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호날두 최근 8경기 12골이네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25.132) 2020.01.23 07:47:15
조회 69 추천 0 댓글 0

챔스 시작할때 항상 시동거는 귀신두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26] 운영자 18.06.22 406185 273
6650098 잠브로타 튀랑까지도 현역시절이네 한준희아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1 0
6650097 아니당장 말디니 사네티가 현역시절이고 한준희아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3 0
6650096 마르셀로는 결국에 카를로스 못넘엇냐??? ㅇㅇ(223.62) 10:30 2 0
6650095 아니 2000년도까지 따져보면 너무많지 알베스보다 더 위인세끼 한준희아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4 0
6650094 심심했는데 222.104 애미 전라도산 홍어보지년 갖고놀면 되겠노 ㅇㅇ(223.38) 10:30 5 0
6650093 4시간 240분동안 글 280개싸는 장애인새끼 흥미네이터(1.229) 10:29 10 0
6650092 스카이 이탈리아에서 바르샤선수들 코로나걸렸다고 속보뜨네;; ㅇㅇ(223.39) 10:29 10 0
6650091 지금이 2020년이니까 2010 2000년 아니 씨발2000년이면 한준희아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9 9 0
6650090 질문하지 않는 인간은 어리석다. [2] ㅇㅇ(121.188) 10:29 10 0
6650089 지난 20년이면 잠깐만 현재부터 20년전이면 몇년도냐 한준희아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9 7 0
6650088 대단하다 박지성! 짤 가지고 있는 사람 [2] ㅇㅇ(58.120) 10:28 15 0
6650087 그리고 알베스도 흑역사가 없는건 아니지 마이콘한테 밀리고 한준희아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11 0
6650086 222.104게이야 니애미 위안부인건 씹팩트인데 왜 부들대노? ㅇㅇ(223.38) 10:28 4 0
6650085 그냥 2010년대 이후로 따지면 안댐 지난 20년이면 너무넓음 한준희아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8 0
6650084 지난 20년이면 너무 넓은데 범위가 [1] 한준희아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7 7 0
6650083 메시가 스페인 귀화했으면 역대급이었겠지? [1] ㅇㅇ(39.7) 10:27 8 0
6650082 알베스 전성기 스탯 2골 14어시.... [1] ㅇㅇ(223.62) 10:27 16 1
6650081 저씨발년은 죽지도 않네 개좆같은새끼 ㅋㅋ [1] ㅇㅇ(49.175) 10:27 19 0
6650080 알베스는 지난 20년간 풀백 1,2위 다투는 놈인데 [1] ㅇㅇ(211.177) 10:27 28 0
6650079 니 질문은 너무 쓰레기라 대답할 가치가 없어 [1] 한준희아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7 13 0
6650078 왜 아디 바꾸냐고 자꾸 그럼 바꿀떄마다 차단하셈 한준희아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6 9 0
6650077 축구질문 엣날선수.역사.위주로받음 [3] 한준희아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5 26 0
6650076 아자르 보면 마네 살라는 남는게 좋지 않냐? ㅇㅇ(58.126) 10:25 19 0
6650075 일뽕 특.gif [4] ㅇㅇ(222.104) 10:25 52 2
6650074 222.104 애미가 김정은한테 가랭이벌려준 개창년 문베충임 ㅇㅇ [1] ㅇㅇ(223.38) 10:25 19 1
6650073 축구질문받음 암거나 처받음 [2] 한준희아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4 28 0
6650072 내가 이름도 못들어본세끼가 알베스 넘었다고하니까 어이업네 한준희아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21 0
6650071 나는 아놀드라는세끼 처음들어봤어 몬 알베스를 넘어 [1] 한준희아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37 0
6650070 이야 ㅋㅋㅋ 해충갤에도 문베충 앰창년이 있었네 ㅋㅋㅋㅋㅋ ㅇㅇ(223.38) 10:21 12 0
6650069 공격적인 기여도는 알베스를 못따라오지 크로스만 처올리는세끼가 한준희아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1 14 0
6650068 그러면 아놀드라는세끼가 무슨 크로스 올릴떄마다 어시적립하냐 한준희아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1 20 0
6650067 크로스를 올리는건 다른 옵션이 전부 안통했을떄 그나마 하는거지 한준희아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1 0
6650066 딱 전성기 실력만 보면 아놀드가 알베스 넘었지 ㅇㅇ(59.15) 10:20 17 1
6650065 크로스는 항상 공격의 최종 목표가 아님 한준희아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6 0
6650064 올 시즌 폼은 누가 우위라고 보냐?.JPG ㅇㅇ(220.120) 10:20 21 0
6650063 올시즌 닭집 최종 리그 순위는? [1] ㅇㅇ(110.12) 10:20 13 0
6650062 이승우 어제 잘했다면서? 진짜 일본인 구단주때문에 못나온거냐? [1] ㅇㅇ(115.143) 10:19 13 0
6650061 드리블도르충들은 축구보지마라 [2] ㅇㅇ(223.62) 10:19 26 1
6650060 마르셀루는 좀더 다재다능한 윙백이지 한준희아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9 13 0
6650059 알베스가 직선적인 공격의 최정점이라면 한준희아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9 22 0
6650058 알베스는 우리시대 최고의 윙백임 마르셀루랑 더불어서 한준희아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15 0
6650057 좆피엘뽕을 처맞아도 무슨 정맥주사로 처맞았나 [1] 한준희아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19 0
6650056 아놀드가 누군데 감히 공격력이 알베스 이상 이러는거임 [1] 한준희아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39 0
6650055 요즘 학생들 강의실에서 병신 교수가 떠드는 소리 듣고있다가 ㅇㅇ(121.188) 10:17 26 0
6650053 사회를 장악하기위해선 적이 필요함 즉 언론은 실제를 과대포장함 [1] 한준희아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28 1
6650052 파비뉴 내가 주목하던 세끼였거든 제2의 은존지같애서 [1] 한준희아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35 0
6650051 파비뉴도 좆나 잘하던 세끼였는데 왜캐 좆망했지 한준희아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22 0
6650050 공포감조성이 아니라 코로나 ㄹㅇ 심각한듯 ㅇㅇ(175.214) 10:13 31 1
6650049 잘하던 선수가 이피엘가면 왜캐 다운그레이드 되는거같냐 한준희아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2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