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손흥민 포치때 윙백 한번 본적있음 ㅇㅇ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11.36) 2020.06.03 16:02:03
조회 77 추천 0 댓글 3
							

이때 이후로 다신 안시킴..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팬 조공 거절해서 이미지 상승한 스타는? 운영자 20/07/07 - -
뉴스 “황희찬, 라이프치히 스타일에 완벽하게 맞는다” 이적 A등급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09 43 0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82] 운영자 18.06.22 435385 294
7259090 메좆 다시 수염 기르네.. 스카디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8 0 0
7259089 그럼 챔스탈락안한 팀들은 이적시장 어케해야함 ㅇㅇ(183.109) 11:38 0 0
7259088 국뽕급식들 생각회로를 보여주는 한 짤.jpg ㅇㅇ(58.232) 11:38 8 1
7259087 근데 축구 한 >> 일은 팩튼데 왜 국뽕이래? [2] ㅇㅇ(222.117) 11:37 14 0
7259086 솔직히 골과정 깔끔한건 맨시티가 탑이지? ㅇㅇ(211.36) 11:37 2 0
7259085 지금 대결구도 손흥민빠 vs 박지성,황희찬,이강인,이승우 [4] 으리(121.174) 11:36 23 0
7259084 6개월뒤 30살인 리그 10골따리 누가 데려감? [1] ㅇㅇ(211.37) 11:36 23 1
7259083 해충갤놈들 펨코에 좆발려서 씹퇴물된거 안쓰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11.216) 11:36 8 0
7259082 인도네시아 언론이 황희찬 소식 계속보도하는 이유 [2] 황희찬(1.234) 11:36 21 1
7259081 아직도 부정선거가 음모론이라는 빨갱이도있네ㅋㅋ [3] ㅇㅇ(183.101) 11:35 22 1
7259080 09 챔스결승인데 바르샤 이 라인업이 좋은거임? [3] ㅇㅇ(121.125) 11:35 23 1
7259079 국뽕들 이악물고 이강인 띄우는거보면 안쓰러움 [3] ㅇㅇ(222.234) 11:34 40 4
7259078 일본MF, 러시아 리그 이적 ㅇㅇ(49.143) 11:34 18 0
7259077 국대 라인업 공격진은 ㄹㅇ 탈아시아급이네 ㅇㅇ(211.216) 11:34 14 0
7259076 손뽕새끼들 ㄹㅇ 역하네 [1] ㅇㅇ(39.113) 11:34 16 1
7259075 이짤 볼때마다 웃기네 [1] ㅇㅇ(118.235) 11:33 35 0
7259074 Epl은 챔스 다섯팀 가는거지?? [1] ㅇㅇ(211.108) 11:33 38 0
7259073 좆충갤 펨코한테 개털려서 씹퇴물된거 개웃기네 ㅋㅋ ㄹㅅ(223.39) 11:33 18 2
7259072 왼쪽버튼에 ' 동꼽 ' 조짐 [2] 로사에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3 18 0
7259071 광우병 이건 잘 모르더라.jpg [2] ㅇㅇ(222.111) 11:33 30 3
7259070 보수는 김영삼 추대해서 대통령 만든것부터 보수가 좆망된 씨앗뿌린거 [1] ㅇㅇ(218.39) 11:32 16 0
7259068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 노태우 전부 공이 과보다 큰사람들임. [2] ㅇㅇ(125.135) 11:32 27 1
7259067 국뽕 급식들 이악물고 토트넘 쓰레기팀에서 탈출하라하는데 ㅇㅇ(58.232) 11:32 18 3
7259065 강인 쿠보 완벽 분석 ㅇㅇ [1] ㅇㅇ(211.208) 11:32 12 0
7259064 통계를 뒤집어엎는 그들만의 180석 ㅇㅇ(183.101) 11:31 20 2
7259063 손뽕들 황희찬 이적 한거 시러한다는거 장난이지? [1] 좆좆좆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1 14 0
7259062 요즘 손뽕들 존나 예민함 ㅇㅇ(112.151) 11:31 29 6
7259061 문통 절대 죽으면 안됨 [3] ㅇㅇ(222.111) 11:30 29 5
7259059 버기는 인종차별 당한게 아니라 그냥 왕따당한거지 ㅇㅇ(111.171) 11:30 10 0
7259058 손뽕 해석 ㅇㅇ(114.30) 11:30 12 0
7259057 닭그네가 예민한거 많이 건들었어 ㅋㅋㅋ [2] ㅇㅇ(58.143) 11:30 29 1
7259056 니들이 아무리 문재인을 까도 소용이없어요~ [12] 박지성영상발굴자(115.138) 11:29 50 0
7259055 미군, 남중국해에서 욱일기 달고 훈련 [1] ㅇㅇ(222.112) 11:28 25 0
7259054 현 국대 2인자 레전드.jpg ㅇㅇ(221.167) 11:28 45 1
7259053 황희찬이랑 손흥민 이적 비교하는 병신들 특) [3] ㅇㅇ(211.46) 11:27 41 0
7259052 문재인이랑 아베랑 서 있고 버튼이 두개 있다 [14] ㅇㅇ(49.175) 11:27 43 0
7259051 흠 근데 본머스는 죠틍좆 좆집이라 크게 기대가 안되노 오늘은 [1] ㄴㄴㄴㄴ(211.59) 11:26 26 0
7259050 쿠보랑 미나미노 같이 나온 사진들 [7] 라얄(182.231) 11:25 104 7
7259049 김치국 최고 존엄 축구 선수 이제 황희찬이냐?? [2] ㅇㅇ(58.143) 11:25 31 0
7259048 조센징 발작 버튼.jpg [3] (112.186) 11:25 65 3
7259047 메시하고 호날두는 별 친분이 없냐? ㅇㅇ(211.203) 11:24 20 0
7259046 맨유 벤치 VS 닭트넘 풀주전 차이 GIF [5] ㅇㅇ(58.143) 11:24 73 1
7259045 아시아 축구순위.txt [1] ㅇㅇ(223.62) 11:23 36 0
7259044 손뽕들 선배 박지성한테 까불더니 ㅋㅋㅋㅋ ㅇㅇ(221.167) 11:23 39 6
7259043 박지성은 인종차별때문에 더 빛을 못봤다고 생각함 ㅇㅇ(49.175) 11:22 20 2
7259042 [21세기 센터백 16강 8경기] 라모스VS키엘리니 토너먼트(175.192) 11:22 22 5
7259041 박지성은 중미여서 스텟 못쌓은거임 ㄹㅇ ㅋㅋㅋ [3] ㅇㅇ(110.70) 11:22 48 0
7259040 이새끼 개좆민 좀 닮았네 ㅋㅋ [1] ㅁ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2 36 3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