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9골이든 빨고 응원하는건 국민으로써 매우 보기좋아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21.183) 2020.04.08 07:14:17
조회 69 추천 2 댓글 8

근데 세계최고라던지 데브라이너급이라던지 개소리만 처하지말고 한국인으로써 응원하는 마음으로 빨아라 제발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3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네티즌 덕분입니다' '밈' 덕분에 살아난 스타는? 운영자 20/06/02 - -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65] 운영자 18.06.22 426185 292
7067715 총 들고 있는 상태에서 얼차려 받을때 땅에 총 내려 놓으면 안됨 [1] ㅇㅇ(125.189) 14:48 9 0
7067714 무민님 남들 전화할때 전화할 사람없어서 혼자 서잇을듯 어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8 9 0
7067713 훈련소때 황당한 경험이 [2] 예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8 16 0
7067712 무민님 인편주소 남기면 여자애시켜서 편지써드림 [2] 카라빱(121.130) 14:47 11 0
7067711 무민님 걍 인편주소 여기다 올리세여 ㅋㅋ [1] 어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7 19 0
7067710 해붕이새끼들이 주이 깔 군번이냐 ㅇㅇ [2] 카라빱(121.130) 14:46 13 0
7067709 훈련병때 전우조 활동 좀 ㅈ같음 [2] ㅇㅇ(125.189) 14:45 22 0
7067708 아 무민이는 좀 불쌍하네 진짜 [4] 카라빱(121.130) 14:45 21 0
7067707 주이랑 결혼 가능? [7] sa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4 48 0
7067706 ???: 기상! 기상! [2] 예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4 26 0
7067705 훈련소에서 샤워할때 꼬추로 칼싸움 해본새기잇나 ㅋㅋ [8] 어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3 45 0
7067704 무민이 곧 하게될 포즈 [2] 예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3 23 0
7067703 저 나이때는 해충앰생질할 시간이 없지 [4] 카라빱(121.130) 14:42 18 0
7067702 sab = 39.7 =110.70 정신병자 패드리퍼 [1] ㅇㅇ(119.193) 14:41 19 1
7067701 엔번방 부따는 인생 어찌됨??? ㅇㅇ(115.22) 14:41 9 0
7067700 무민이 지금 20살 21살에 해충앰생질하잖아 ㅇㅇ [3] 카라빱(121.130) 14:40 31 0
7067699 훈련병때 여친 있는 애들 존나 부러웠다 ㅇㅇ(125.189) 14:40 22 0
7067698 12월 강원도 자대의 김무민 미리보기.gif [2] ㅇㅇ(211.36) 14:40 24 0
7067697 브루노 페르난데스 "토트넘 거절하고 맨유왔다" ㅇㅇ(125.184) 14:40 17 0
7067696 꽁푸엉 잘생긴 얼굴 ㅇㅇ(61.84) 14:40 10 0
7067695 엄지 개예브네 [4] sa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9 43 1
7067694 무민님 인편써줄 친구는 있나요 [4] 어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9 22 0
7067693 무민이 1년후 모습 [1] 무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8 32 0
7067692 해축갤이 요즘 씹노잼된 결정적 이유...jpg 메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8 26 5
7067691 무민이 훈련소에서 백퍼 고문관일텐데..... [1] 카라빱(121.130) 14:38 13 0
7067690 약 몇개월 후 김무민 미리보기2.gif [3] ㅇㅇ(211.36) 14:38 33 0
7067689 실력도 병신 외모도 병신인데 저런애들이랑 사귄다고? [1] ㅇㅇ(124.111) 14:37 12 0
7067688 무민님 훈련소 분대에서 왕따만 당하지 마셈 [2] 어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7 18 0
7067687 각개전투하고 어떻게 병영식당을 감 ?? ㅇㅇ(119.193) 14:37 12 0
7067686 마르카] 속보 레알마드리드 베일<->손흥민 스왑딜 추진 ㅇㅇ(222.120) 14:37 18 0
7067685 약 몇개월 후 김무민 미리보기.gif [4] ㅇㅇ(211.36) 14:36 33 2
7067684 공익훈련소 출신인데 우린 비올때 판초우의 안입고 뛰어감 [5] ㅇㅇ(119.193) 14:36 17 1
7067683 브루노 페르난데스 '토트넘이 날 영입하려고 했지만 난 맨유뿐이었다' ㅇㅇ(125.184) 14:36 23 0
7067681 진흙탕에서 각개전투하고 [2] 예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5 24 0
7067680 메시가 자기소개를 하면??? [2] 메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5 31 0
7067679 근데 ㅍㅌㅊ 조센징이 똥트남가면 ㅅㅌㅊ잖슴 [2] 어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5 16 0
7067678 쿠보 스피드 수준.gif [1] ㅇㅇ(125.184) 14:34 42 2
7067677 꽁푸엉 여연예인들하고 관계 문란해서 논란많다함 [2] 카라빱(121.130) 14:34 38 1
7067676 무민이만 모르는 사진 [3] 예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3 46 1
7067675 판초우의 아직도 훈련소는 망토같은거 입음??? [2] ㅇㅇ(115.22) 14:32 38 0
7067674 어떤 사단은 동기제가 1년이라더라 ㅇㅇ(125.189) 14:32 11 0
7067673 꽁푸엉 역대 여자친구들 ㄷㄷㄷㄷㄷ.jpg [3] 카라빱(121.130) 14:31 74 0
7067672 4개월 만에 왔는데 념글이 씨발 젖구토앰버기 투성이네ㅋㅋ ㅇㅇ(1.236) 14:31 12 0
7067671 20-21 맨유 스쿼드 예상해봄 [4] 무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1 38 0
7067670 와 시발 7,8월 장마철에 개씹좆판초입고 밥먹으러가고 [4] 어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0 22 0
7067669 자대는 겨울이 안좋고 훈련소는 겨울이 좋음 [1] ㅇㅇ(115.22) 14:30 17 0
7067668 근데 동양인들 왜캐 꼴보기 싫지? ㅇㅇ(124.57) 14:29 30 2
7067667 짱트남 vs 짱깨 어디가 더 시름 ??? [3] 하라구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9 22 0
7067666 근데 무민님 훈련소 분대에 해축갤러 있을듯요 [1] 어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9 1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