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쿠보의 살인태클.gif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8.235) 2020.01.21 22:46:20
조회 140 추천 1 댓글 3
							



81분에 들어와서
81분에 경고 받기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2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26] 운영자 18.06.22 402404 272
6583316 유일하게 한국인들 집단테러가 안먹혓던 선수 ㅇㅇ(175.197) 09:13 3 0
6583315 토트넘 벤치딱들 속으로좆같겟지????? ㅇㅇ(1.250) 09:13 6 0
6583314 근데 손까년들이 존나빨던 스니들 귀신같이 잠수행 ㅇㅇ(39.7) 09:12 5 0
6583313 상대팀 볼땐 골만 우겨넣으면 다 잘해보이는데 ㅇㅇ(223.62) 09:12 7 0
6583312 손흥민이 발롱 받으려면.txt [2] ㅇㅇ(118.221) 09:12 14 1
6583311 손흥민은 이제 마네 다음가는 윙어임? ㅇㅇ(175.223) 09:12 2 0
6583310 이새끼는 손흥민한테 배워야돼 [2] 거지씨발(222.121) 09:12 26 0
6583309 손흥민이랑 에릭센 골 기록 비교하는데ㅇㅇ [1] ꧁⍤⃝꧂(223.62) 09:11 28 1
6583308 구토들이 하는 제일 개소리가 펠레 브라질빨 ㅁㄴㅇㄹ(211.36) 09:11 11 0
6583307 해버지가 빅클럽에 강하긴 했지ㅋㅋ ㅇㅇ(211.198) 09:11 9 0
6583306 손흥민이월클이면 래시포드도 월클임 ? [1] ㅇㅇ(116.39) 09:11 17 0
6583305 닭집 원래라면 92년생 애들 지금이 전성기여야 정상인데 ㅇㅇ(223.39) 09:11 15 0
6583304 무리뉴가 한번 웃어준거에 그리 큰 의미부여 할거면 ㅇㅇ(211.36) 09:10 21 0
6583303 죄다 좆구데기팀 번리골, 아스톤빌라골 ㅋㅋㅋㅋㅋ ㅇㅇ(118.221) 09:10 16 2
6583302 한국선수는 유니폼 판매로 영입하는게 아님 [2] ㅇㅇ(125.184) 09:10 43 1
6583301 근데 느그흥 진짜 주름도 너무 심하고 점점 더 못생겨진다 ㅇㅇ(1.253) 09:10 19 0
6583300 벤치성vs락커미노 ㅂㅅ(125.187) 09:10 14 0
6583299 블랙잭. 뇌출혈(42.127) 09:09 4 0
6583298 손흥민 무슨부상당함? [1] ㅇㅇ(14.34) 09:09 26 0
6583297 손흥민을 뛰어넘으려면 어린나이부터 빅리그벤치딱이라도하고있어야됨 ㅇㅅㅈㅇ(120.136) 09:09 10 0
6583296 손흥민이 월클이면 Epl에 월클이 몇명이노 [4] 김윤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9 51 1
6583295 미나미노 승우행 ㅇㅇ(110.44) 09:08 28 0
6583294 국뽕들 무리뉴가 웃어줬다고 좋아하더니 말하는거 봐라 ㅇㅇ(223.39) 09:08 18 0
6583293 손흥민 존잘이면 추천 눌러보자 ㅇㅇ(211.36) 09:08 15 2
6583292 엄마랑 싸우고 3주째 방문잠그고 얘기안하는중인데 도움좀..... [2] 츠무츠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8 31 0
6583291 수요일날 하는 수원 빗셀고베 경기볼 방법없음? [3] ㅇㅇ(121.185) 09:08 19 0
6583290 은퇴하면 남는게 우승경력이랑 개인 타이틀인데 엠창민 어쩌냐 ㅇㅇ(211.37) 09:08 28 2
6583288 중국은 사람이 그렇게 많은데 왜 최대아웃풋이 우레이냐? [3] ㅇㅇ(211.198) 09:07 31 0
6583287 냉정하게 신지넘을 수 있는 선수 ㅇㅇ(175.197) 09:07 11 0
6583286 손뽕멸망....손흥민vs박지성 게임능력치 비교...jpg [3] ㅇㅇ(223.62) 09:07 43 1
6583285 손흥민 기억에 남는골은 왜 죄다 번리, 빌라 이런팀임? [8] ㅇㅇ(118.221) 09:07 46 1
6583284 손흥민 EPL 탑급 윙어들이랑 스탯 비교 [2] ㅇㅇ(189.47) 09:07 38 0
6583282 솔직히 오늘 손흥민 움직임 존나 좋았음 인정할건하자 ㅇㅇ(175.211) 09:07 12 0
6583281 손흥민그만까라 지겹지도않냐 ? [1] ㅇㅇ(116.39) 09:07 29 2
6583280 이새끼 아직도 욕먹고있음 ㅋㅋㅋㅋ [1] ㅇㅇ(211.201) 09:07 53 0
6583279 마나미노는 카가와신지 넘을수 잇냐? [1] 버기단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7 27 0
6583278 훔형 보고계신가요... ㅇㅇ(1.229) 09:06 11 0
6583276 손흥민이 저메인데포는 남음?? 안네의일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6 24 0
6583275 소농민 위닝 스탯 87이라 첨엔 과하다고 생각했는데 [3] ㅇㅇ(119.67) 09:06 37 0
6583273 냉정하게 손흥민보다 윗급 나올 수 있음? [6] ㅇㅇ(223.38) 09:05 50 0
6583272 손흥민이 발롱도르 받으려면 [4] ㅇㅇ(222.112) 09:05 52 3
6583271 좆두 그래도 손흥민 나이때 날라다니지 않았냐? [4] ㅋㅋ(66.253) 09:05 42 1
6583270 황리뉴 재평가 ㄹㅇ....jpg ㅇㅇ(223.62) 09:04 46 0
6583269 손흥민과 에릭센 골 기록 비교가 무의미한 이유ㅇㅇ [2] ꧁⍤⃝꧂(223.62) 09:04 82 2
6583268 16골9도움ㄷㄷㄷ 미첬다 그냥 [1] ㅇㅇ(39.7) 09:04 43 0
6583267 이 중에서 누가 학벌 레전드임?.txt [4] ㅇㅇ(211.246) 09:03 46 0
6583266 박지성은 까이는거도 까이는거지만 넘 신격화됐음 ㄹㅇ 그냥 유럽커리어통틀어 [2] ㅇㅇㅇㅇ(120.136) 09:03 37 2
6583265 해리케인 토트넘 탈출 가능성 있냐 ㅇㅇ? ㅇㅇ(14.34) 09:03 13 0
6583264 손흥민 아시아 마케팅vs케인 잉글 마케팅 [2] 밀란부흥운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3 7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