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버기단 논리: 토시치>>>손흥민앱에서 작성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6.02 11:29:37
조회 52 추천 1 댓글 2
							

아 ㅋㅋ

끄바끄바 웅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1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팬 조공 거절해서 이미지 상승한 스타는? 운영자 20/07/07 - -
뉴스 '선발 2차례' 이강인, 결국 발렌시아 떠나길 원한다 [3]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07 150 0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80] 운영자 18.06.22 435080 294
7245249 윙크스 로셀소 시소코 이새끼들 우리흥 인종차별 대놓고하네? 메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4 1 0
7245248 계속 쌓인게 터진거 맞다 ㅇㅇ(223.39) 16:04 4 0
7245247 아 그래서 여초보지마냥 버기 왕따라고 하셧어요??? ㅇㅇ(110.70) 16:04 0 0
7245246 손까=감성으로 '~~로보여' 시전하는 씹보댕이 택시드라이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 8 1
7245245 무리뉴가 지시했을 수도 있다는거 동의함 도르마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 5 3
7245244 근데 경기장에서 주장이 팀원한테 화내는건 잘못이지...ㄹㅇ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 4 0
7245243 좆흥좆 이왕 이렇게 된거 졸음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 1 0
7245242 부모 죽었다고 외국에서 날아올정도면 ㄹㅇ 존나친한거 맞음 ㅇㅇ(211.222) 16:03 3 0
7245241 손흥민이 요리스 식물인간 안만든것만으로도 보살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12.220) 16:03 4 0
7245240 아니 허구헌날 싸우고 댕기는데 ㅇㅇ(222.111) 16:03 9 0
7245239 요리스가 빡칠만 했다면 ㅇㅇ(223.39) 16:03 12 0
7245238 그래서 토트넘에서 손흥민 대체자는 누구? [3] ㅇㅇ(182.31) 16:03 16 0
7245237 무리뉴가 인터뷰에서 진실 말함 ㅇㅇ(123.214) 16:03 33 0
7245236 너네 성격좋은 친구들이 발목 태클 하는거 봤냐? ㅇㅇ(61.106) 16:03 2 0
7245235 왜 무리뉴 가는팀마다 분란이 생기냐? ㅇㅇ(221.148) 16:03 2 0
7245234 손흥민 케인은 호날두 디발라보다 심각한 관계임 ㅇㅇ(49.175) 16:03 18 0
7245233 쏘니 성격 순하다는건 맞는말이냐?? ㅇㅇ(124.51) 16:03 1 0
7245232 헤딩경합은 몸싸움이고 똥양인은 경쟁력이 없지. ㅇㅇ(118.41) 16:03 1 0
7245231 해버지 이번에 슛포러브영상봤냐?? [1] ㅇㅇ(223.33) 16:02 9 0
7245229 그래도 우리흥이라 ㄱㅊ은거지 김하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 11 0
7245228 모우라새끼는 패스도 좆같이하고 수비도안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12.220) 16:02 5 0
7245227 같은팀 동료랑 싸울수도 있지 ㅇㅇ 해충갤은 애미랑 싸우잖아 ㅇㅇ(211.35) 16:02 11 2
7245226 FM 지금 2만7천원인데 살까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 13 0
7245225 이거 솔직히 인종차별 아님? 메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 18 0
7245224 신소율 축구선수 출신이었노 ㅋㅋㅋㅋ 카라빱(121.130) 16:02 8 0
7245223 요리스도 인터뷰로 순간 역습에 화난거다 했는데도 [2] 택시드라이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1 39 0
7245222 손흥민은 인성이 좋은건지 나쁜건지 모르겠다 [1] ㅇㅇ(58.232) 16:01 18 0
7245221 요리스는 보살이 맞다 좆밥손뽕년들아 [4] ㅇㅇ(59.12) 16:01 39 2
7245220 하긴 토트넘 입장에서는 케인보다 좆흥좆을 더 놔주기 싫을듯 [4] ㅇㅇ(119.207) 16:01 33 2
7245218 씨발 요리스 인종차별자새끼 ㅇㅇ(175.118) 16:01 11 0
7245217 손까새기들아 그럼 이건 뭔데 [5] ㅇㅇ(223.33) 16:01 59 0
7245216 벤치성은 에브라라는 둘도없는 친구가 있었는데 ㅇㅇ(121.173) 16:01 14 0
7245215 손뽕들 하나만 묻는다 ㅇㅇ(112.154) 16:00 15 0
7245214 케인이 감정 컨트롤은 진짜 잘하는거같음 [3] ㅇㅇ(211.35) 16:00 41 0
7245213 요리스 그새끼 챔결 말아먹은 놈이잖아 [1] ㅇㅇ(223.39) 16:00 39 0
7245212 케인 존나까다 주인님 월클만들어야하니 케인 칭찬ㅋㅋㅋㅋ ㅇㅇ(110.70) 16:00 9 0
7245211 이번 사건은 요리스 손흥민 둘이 해결하기보다는 ㅇㅇ(223.39) 15:59 31 0
7245210 손까들 억지인 이유말해줌 요리스피셜근거로 . ㅇㅇ(112.220) 15:59 28 0
7245209 좆트넘은 떠나는 게 맞다 [2] ㅁㄴㅇㄹ(223.222) 15:59 34 0
7245208 ㅅㅂ 케인 월클 프레임 ㅈㄴ웃기네 [2] ㅇㅇ(182.31) 15:59 39 1
7245207 축구질문받음 암거나쳐받음. [1] ㅇㅇ(220.93) 15:59 18 0
7245206 다음라운드 손흥민vs요리스.jpg [1] ㅇㅇ(119.207) 15:59 62 0
7245205 에브라랑 박지성이 친하긴 한가보네 ㄷㄷ [2] ㅇㅇ(49.246) 15:59 52 0
7245204 요리스 인스타 떳다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ㅇㅇ(115.23) 15:59 48 0
7245203 난아스날팬임 ㅇㅇ(220.93) 15:59 9 0
7245202 '저거 하나로 저렇게 지랄한거겠냐' 택시드라이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9 27 0
7245201 뉴비질문) 다음시즌 황희찬이 리그 10골 박으면 ㅁㅌㅊ? [4] ㅇㅇ(112.168) 15:58 29 1
7245200 무리뉴가 요리스한테 지시한거야 ㅇㅇ(123.214) 15:58 2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