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호퀴들이 호날두빨만하지앱에서 작성

호우(106.102) 2020.01.26 15:05:37
조회 64 추천 2 댓글 4
							

키160초반대에 얼굴 개못생긴 씹돼지거나 안경잡이들인데 방구석에서 호날두사진보면서 우리형~ 우리형~ 정작 즈그형은 지들 개벌레보듯이 무시하고 그냥 가버림 ㅋㅋ 아직도 주인읺은 개마냥 으리형거리는거보면 재네들은 한곳에 모아두고 고문해서죽여야됨 ㅇ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1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다음의 '국뽕짤'에서 빼도 된다고 생각하는 요소는? 운영자 20.02.18 - -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26] 운영자 18.06.22 404007 272
6617505 챔스8강 팀 알려준다 거지씨발(222.98) 13:24 1 0
6617504 손흥민 팀커리어말고 개인커리어는 어찌됨? ㅇㅇ(122.46) 13:24 1 0
6617503 호날두 어깨 40cm도안될거같지않냐? ㅇㅇ(106.102) 13:24 1 0
6617502 재능있는건 메시고 호날두는 축구재능없는데 노력파아니냐? ㅇㅇ(223.39) 13:24 3 0
6617501 여기 갤 씹망했네 ㅋㅋ 맨유팬(223.38) 13:23 8 0
6617500 난쟁이 왜소증환자를 170찍게만들정도면 엄청쎈 약물아니냐?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3 2 0
6617499 흥민이가 토트넘 챔스8강 가면 뛸수는있냐? ㅇㅇ(125.184) 13:23 3 0
6617498 손뽕들 손흥민 부상당한 거 은근히 좋아하는 거 보면 ㅇㅇ(223.38) 13:23 9 0
6617497 홀란드 딱 미드에 나올얼굴 아니냐 [1] ㅇㅇ(124.53) 13:23 6 0
6617496 난 왜 좆트넘이 꾸역승으로 올라갈것 같냐 ㅇㅇ(125.184) 13:23 8 0
6617495 까놓고봐도 카가와는 월클까진 아닌거같은데 [1] 씹덕임(220.119) 13:23 16 0
6617494 박지성은 아쉬운점 딱하나있음 절구소년(223.62) 13:22 13 0
6617493 할란드 약간 스파이더맨 주인공 느낌나지않냐?? ㅇㅇ(222.117) 13:22 3 0
6617492 아니근데 무리뉴신도자들 왜케많음? [3] ㅇㅇ(49.143) 13:22 29 2
6617491 축구 유망주들이 호날두를 우상으로 삼는 이유가 이거임 [8] ㅇㅇ (117.111) 13:21 70 1
6617490 토트넘 EPL 망신 시 죄로 징계 떳다 [1] 로브루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1 25 2
6617489 개좆두 터치만 봐도 씹재능충인거 알 수 있음 ㅇㅇ(27.115) 13:21 18 0
6617488 닭집 스쿼드 좆밥 맞음 케인x 시소코x 느그흥x ㅇㅇ(39.7) 13:21 4 0
6617487 리그 14위팀에 감독으로와서 지금 5위에 챔스까지 보내줄려는데 ㅇㅇ(112.151) 13:20 12 1
6617486 아는 여자애가 홀란드 귀엽다는데 [2] ㅇㅇ(126.194) 13:20 47 0
6617485 현실적으로 토트넘이 영입할 수 있는 준주전 공격수 누구 있음? [2] ㅇㅇ(183.111) 13:20 24 0
6617484 무리뉴 선수 사오면 뭐하노 또 텐백 세우다가 역습 ㅇㅇ(1.253) 13:20 12 0
6617483 개리그 충들이 존나 웃긴게 뭐냐면 ㅇㅇ(223.62) 13:19 14 0
6617482 돌문 카가와가 탈아시아 월클급이였음? [3] ㅇㅇ(122.46) 13:19 35 0
6617481 무리뉴니깐 이정도인거지 아스피탄코(223.39) 13:19 19 0
6617480 해붕이대부분이 호날두보다 나은점...jpg [2] ㅇㅇ(106.102) 13:19 58 0
6617479 근데 토트넘은 ㄹㅇ 뭐 있냐 로브루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8 30 0
6617478 유에파에서는 라이프치히보다 토트넘이 올라오길 바라지 ㅇㅇ(125.184) 13:18 17 1
6617477 지금 폐닭집은 누가와도안됨 ㅋㅋㅋ ㅇㅇ(1.230) 13:18 16 0
6617476 토토충들 춤추는 날이다 ㅋ (120.142) 13:18 22 0
6617475 우리 부모님 윗집에 신천지 사는데 존나게 불안하다.. ㅇㅇ(210.221) 13:18 18 0
6617474 오래전 글.... jungwk56(78.136) 13:18 8 0
6617473 ??? 알리 좁밥쉑 ㅇㅇ(211.211) 13:17 23 0
6617472 토드넘이 이겼어야 재밌어지는데 ㅇㅇ(112.151) 13:17 12 0
6617471 폐닭새끼들 지들팀 씹창인걸 또 무리뉴탓ㅋㅋ [3] 아스피탄코(223.39) 13:17 38 3
6617470 1920호날두 vs 1819손흥민 누가 더 낫냐 [3] ㅇㅇ(223.62) 13:17 37 0
6617469 흥좆이가 토트넘 베일 넘었다네 씹 ㅋㅋㅋㅋ ㅇㅅㅇ(123.199) 13:17 28 0
6617468 골은 루니가 넣었는데 박지성한테 달려가는 선수들 [5] ㅇㅇ(125.184) 13:17 64 3
6617467 머구가 전염돼서 정말 위험해진 이유.....jpg [1] ㅇㅇ(211.36) 13:16 56 1
6617466 kpop 서양에서 개씹너드 서브컬쳐문화라는거잖아 [2] ㅡㅋㅋㅋ(122.46) 13:16 46 0
6617465 썸녀도아닌여자 [2] ㅇㅇ(219.250) 13:16 26 0
6617463 무리뉴도 좆트넘 망치고 노리치 이런 팀으로 가겠네 ㅇㅇ (117.111) 13:16 15 0
6617462 솔직히 최근 손흥민한테 맨유시절 호날두가 보이는건 사실임;; [2] ㅇㅇ(211.208) 13:15 58 3
6617461 토트넘존나안타깝네 씨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ㅁㄴㄹ(45.112) 13:14 25 0
6617460 홀란드가 "진짜" 인 이유.. 아스피탄코(223.39) 13:14 65 0
6617459 최근 델리알리 빡친 이유...jpg [1] 로브루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3 117 8
6617458 토너먼트 제왕 무리뉴 [4] ㅇㅇ(49.143) 13:13 96 2
6617457 호날두 롤모델인 슈퍼유망주가 많은 이유 [5] ㅇㅇ(223.62) 13:13 68 2
6617456 손뽕들 수틀리니까 자꾸 신고질 ㅋㅋ [8] ㅇㅇ(220.76) 13:12 49 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