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꼴)빠따충이 설쳐서 미안한데 축구화 추천좀 해주라

평균9등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3.28 21:38:54
조회 57 추천 0 댓글 5

축구화보다 본인 실력이 99퍼는 맞긴한데 운동화신고 축구하긴 좀 그래서 하나 살라함

개인적으로 걍 쎄게 슈팅때리는거 좋아해서 파워잘들어가는거 사고싶은데 잘생긴 해축갤러들 추천좀


한번 찾아보니까


1. 나이키 펜텀 베놈

2. 아디다스 프레데터 


정도 밖에 모르겠는데 좀 추천 좀 더해주라.


중딩때부터 하이퍼베놈만 사서 신었엇는데 어느순간부터 없어졌더라고

제일 비슷해보이는게 펜텀베놈 같았는데 다른 회사꺼도 ㄱㅊ으니까 그냥 추천좀 해주라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네티즌 덕분입니다' '밈' 덕분에 살아난 스타는? 운영자 20.06.02 - -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65] 운영자 18.06.22 426082 292
7063991 친척형이 통장빌려달라는데 뭐라고 거부해야 되지?? ㅇㅇ(125.57) 19:39 3 0
7063990 역시 조샌징들은 중국인DNA가 박혀있음 ㅇㅇ ㅇㅇ(106.102) 19:39 5 0
7063989 끄바 이 글이 20169번째인데 ㅇㅇ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9 9 0
7063988 타락천사하고 팩남은 폰울대 다니나 ㅇㅇ(58.232) 19:39 3 0
7063987 서울대정문에 있는거 어딨냐고 물어봤는데 왜 대답못함 [1] 카라빱(121.130) 19:39 11 0
7063986 발렌시아랑 발렌시아가랑 연고지가 같은거냐?? 녹차라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8 3 0
7063985 ㄹㅇ 저새끼는 애미가 몸팔다 뒤졌나 왜저럼?? ㅇㅇ(223.62) 19:38 7 0
7063984 해충갤 서울대 동문들 모이세요 ㅇㅇ 용가리대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8 11 0
7063983 타락천사 여자취향 ㅇㅇ(121.133) 19:38 16 2
7063982 호돈신이 가지고 있는 충격적인 기록 ㅇㅇ(1.233) 19:38 9 0
7063981 왜 서울대생이 입구쪽에 있는것도 모름? ㅇㅇ [1] 카라빱(121.130) 19:38 17 0
7063980 해충갤 먹이사슬 [2]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8 23 3
7063979 해충 서울대 동문들 많네 ㅇㅇ sa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8 9 1
7063978 제가 아는 서울대 지인 중에 "이현승" 씨라고 있는데 ㅇㅇ 메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7 13 0
7063977 서울대 인증하는 법...jpg [2] 용가리대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7 31 1
7063976 귀신같이 구토고닉들 달려드네 ㄷㄷ 타락천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6 16 3
7063975 솔직히 이정도 다구리는 버텨야죠 ㅇㅇ 무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6 16 1
7063974 타락천사님 그럼 서울대 잔디구장 생김새 말해보셈 [2] 카라빱(121.130) 19:36 17 0
7063973 팩남 서울대 인증 ㅋㅋㅋ.jpg 쏘이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5 33 5
7063972 개좆두보다 몸 더 좋은듯 ㅋㅋ(175.223) 19:35 14 0
7063971 조주빈 라이벌 떴다......jpg [1] 메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5 34 7
7063970 타락천사 서울대 맞음 병신들아 들어오셈 인증.jpg [2] ㅇㅇ(211.36) 19:35 28 6
7063969 끄바같은 S급 고닉한테 개기지 마 ㅇㅇ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5 7 2
7063968 카라빱 좆목라인 가동해서 다구리치네 ㅋㅋ 타락천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5 11 1
7063967 Sab 서울대 인증...jpg [3] 용가리대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5 47 5
7063966 갤러리 만들고 혼자노는거 안쓰럽긴 하네... 메호대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4 9 0
7063965 해충갤에 고학력자 좆나게 많노 AlessandroNest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4 16 2
7063964 타락천사 저넘 진짜 역대급으로 재미없네 [1] 메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4 17 4
7063963 끄바는 무슨급 고닉임 ㅇㅇ [3]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3 22 1
7063962 타락천사는 닉네임부터 자짤 , 급식, 고향까지 거를게없네 ㅋㅋㅋ ㅇㅇ(58.232) 19:33 16 1
7063961 고졸전문대새끼들이 공부에 괴랄하리만큼 집착하긴함 ㅇㅇ(14.58) 19:32 24 2
7063960 여러분 저게 바로 B급 고닉이란겁니다 ㅇㅇ 카라빱(121.130) 19:32 17 0
7063959 학력인증 [8] 타락천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2 71 3
7063958 ㅋㅋ. [5] 용가리대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2 43 0
7063957 야갤애들 뭐보는거냐? 싸사(114.204) 19:32 10 0
7063956 좆병신찐따새끼 1절만하고 끊지 3~4절하더니 다굴처맞네 ㅇㅇ(223.38) 19:31 23 3
7063955 끄바는 공부 잘하는데 욕 안먹어도 됨?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1 15 1
7063954 리네커 진짜 병신새낀게ㅋㅋㅋㅋ ㅇㅇ(183.91) 19:31 23 0
7063953 린가드가 축구를 못하는이유.jpg 김부각(220.72) 19:31 17 0
7063952 선수비교는 국대로 해야 정상임 ㅇㅇ(1.233) 19:31 12 0
7063951 타락천사님 놀지도 못하고 공부도 못하고 ㅇㅇ 카라빱(121.130) 19:31 13 1
7063950 끄바보다 못한 애들끼리 뭐하러 싸움? [2]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1 14 1
7063949 타락천사님 점점 워딩이 난폭해지시네ㅋㅋ 메호대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0 18 2
7063947 어차피 현피 싸움보단 같이 밥먹고오는 경우가 많음 무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0 18 2
7063946 타락천사님의 키포인트는 '전라도'라는점임 ㅇㅇ(211.36) 19:30 10 0
7063945 라빱이 우기는거만 봐도 애미없는데 뭘 쳐바름 ㅇㅇ(14.58) 19:30 8 2
7063944 아니 급식 타락천사님 그래서 공부는 잘하심?? ㅇㅇ [1] 카라빱(121.130) 19:30 24 3
7063943 결국 해충들 대부분 끄바보다 못함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0 15 1
7063942 타락천사 저거 닉네임 뜻 뭐냐? 무슨 조주빈도 아니고 씹 ㅋㅋ 메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9 1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