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메시한테 칭찬받으면 쿠퍼액지릴듯앱에서 작성

종두야종두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4.01 07:13:26
조회 23 추천 1 댓글 0
							

세계최고한테 칭찬받으면

어떤기분일까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68] 운영자 18.06.22 425412 291
7043103 근데 고나우 이쉑 연의 거품 빼도 무력 하나는 씹오지긴 혀 ㅇㅇ... MeNald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0 1 0
7043102 왕씨가 짱깨민족 출신임? [1] 차기메시이승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0 7 0
7043101 주변에 고나우 같은 친구 있으면 손절해라 ㅋㅋㅋ [1] 어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0 7 0
7043100 고구려도 애매한게 [1] ㅇㅇ(178.62) 23:09 8 0
7043099 고구려 존나 미개한 국가였는데 뭘 빨고 있어 [1] ㅇㅇ(202.150) 23:09 13 0
7043098 근데 한남들은 러시아 여자랑 교배 못하냐? [1] ㅇㅇ(175.223) 23:09 13 0
7043097 손흥민 손씨도 고구려쪽 성씨임 [1] ㅇㅇ(175.206) 23:09 11 0
7043096 손견이 중국 삼국 시대 최고의 무력임 ㅇㅇㅇㅇㅇ [1] MeNald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9 6 0
7043095 장수왕때부터 국호 고구려에서 고려로 바꾼거 아냐 [1] sa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9 13 0
7043094 역사는 걍 날조 미화가많긴함 ㅇㅇ 에릭라멜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9 5 0
7043093 남남북녀는 ㄹㅇ 진리임 [1] ㅇㅇ(211.44) 23:08 13 0
7043092 열 39.3도..선별진료소 왔다.. [4] 블랙베리 (218.238) 23:08 20 0
7043091 한국인들이 고구려에 환장하는이유 [1] ㅇㅇ(175.206) 23:08 11 0
7043090 손흥민이 왜 박지성의 후계자임? ㅇㅇ(223.38) 23:08 19 3
7043089 삼국지 캐릭터 누가오든 이분 선에서 정리가능 [1] 녹차라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8 15 0
7043088 고구려가 통일 못한게 다행임 [2] 차기메시이승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7 22 1
7043087 아시발 좆국지 떡밥이구나 녹차라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7 10 0
7043086 나 정말 예전부터 궁금했었는데 보빨이 영어로 뭐야? [1] ㅇㅇ(211.247) 23:07 11 0
7043085 진짜 손흥민은 윙으로 포변 했으면 ㄹㅇ 발롱이다 대혁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7 18 0
7043084 고구려하면 떠오르는전투가 살수대첩이지 ㅇㅇ(175.206) 23:07 4 0
7043083 쬬가 고나우 영입 안한 이유가 있지 ㅋㅋㅋㅋㅋ 어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7 3 0
7043082 근데 사실상 한국인은 여러 피 섞인 민족 아님? [2] ㅇㅇ(125.128) 23:07 20 2
7043081 야동통제는 서양여자 만나라는 갓재인의 깊은 뜻임 ㅇㅇ(211.201) 23:07 12 3
7043080 발해는 만주족 역사 맞음 [1] ㅇㅇ(202.150) 23:06 12 0
7043079 솔직히 고구려는 북쪽을 너무 무리하게 정벌함 ㅇㅇ ㅇㅇ(112.161) 23:06 8 0
7043078 연의 보면 ㄹㅇ 손견 과대평가와 과소평가가 공존함 ㅋㅋㅋㅋㅋ [1] MeNald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6 11 0
7043077 솔직히 고구려가 진짜 멋있는 나라임 [6] ㅇㅇ(121.169) 23:06 26 2
7043076 코로나로 좆망한 아베 지지율... 특단의 조치.jpg [1] ㅇㅇ(223.38) 23:05 16 1
7043075 삼국지 1짱은 조인이다 [1] 도토리묵의영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5 12 0
7043074 고나우가 뒤진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어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5 12 1
7043073 고구려 전성기 영토보면 진짜 엔돌핀이 돈다 [4] ㅇㅇ(175.206) 23:04 30 2
7043072 우리나라랑 러시아 혼혈들 많이 생기면 좋겠네 [5] ㅇㅇ(211.44) 23:04 31 0
7043071 러시아 강점기였으면 소련 편입당했지 ㅇㅇ `12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4 7 0
7043070 2022 카타르월드컵은 가능하냐? [3] ㅇㅇ(125.128) 23:04 17 0
7043069 일본은 지리적 운빨이 너무 좋았음 [1] ㅇㅇ(121.169) 23:03 13 0
7043068 한국이 러시아 강점기였을 경우....jpg [2] ㅇㅇ(175.223) 23:03 32 4
7043067 갓양인 vs 똥양인 [5] ㅇㅇ(121.169) 23:03 37 3
7043066 한국 사학계는 너무 반일에 치우쳐져 있음 [1] ㅇㅇ(202.150) 23:03 13 2
7043065 술이 식기 전을 따지기 전부터 관우가 화웅을 베었다는 것부터가 소설임 [3] MeNald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2 24 0
7043064 다른 갤로 가세요. [2] ㅁㅁ(121.183) 23:02 22 0
7043063 임진왜란때 일본이 승리했어야했는데 ㅇㅇ(125.242) 23:02 4 1
7043062 고나우 서황한테도 쳐발리는 놈 도토리묵의영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2 3 0
7043061 발해는 한국역사라고 하기엔 애매한데 [4] sa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2 22 0
7043060 아니 근데 ㄹㅇ 삼국지 만화책 원탑은 슈퍼 삼국지다 ㅇㅇ... MeNald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2 4 0
7043059 러시아가 조선 먹었으면 우리 대부분 갓양인 유전자 들어옴 ㅋㅋ ㅇㅇ(175.223) 23:02 9 0
7043058 고구려는 남쪽으로 어디까지 내려옴?? [3] ㅇㅇ(1.253) 23:01 9 0
7043057 일본이 백제의 후손이라는데 팩트임?? [3] ㅇㅇ(211.44) 23:01 16 0
7043056 고나우가 여몽펀치맞고 뒤진 이유 ㅋㅋㅋㅋㅋㅋㅋ 어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1 5 0
70430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246) 23:01 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