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치킨 날개는 무슨 맛으로 먹는거냐?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11.201) 2020.05.25 21:25:13
조회 34 추천 0 댓글 3
							

진심 목보다 맛없음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뉴스 손흥민, 에버튼전도 험난?...英 "의기소침해" [1]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04 12 0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75] 운영자 18.06.22 432850 294
7218090 사기리 저분 왜 지 스스로 넴드화함 디시에서 젤꼴뵈기싫은 유형 텐귀리스트의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5 1 0
7218089 ■틀퀴벌레 새끼 팩트로 개쳐맞고 ㅂㄷㅂㄷ거리면서 성희롱 ㅋㅋㅋ ㅅㅏㄱㅣㄹㅣ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5 1 0
7218088 틀와는 축구팀으로 치면 첼시같은 새끼들이지 ㅇㅇ(118.235) 14:15 2 0
7218087 좆 강인 근본.GIF ㅇㅇ(14.4) 14:15 9 0
7218086 초아는 인정이지. 김부각(220.72) 14:15 4 0
7218085 아이즈원 노래 이상하던데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5 4 0
7218084 쿠보는 이니에스타과임 ㅋㅋ [1] ㅇㅇ(119.202) 14:15 6 0
7218083 스피드와 수비력 부족한 이강인. 가장 어울리는 포지션 어디냐? [1] fttt(211.255) 14:15 6 0
7218082 그래서 아이즈원노래가 치얼업 티티보다 유명함? [1] 으리(125.134) 14:15 3 0
7218081 ■이거 처음보면 해충 왜함? 메호대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4 4 0
7218080 요즘 걸그룹 수준 ㅋㅋㅋㅋㅋ ㅇㅇ(115.22) 14:14 10 1
7218079 객관적으로 트와이스 와꾸가 훨 나음 [4] 버터소보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4 19 0
7218078 틀와=인기없음, 맨유=인기1위 ㅇㅇ(118.235) 14:14 1 0
7218077 사기리 저분 왜 글앞에 특문쓰고 자빠졌음 애미가 창년세낀가 텐귀리스트의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4 7 0
7218075 트와팬들은 걍 후맘 슛맘이라고 보면됌 ㅇㅇ 103-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3 4 0
7218074 용가리소보루 메신 김부각 사기리 다 김민주 예쁘다하네 [6] 메호대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3 21 0
7218073 김민주는 예쁜게 아니라 유라처럼 떡감 있게 생긴거잖아 [1] ㅇㅇ(218.146) 14:13 31 2
7218072 진짜 쿠보같이 축구밖에 모르게 생긴놈들이 ㅇㅇ(118.235) 14:13 16 0
7218071 ■이게 틀와 현실임 ㅅㅏㄱㅣㄹㅣ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3 14 3
7218070 아이즈원하면 생각나는 노래가없음 [3] 으리(125.134) 14:13 16 0
7218069 이강인과 쿠보의 차이 딱 정리해준다ㅇㅇ ㅇㅇ(211.36) 14:13 14 1
7218068 쿠보 잘하면 뭐해 ㅋㅋㅋㅋㅋ [1] ㅇㅇ(59.1) 14:13 20 1
7218067 이갤 왜캐 좆친목에 본인 스스로 넴드화하는 세끼들 천지임 [1] 텐귀리스트의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2 16 0
7218066 시발 쿠보 !!!!!!!!@!!@!!!!!!!!!!!!!!!!! ㅇㅇ(220.120) 14:12 6 0
7218065 맹구 멸망ㅋㅋㅋㅋ ㅇㅇ(39.118) 14:12 14 1
7218064 김민주가 아이돌원탑이긴함 [3] 김부각(220.72) 14:12 25 0
7218063 ㄹㅇ 트와가 선택받은 그룹이긴하지 103-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2 12 3
7218062 트와이스팬이 맨유팬같은 심정 아님? [2] 메호대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2 22 1
7218061 이강인 u20에서는 개잘했잖음 [2] ㅇㅇ(203.243) 14:11 26 0
7218060 MB정부시절 공중파 색드립수준 [2] ㅇㅇ(175.223) 14:11 31 0
7218059 ■틀와 이제와서 입덕하면 ㄹㅇ 상병신 맞지 [1] ㅅㅏㄱㅣㄹㅣ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1 23 3
7218058 원래 맨유같은 근본있는 팀 빨면 ㅇㅇ(118.235) 14:11 13 0
7218057 새벽에 쳐기어나와서 축구쳐보는새끼들이 아이돌씹덕이니 뭐니ㅋ [2] ㅇㅇ(123.111) 14:11 13 0
7218056 끄바 저 호랑이인지먼지디시콘 개패고싶지 않음? [6] 메호대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0 22 1
7218055 버기가 월클인 이유.jpg [5] ㅇㅇ(183.96) 14:10 27 0
7218054 메호대전 저거 힙갤에서 하선호드립치던새끼아님? 으리(125.134) 14:10 6 0
7218053 아가고닉 끄바님이 그렇다면 그렇겠지 [1] ㅇㅇ(123.111) 14:10 12 1
7218052 진짜 축구보는새기들99%가 씹덕이네 ㅇㅇ(175.223) 14:10 17 0
7218051 쿠보 피엘 오면 그팀팬한다 ㅇㅇ(223.33) 14:09 8 0
7218050 ■틀와 빨았던거 ㅇㅈ한다 [1] ㅅㅏㄱㅣㄹㅣ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9 20 0
7218049 축리웹에서 쿠보빨고 이강인까면 국뽕들 ㅂㄷㅂㄷ하냐? ㅇㅇ(183.103) 14:09 14 0
7218048 야갤 념글에 자짤로 여자아이돌 왜 쓰는거? [4]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9 31 2
7218047 박뮨성 재밌음? ㅇㅇ(1.238) 14:09 9 0
7218046 아이돌 매력원탑 ㅋㅋ [1] ㅇㅇ(118.235) 14:08 14 0
7218045 트와이스는 뭐때문에 빠는거냐? [10] 메호대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8 37 0
7218044 ■내가 씹악질 고닉이긴 해도 연예인 상대로 성희롱은 안 함 ㅅㅏㄱㅣㄹㅣ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8 15 1
7218043 아이즈원도 사이안좋아보이던데 으리(125.134) 14:08 11 2
7218042 장원영 젖살 땜에 좀 너무 어려보여서 거부감 잇엇음 [4] 용가리대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8 3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