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우리나라 식문화가 미개함 그자체임

ㅇㅇ(175.115) 2020.05.25 21:31:52
조회 68 추천 2 댓글 6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84] 운영자 18.06.22 438922 295
7310669 레알 우승까지 1승남았다ㅅㅅ ㅇㅇ(118.219) 10:09 1 0
7310668 레스터 팬카페는 유로파 갈지도 걱정 중이더라 ㅇㅇ(118.235) 10:09 1 0
7310667 질문) 베일은 갑자기 왜이렇게 된거야?? ㅇㅇ(211.107) 10:08 1 0
7310666 7.20 아스널 vs 리버풀 경기 정보 - axj [1] ㅇㅇ(185.229) 10:08 6 0
7310665 공포를 30개 찍는데 빅클럽 잠잠한것도 능력 아니냐 [1] ㅇㅇ(125.182) 10:07 6 0
7310664 Epl 최종 순위표 뜸 ㅇㅇ(114.30) 10:07 11 0
7310663 마샬 존나 쓰레기네..마샬때문에 맨유 비겻노 시발 ㅇㅇ(110.70) 10:06 10 0
7310662 긱스 이후 최고의 재능으로 평가받는 맨유 유망주 HAFK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6 6 0
7310661 박지성이후로 축구안봣는데 맨유요새 잘하냐? ㅇㅇ(125.190) 10:06 2 0
7310657 첼시가 왜유리하냐 씨발풀전 남았는데 ㅋㅋ [2] ㅇㅇ(223.39) 10:02 30 0
7310656 레스터한테는 미안하지만 챔스는 황유가 대신 가줄께 ㅇㅇ(221.155) 10:02 17 0
7310653 맹구들 빅매치마다 즈그들이 하는짓거리면서 흥분하네ㅋㅋ ㅇㅇ(58.237) 09:59 19 0
7310650 레스터 챔스간다 = ㄹㅇ 축알못 [2]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7 49 0
7310648 끄바는 첼>맹>레 순으로 유리하다 생각 [2]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6 37 0
7310647 맹과이어 따위가 1500억ㅋㅋㅋㅋㅋ ㅇㅇ(221.155) 09:55 17 0
7310645 그래도 맹구가 젤 유리한건 사실이야 [2] ㅇㅇ(117.111) 09:54 33 1
7310644 손흥민 주서먹는것도 재능이다 ㅇㅇ(112.150) 09:54 15 0
7310643 우리흥 무버지 조합이면 레스터는 그냥 썬다니까요 ㅇㅇ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3 21 1
7310641 맨유 지금폼은 챔스우승급임 [3] 종두야종두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3 55 1
7310640 ????: 아 씨발 진짜 나 무관이냐? ㅇㅇ(175.199) 09:52 26 2
7310639 느그흥 월클이니 발롱이니 ㅈㄹ떨어봣자 ㅇㅇ(221.155) 09:52 14 1
7310638 해축 이 브금 아는 사람있냐? ㅇㅇ(113.192) 09:52 19 0
7310636 레스터 2연승을 걱정할게 아니라 맹구가 2연승 못하는걸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1 29 1
7310634 케이크보다 달콤한..gif [1] 종두야종두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0 49 0
7310633 오리에 동생.. 창녀촌 포주의 총에맞아 사망 ㅇㅇ(175.125) 09:50 71 1
7310632 레스터 이 ㅂㅅ들 솔직히 맹구 만나기 전까지 2연승 불가능함 [4]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0 48 1
7310631 맥과이어 이새끼 대인수비 뭐냐 시발 [2] ㅇㅇ(211.36) 09:49 81 12
7310630 리즈 승격은 거의 확정이지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8 22 1
7310628 나니가 손흥민 위지? [1] ㅇㅇ(180.65) 09:48 47 0
7310627 충격과공포gif [2] ㅇㅇ(211.179) 09:47 78 0
7310625 EPL 담 시즌에 리즈utd 보는거냐 [2] 조반(14.34) 09:45 52 0
7310622 맹구 15-16 오버랩되는거 영 불안한데 [1]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4 68 1
7310621 클럽노래중 이스코~이스코 계속 반복하는 노래뭐냐 [1] ㅁㄴㅇ(223.62) 09:43 35 0
7310620 7.27 레스터 시티 대 맨유 존나 핵꿀잼매치각이네 [1] 조반(14.34) 09:43 41 2
7310619 아직도 황유가 챔스 못갈거같냐?? ㅇㅇ(223.33) 09:43 18 1
7310618 해버지는 네드베드,캉테가 비교대상인데 [1] ㅇㅇ(211.36) 09:43 20 0
7310616 런닝화 둘중에 뭐로 ㄱ ㅇㅇ(119.196) 09:42 21 0
7310615 일정보면 맨유 그냥 챔스갈꺼같은데 [2] 종두야종두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2 49 0
7310614 애들아 글쓰는거 없냐? 자동으로 ㅋㅋ [1] ddgfwwe(178.32) 09:42 9 0
7310612 퍼거슨은 맨유경기 무료로 직관할수있냐? ㅇㅇ(220.77) 09:41 19 0
7310611 와 소튼이해냈구나 원희(14.4) 09:40 15 0
7310609 갤 왜이럼??? 어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8 28 0
7310606 맨유 유로파라는 새끼들 다 농담하는거임 [4] ㅇㅇ(221.155) 09:36 48 0
7310604 토레스 리버풀때까진 ㄹㅇ 간지였는데 [1] 종두야종두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5 24 0
7310603 알바 뭐하냐 시발새끼야 ㅇㅇ(110.11) 09:34 28 0
7310602 '10골-10도움' 손흥민...아자르•산체스•KDB와 나란히 [5] ㅇㅇ(223.62) 09:34 81 5
7310599 유럽리그에서 총 226경기 84골45도움 기록했으면 어느정도야? [3] ㅇㅇ(222.110) 09:32 70 0
7310598 인스타 팔로워 몇명이 ㅍㅌㅊ임? [2] ㅇㅇ(118.235) 09:31 60 0
7310595 ㅋㅋㅋ이새끼 눈깔에는 심판이 안보이는건가? ㅋㅋㅋㅋㅋ [1] ㅇㅇ(182.224) 09:28 70 4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