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손흥민은 피파에서 좋을수밖에업지 ㅋㅋ앱에서 작성

ㅇㅇ(218.235) 2019.12.15 11:14:39
조회 77 추천 0 댓글 1
							


키크고 빠르고 양발에 슛팅좋고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18] 운영자 18.06.22 394605 268
6440965 우리형 사실상 현재 6발롱 (진) 아니냐 ? ㅇㅇ(175.223) 17:16 2 0
6440964 요즘 시국에 시립도서관 가도되냐?? sa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5 4 0
6440963 조센징이 태국리그 무시하네ㅋㅋㅋㅋㅋㅋ [1] ㅇㅇ(220.120) 17:15 14 0
6440962 키미히 요즘 수미로나오냐? [1] ㅇㅇ(223.38) 17:15 12 0
6440961 ㄴ 그건 아니지 ㅇㅇ(223.62) 17:15 1 0
6440960 갤 아주 지랄났네 씨발 ㅋㅋㅋ estate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4 17 0
6440959 리버풀무패우승 vs 아스날챔스진출 뭐가더확률높음? [1] ㅇㅇ(1.129) 17:14 10 0
6440958 바르샤가 미국이면 리버풀 토트넘은 어느정도임? [4] ㅇㅇ(220.119) 17:14 24 0
6440957 근데 확실히 월클선수들이 바셀만오면 다 못해지는 경향이있긴함 ㅇㅇ ㅇㅇ(175.223) 17:14 17 2
6440956 ㄴ 유동일시 축신두 8발롱 [1] CR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4 12 0
6440955 우승은 우리꺼 ㅇㅇ(223.62) 17:14 2 0
6440954 ㄴ 콥등이 수준 ㅋㅋㅋㅋ 무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3 5 1
6440953 호우☔+☔+☔+☔+☔+☔+ ㅇㅇ(110.70) 17:13 9 0
6440952 ㄴ 첼시 팬의 한마디 ㅇㅇ(223.62) 17:13 5 0
6440951 ☔+☔+☔+☔+☔+☔+ ㅇㅇ(110.70) 17:12 3 0
6440950 아니 데용도 바르샤 오고 어이 없을듯 ㅋㅋㅋㅋ CR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2 30 0
6440949 아니시발 다빈손산체스 존나몸값 씹거품이네 ㅇㅇ(1.216) 17:12 12 0
6440948 다섯사도 시불 그새끼들 강화 ㅈㄴ 안붙었었음 무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2 6 0
6440947 장결희태국2부리거E살라(223.38) 17:12 2 0
6440946 ㅇㅇ(110.70) 17:12 5 0
6440945 장결희도 다섯사도 출신아님? ㅇㅇ(180.189) 17:11 13 0
6440944 장결희태국2부리거E살라(223.38) 17:11 4 0
6440943 메시 원래 몸약해서 많이못뛰는거아님? ㅇㅇ(1.129) 17:11 16 0
6440942 장결희태국2부리거E살라(223.38) 17:11 3 0
6440941 응원하는 맛은 젖닌이 더 좋앗지 ㄹㅇ.. SuzumuraAir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1 11 0
6440940 장결희태국2부리거E살라(223.38) 17:11 4 0
6440939 메날두는 솔직히 빈집털이한 건 맞음 [1] ㅇ.ㅇ(180.69) 17:11 26 1
6440938 ㅇㅇ(110.70) 17:11 7 0
6440937 장결희태국2부리거E살라(223.38) 17:11 4 0
6440936 ㅇㅇ(110.70) 17:11 7 0
6440935 장결희태국2부리거E살라(223.62) 17:11 3 0
6440934 장결희태국2부리거E살라(223.62) 17:11 4 0
6440933 막말로 젖두가 꾸레간다치자 ㅇㅇ(119.193) 17:10 10 0
6440932 장결희태국2부리거E살라(223.62) 17:10 4 0
6440931 장결희태국2부리거E살라(223.62) 17:10 3 0
6440930 에릭센 대용으로 데용 데려오면 안됨?? [1] ㅇㅇ(223.38) 17:10 28 0
6440929 장결희태국2부리거E살라(223.62) 17:10 4 0
6440928 씹구토새끼가 존나 안뛰니까 미드진이 힘을 못쓰지 ㄹㅇ 세레머니리그우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0 18 0
6440927 장결희태국2부리거E살라(223.62) 17:10 4 0
6440926 장결희태국2부리거E살라(223.62) 17:10 4 0
6440925 장결희태국2부리거E살라(223.62) 17:10 3 0
6440924 장결희태국2부리거E살라(223.62) 17:09 3 0
6440923 장결희태국2부리거E살라(223.62) 17:09 4 0
6440922 전자 vs 후자 누가 더 신부감으로 적당?? ㅇㅇ (220.70) 17:09 19 0
6440921 메시가 바르샤 미드진 씹창내는 원흉임 결혼은스시녀와(39.114) 17:08 25 0
6440920 장결희 이승우중에 어릴때 기대감은 누가 더 높았음? [8] 무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8 59 0
6440919 메시 호날두는 시기적으로도 스타될 운이좋았음 ㅇㅇ(1.129) 17:07 46 0
6440918 장결희 태국리그감 ㄹㅇ루? [5] ㅇㅇ(121.128) 17:06 51 0
6440917 마르코 로이스 개멋있지 않음?? [6] ㅇㅇ(223.62) 17:06 45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