;;; [2] ㅇㅇ(211.184) 20:03 41 2
6375909 라리가 어디가 우승할거같아 [2] 바르셀로나(112.160) 20:03 30 0
6375908 손뽕 논리면 초등학교 개근상 = 무공훈장임 ㅇㅇ(182.212) 20:03 11 2
6375907 축구라는게 동양인들이 엄청불리한거같음 ㅇㅇ(49.1) 20:03 30 2
6375906 진심 좆모스 반다이크보다 앞서는게 머임?? [10] ㅇㅇ(106.242) 20:03 89 4
6375905 리오레... 채팅 가성비... ㅇㅇ(223.38) 20:03 25 0
6375904 손흥민 까는건 한국하고 일본밖에 없음. [4] ㅇㅇ(222.233) 20:02 42 1
6375903 댓글 몇개만 더있으면 되노 ㅇㅇ(1.227) 20:02 10 0
6375902 손뽕 논리 6월 모고 1등이 수능 1등보다 대단함 ㅇㅇ(223.62) 20:02 11 0
6375901 현실에서 국까+손까+버기까 하면 민좆당 좌좀들한테 존나처맞음 ㅇㅇ(175.223) 20:02 8 0
6375900 속보)英 BBC" 솔샤르 경질 유력..대체자 모색중" ㅇㅇ(212.103) 20:02 16 1
6375899 발롱 22위의 위엄....jpg ㅇㅇ(211.184) 20:02 33 2
6375898 근데 여자가 정액먹는거 좋아하면 걸레 의심해도됨? [4] ㅇㅇ(221.139) 20:02 45 0
6375897 이동경대신 손흥민이 프리킥찼으면 ㄹㅇ 끔찍하네;; ㅇㅇ(211.184) 20:01 11 0
6375896 남자커트 11만5천원 [8] ㅇㅇ(223.38) 20:01 83 1
6375895 손뽕논리면 개근상 = 무공훈장임 ㅇㅇ(182.212) 20:01 17 1
6375894 손흥민 PFA올해의팀 한번도 선정 안됐잖음 [1] ㅇㅇ(211.36) 20:01 22 2
6375893 걍 케인 리그베스트 네번, 손흥민 빵번 끝 [3] ㅇㅇ(121.128) 20:00 31 1
6375892 그놈의 이달의 선수상 팩트....real ㅇㅇ(211.184) 20:00 49 0
6375890 프로 경력이 몇년인데 유럽프로가 커리어가 죄다 '아시아' 한정 [4] ㅇㅇ(182.212) 20:00 32 1
6375889 토트넘 선발 조기발표 떴다 [1] 결혼은스시녀와(39.114) 19:59 54 4
6375888 근데 확실히 느낀건 현실에서 손까국까 못봄 ㅇㅇ(222.103) 19:59 14 1
6375887 아시아 축구 맹주국 이란... 처녀 사형은 불법... [1] ㅇㅇ(223.38) 19:59 32 1
6375886 케인이 무슨 무관이냐...jpg [2] ㅇㅇ(211.184) 19:59 55 1
6375885 손흥민 개인 커리어가 뭐있는데? [1] ㅇㅇ(58.235) 19:59 24 0
6375884 손흥민 레전드 세리모니.gif [1] ㅇㅇ(1.227) 19:59 62 1
6375883 반다이크vs존테리vs퍼디난드 [3] ㅇㅇ(175.124) 19:58 24 0
6375882 ㅋㅋㅋㅋㅋ 꿈같은 개인 커리어 ㅋㅋㅋㅋㅋ [3] ㅇㅇ(182.212) 19:58 55 2
6375880 구토들 오랜만에 라리가 1위해서 신났음 ㅋㅋㅋㅋㅋㅋㅋ [4] ㅇㅇ(211.184) 19:58 3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