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역대로 가장 저평가 된 선수는 크루이프임

ㅇㅇ(211.180) 2020.05.23 17:01:33
조회 40 추천 0 댓글 2

키도 적당하고 기회창출 드리블도 존나 잘함

단일대회 월드컵 기회창출 34회는 아직도 안깨진 기록임

사비가 30회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6월호 : 1일 3갤질 운영자 20.05.29 - -
설문 '네티즌 덕분입니다' '밈' 덕분에 살아난 스타는? 운영자 20.06.02 - -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65] 운영자 18.06.22 426073 292
7063204 황희찬이 월콧 제칠 실력이면 성공인건데 ㅇㅇ(110.70) 15:14 1 0
7063203 호앙이 어케 해념글 올려놨냐 ㅇㅇ(112.171) 15:13 2 0
7063202 리버풀에서 이정도로 2년정도 활약하면 손흥민제치냐? ㅇㅇ(219.250) 15:13 7 0
7063201 비싸니까 빅클럽 못가는 거다?? GIF ㅇㅇ(58.143) 15:12 35 0
7063200 근데 진지하게비니시우스 개못하지않냐 ㅇㅇ [1] ㅇㅇ(112.161) 15:12 11 0
7063199 박세로이컷 했는데 개찐따같이 짤랏네 종두야종두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2 7 0
7063198 니트 분리형 텅 축구화는 어떤가요? ㅇㅇ(168.126) 15:11 3 0
7063197 골 들어갔는데 심판이 더좋아함 [1] ㅇㅇ(115.126) 15:11 17 1
7063196 륭베리 vs 손흥민 누구승? ㅇㅇ(223.38) 15:10 7 0
7063194 손흥민은 레알감 선수여?? gif [2] ㅇㅇ(58.143) 15:09 50 0
7063193 라모스가 레알에서 PK 제일 잘참? [1] 월드야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8 22 0
7063192 오늘자 더 콥스 인종차별패드립 ㅇㅇ(14.41) 15:08 14 2
7063191 진지하게 손흥민빅클럽가면 주전먹는팀 목록 [7] 손흥민 발롱도르(183.91) 15:07 37 0
7063190 스렘제는 서열 어떻게되냐 [3] ㅇㅇ(110.9) 15:06 27 0
7063189 손흥민 빅이어 언제듬? [5] ㅇㅇ(223.38) 15:06 40 1
7063188 손뽕 욕하는건 합리적일 수 있는데 [4] ㅇㅇ(112.171) 15:06 23 2
7063186 손흥민 빅클럽 언제감? [2] ㅇㅇ(124.60) 15:03 45 3
7063185 손흥민 박지성이 심어준 인식 차이 [7] ㅇㅇ(39.7) 15:03 53 4
7063184 손흥민 솔직히 빅클럽 주전감은 아닌 것 같은데 [1] 월드야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3 30 2
7063183 야 근데 코많이 파면 코커지냐 ㅇㅇ ? [4] ㅇㅇ(112.161) 15:02 41 0
7063182 손흥밀 빅클럽 왜안감? [1] ㅇㅇ(223.38) 15:01 32 2
7063181 175.201이 병신인 이유 [5] ㅇㅇ(177.103) 15:01 40 0
7063179 라모스는 그냥 살인자인성이지 ㅋㅋㅋ 카라빱(121.130) 15:00 17 0
7063178 손흥민 이번시즌 수준경기력 2~3시즌이면 월클 [4] 8광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0 34 0
7063177 스램제 장점만 더해놓은게 박지성임 ㅇㅇ(211.36) 15:00 10 0
7063176 베컴 진짜 조오오오온나게 잘생겼네 [2] ㅇㅇ(223.39) 14:58 27 0
7063175 마네,스털링도 이제야 월클초입에 들어섰다고 생각. [1] 8광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7 26 0
7063174 더 브라위너는 빅이어 들어야지 ㄹㅇ 월드야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7 16 0
7063173 정승원이 ㅋㅋ 황의조 이승우 김연경 류현진 보다 팔로워수 많은거같은데 [4] ㅇㅇㅇㅇ(211.196) 14:57 23 0
7063172 김신욱이 신던 축구화 얼마에 삼? [4] ㅇㅇ(49.168) 14:56 31 0
7063171 정승원 일본에서도 난리남 [2] ㅇㅇ(39.7) 14:55 52 0
7063170 곰보 그냥 전라도라서 빨리는거지 뭐 ㅇㅇ(223.32) 14:52 15 0
7063169 요즘 30~50대들 물어보면 박지성 vs 손흥민 [2] ㅇㅇ(112.161) 14:52 37 1
7063168 월클은 최고수준의 경기력을 몆시즌간 보여줄때 [3] 8광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2 53 0
7063167 기레기 미친 기사 제목 뽑기.jpg ㄱㄴㄷ(117.58) 14:51 43 0
7063166 라모스 팬서비스같은건 잘함? [2] ㄹㄹ(210.178) 14:51 34 0
7063165 덕배가 스램제같은 쓰레기들이랑 왜어울림? [1] ㅇㅇ(118.36) 14:50 33 0
7063164 미나미노 리버풀에서 조커로 출장하다 한골넣으면 [4] 성악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9 35 1
7063163 박지성 개인기량 중에 하나라도 월클에 축하는 거 있음? [6] ㅇㅇ(177.103) 14:49 46 0
7063162 덕배는 램제부터 넘어야지 [1] ㅇㅇ(175.223) 14:49 15 0
7063161 손흥민급 월클 네이마르가 인성쓰렉 개리버풀 참교육..jpg ㅇㅇ(118.221) 14:48 20 0
7063160 피르미누 월클이냐? [6] ㅇㅇ(58.145) 14:48 51 0
7063159 올해축구 이대로 끝나면 발롱도르는 누구임? [3] ㅇㅇ(118.36) 14:47 52 0
7063158 곰보단 난제) 박지성이 '스타선수' 였나요? [3] 8광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7 56 1
7063157 스털링vs드록바vs아게로 [2] ㅇㅇ(219.250) 14:46 19 0
7063156 심리학 갤러리 념글 가라 돈준다 ㄱㄱㄱ [1] ㅇㅇ(106.102) 14:46 11 0
7063155 박지성 성공했지 무릎병신 월클로 둔갑시키는거보면 ㅋㅋ [2] ㅇㅇ(223.32) 14:46 29 0
7063154 맹구팬들은 손흥민 오면 좋아함? 싫어함? [4] ㅇㅇ(222.120) 14:45 48 1
7063153 희찬아 그냥눈낮추고 에버튼말고다른팀 알아봐라 ㅇㅇ ㅇㅇ(112.161) 14:44 1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