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크로아티아 보스니아 등등 다 빠져나가도앱에서 작성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5.23 17:22:29
조회 52 추천 1 댓글 1
							

미야토비치 스토이코비치 미하일로비치 밀로셰비치 등등 괜찮은 선수 많았죠 ㅇㅇ
거기다가 슈케르 빌리치 프로시네츠키 브라쪼 등등 있었으면 결승감 ㅇㅇ

끄바끄바 웅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1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6월호 : 1일 3갤질 운영자 20.05.29 - -
설문 '네티즌 덕분입니다' '밈' 덕분에 살아난 스타는? 운영자 20.06.02 - -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65] 운영자 18.06.22 426078 292
7063302 라면 씨발 1년만 먹어도 장 박살남 ㅋㅋ ㅇㅇ(223.39) 16:10 5 0
7063301 ㄹㅇ 부스케스가 외모로 고평가 당하지 [1] BetriX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9 17 0
7063300 린가드 맹구 성골이냐 [1] ㅇㅇ(124.57) 16:08 18 0
7063299 얼굴잘생기면 오히려 저평가받지않냐 [2] ㅇㅇ(124.111) 16:07 27 0
7063298 박지성은 가끔 말도안돼는 온더볼 플레이나옴 [2] 국뽕은백신도없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6 32 0
7063297 유니폼 머가 더 낫냐 [3] 설인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6 17 0
7063296 래쉬포드 국대에서 보면 ㄹㅇ 놀라운게 [3] ㅇㅇ(14.52) 16:06 28 0
7063295 확실한건 게이같이 잘생긴 애들은 월클 못함 [5] ㅇㅇ(124.57) 16:05 31 0
7063294 이짤은 ㄹㅇ 미쳤네.gif ㅇㅇ(106.102) 16:05 30 0
7063293 와 트럼프 또 입열었네 실화냐? ㅇㅇ(125.57) 16:03 16 0
7063292 법무사 세무사 이런 건 되기 힘들어? [1] ㅇㅇ(175.199) 16:03 14 0
7063291 손흥민 경기보다 박지성 경기가 더 재밌는건 사실임 [2] ㅇㅇ(223.32) 16:03 40 1
7063290 케인새끼 와꾸는 월클 그릇이 아닌데 ㅇㅇ(124.57) 16:03 23 2
7063289 흥민이 정도면 축구 재밌게 하는건데 [2] ㅇㅇ(175.223) 16:03 20 0
7063288 10년동안 라면만 먹고살기 vs 한달간 물만먹기 [2] ㅇㅇ(112.161) 16:02 18 0
7063287 손흥민 포치때 윙백 한번 본적있음 ㅇㅇ [2] ㅇㅇ(211.36) 16:02 42 0
7063286 내친구 맨유팬+골스팬+기아팬임. [4] ㅇㅇ(223.62) 16:01 19 0
7063285 오늘의점심.jpg [6] ㅇㅇ(211.179) 16:00 48 2
7063284 축구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0 13 0
7063283 해축갤이 요즘 씹노잼된 결정적 이유...txt [2] ㅇㅇ(223.62) 15:57 26 2
7063282 손흥민 축구 플레이 ㅈㄴ재미없음 [4] 국뽕은백신도없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7 70 3
7063281 인종끼리 서로 까는건 쌤쌤 맞지. ㅇㅇ(183.102) 15:56 15 0
7063280 산초도 나치스리가서 18살에 먹은 리베 ㅋㅋㅋㅋ [2] ㅇㅇ(14.52) 15:54 49 1
7063279 ■ 손흥민 수비시킨다고 먼저 지랄한게 손뽕임ㅋ ■ [2] 백종원(220.126) 15:53 31 1
7063278 제일 이해안가는 개인기 1순위...gif [1] ㅇㅇ(125.135) 15:53 60 0
7063277 개조선 언론 일본 코로나가 무슨 1찬만명은 확진된줄 [1] 국뽕은백신도없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3 24 1
7063276 근데 념글은 추천 몇개여야 념글이되는거냐?? [2] 손흥민 발롱도르(183.91) 15:52 19 0
7063275 손뽕 평균.ver2 [1] ㅇㅇ(121.180) 15:52 32 0
7063274 이게벌써 2년이 다되감 ㅋㅋ [3] 아파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1 59 1
7063273 손뽕 평균 [2] ㅇㅇ(121.180) 15:51 26 1
7063272 요즘볼만한 애니나 없냐 ㅇㅇ [5] ㅇㅇ(112.161) 15:50 31 0
7063271 적어도 흑인은 국뽕은백신도없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9 28 0
7063270 호나우두동료의증언..jpg [1] ㅇㅇ(211.179) 15:47 42 2
7063269 폭동충 흑인새끼들의 자기모순 [2] ㅇㅇ(183.102) 15:46 34 1
7063268 느그흥 수비력으로 윙백을 어떻게함 [3] ㅇㅇ(175.223) 15:46 45 1
7063267 어김없는 손박대전 ㅅㅂ 국뽕은백신도없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6 15 1
7063266 손뽕 평균..jpg [2] ㅇㅇ(121.180) 15:43 67 1
7063264 얘 와꾸 왜이러냐? [1] ㅇㅇ(175.223) 15:43 48 1
7063263 인생 존나심심한데 뭐 할게임 업냐? [1] ㅇㅇ(211.44) 15:43 27 0
7063262 그러면 공평하게, 빅클럽 언제감? [1] ㅇㅇ(221.167) 15:42 28 1
7063261 내일 토고전 승리예상?? ㅇㅇㅇ(116.127) 15:42 17 0
7063260 ㅎㅎ [2]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1 29 1
7063259 애미씹새끼들 또 손박대전하니 [2] 어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1 35 0
7063258 그래서 윙백 출전기록 어딨음? [1] ㅇㅇ(223.38) 15:40 35 1
7063257 상무도 ㅅ ㅣ민구단되네 ㅇㅇ(61.84) 15:39 12 0
7063256 포그바 뱀드리블.Gif [1] ㅇㅇ(121.180) 15:39 68 0
7063255 근데맨시티는왜챔스우승못하는거냐 ㅇㅇ? [2] ㅇㅇ(112.161) 15:39 27 0
7063254 홀란드가말하는 아스날 [2] ㅇㅇ(122.32) 15:37 47 3
7063253 사귀기 전에 한 원나잇 이해하나요? ㅇㅇ(223.62) 15:37 1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