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발베르데나 강간범처럼 특정대상이 있어야 인종차별 성립됨모바일에서 작성

통구이(125.136) 2020.01.21 08:13:20
조회 42 추천 1 댓글 0
							

메시는 그당시 아무도 관중석에 동양인이 없엇다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항상 코디가 붙어있었으면 하는 패션 테러리스트 스타는? 운영자 20.02.25 - -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26] 운영자 18.06.22 406341 273
6652477 코로나 감염된 성기 상태 [1] ㅇㅇ(203.175) 22:19 10 0
6652476 메좆새끼도 약빠는데 스포츠 약물 허용해야하는거아님? ㅇㅇ(223.62) 22:18 2 0
6652475 거사치르기 5분전 실제상황 생중계 [2] ㅇㅇ(183.109) 22:18 9 0
6652474 우리나라도 서양처럼 ㅇㅇ(115.137) 22:18 1 0
6652473 사실 한국이 유독코로나 꼭 많은것만도 아닌데 [1] 카라빱(182.211) 22:18 11 0
6652472 니들 차규헌 누구인지 아냐? [1] ㅇㅇ(39.125) 22:17 11 0
6652471 토니크로스는 모예수를 평생 은인으로 모셔야.. ㅇㅇ(1.229) 22:17 14 0
6652470 호날두 메시에 비비다 갑자기 오바메양이랑 비비니깐 [3] ㅁㄴㅇㄹ(220.126) 22:17 24 0
6652469 3연속 챔스 8강 VS 유로파 우승 1회 [2]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6 18 1
6652468 @@@@@해념 막타 ㄱ ㄱ ㄱ ㄱ ㄱ @@@@@ ㅇㅇ(211.203) 22:16 14 0
6652466 홀란드는 돌문 데뷔전 헤트트릭 기록 2번째선수 [2] 페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5 31 2
6652465 왜 이리 벌써 모유난사 해놨냐 Heine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5 11 0
6652464 여동생 레전드 sa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5 28 0
6652463 옆나라 일본 빠따 선수 피지컬.jpg [3] ㅇㅁㄹ(14.54) 22:15 54 0
6652462 메시가 원정,지고잇을때 역전 이거 두개만 됏어도 [3] 로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5 20 0
6652461 나폴리 승무에 20만 박았다 ㅇㅇ 국밥뱃장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4 17 0
6652459 홀란드 오바메양 평행이론 ㅎㄷㄷ.jpg [2] 페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4 64 2
6652458 유튜브에 영알남 손흥민 부상 영상 하나 보니까 라면에김치(125.177) 22:14 31 0
6652457 문재인 조종하는 얘 누구냐 [1] ㅇㅇ(211.199) 22:14 12 0
6652456 내가 전문해커인데 ㅇㅇ(1.237) 22:13 21 0
6652455 21세기 분데스 한시즌 최다득점자 ㄷㄷ.jpg 페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3 35 0
6652454 발목골절수술해본 해붕이잇냐? [1] ㅇㅇ4(223.32) 22:13 16 0
6652453 그래도 팔딱이 아직 토너먼트는 깡패인데 [1] ㅇㅇ(223.38) 22:12 18 0
6652452 근데 우한폐렴으로 용기내서 문재인까는 셀럽들도 웃기네 ㅋㅋ ㅇㅇ(223.62) 22:12 7 0
6652450 호동생들 념글 찐막 ㄱ ㄱ ㄱ ㄱ C.nald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2 14 0
6652449 홀란드 보면 오바메양 결론적으로는 밀렸을거긴 한데 ㅇㅇ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1 33 1
6652448 리버풀과 호날두의 공통점이 뭘까요? [1] 궈런(121.160) 22:11 17 0
6652446 내일 봐라 개메좆이거 나폴리한테 털릴테니까 ㅇㅇ(124.59) 22:11 7 0
6652445 10살 차이 한일커플 보고 가라 [3] ㅇㅇ(125.188) 22:11 56 1
6652444 오바메양 기사 댓글 ㅋㅋ.jpg [1] 페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0 33 0
6652443 여기도 유벤투스 경기 직관간 젖닌 있냐 [1] ㅇㅇ(211.187) 22:10 14 0
6652442 오바메양 기사 댓글 ㅋㅋ.jpg 페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0 24 0
6652441 챔스는 몇강부터 봐야되냐? [2] 히아레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0 28 0
6652439 근데 오바메양은 개집 왜 간거임? [5]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9 54 2
6652438 구토들은 약물얘기는 입 싹닫는 이유가 뭐임? [5] ㅇㅇ(121.165) 22:09 30 1
6652437 내일 축구 뭐볼지 골라주셈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9 13 0
6652436 호동생들 념글 찐막 ㄱ ㄱ [1] C.nald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8 17 0
6652435 세리에 ㄹㅇ로 좆됨.jpg [4] ㅇㅇ(121.130) 22:08 81 0
6652434 오늘자 오바메양 기사들 ㄷㄷ.jpg 페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7 39 0
6652433 네빌 오바메양 평가 ㅎㄷㄷ.jpg 페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7 42 0
6652432 ㄹㅇ 처음보는 고닉이 메좆까면서 해념올린다라 [7] 성악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7 34 0
6652431 솔까 구토들도 오늘 메좆 똥쌀거 알고있지않음? [4] ㅇㅇ(121.165) 22:07 28 1
6652430 진짜코로나바이러스 한국좆된거아님? [1] ㅇㅇ(223.32) 22:07 28 0
6652429 이거 개웃기네 ㅋㅋㅋㅋ [1] qkrgkal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6 16 2
6652427 호동생들 념글 막타 ㄱ ㄱ C.nald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6 14 0
6652426 솔직히 대통령이 시민들한테 머리 안숙였음좋겠음 ㅡㅡ ㅇㅇ(211.107) 22:06 16 0
6652425 현재 EPL 득점 랭킹 ㅎㄷㄷ.jpg [3] 페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6 83 0
6652424 유벤투스 리옹한테 쳐발리면 젖닌 멸망이냐 ㅇㅇ(211.187) 22:05 7 0
6652423 용가리 열심히 해념젖창내려고노력하네 ㅇㅇ(1.236) 22:05 15 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