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버기는 psv 올스타에서 데파이한테 밀린다던데모바일에서 작성

ㅇㅇ(58.237) 2020.06.03 16:44:01
조회 30 추천 0 댓글 0

흥민이 대단하네 렙쿠 올타임ㄷㄷㄷ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팬 조공 거절해서 이미지 상승한 스타는? 운영자 20/07/07 - -
뉴스 '선발 2차례' 이강인, 결국 발렌시아 떠나길 원한다 [3]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07 153 0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80] 운영자 18.06.22 435081 294
7245295 손뽕 수준.jpg ㅇㅇ(223.38) 16:09 12 0
7245293 그냥 요리스 선택이 잘못된거 ㅇㅇ(223.38) 16:09 6 0
7245292 아니 ㅅㅂ 니들은 과학시간에 다 쳐 졸았냐 저게 흥민손 탓이라고?? ㅇㅇ(223.39) 16:09 4 0
7245291 국대말아처먹으면 보지들마냥 동료들의 수준탓타령해놓고 ㅇㅇ(110.70) 16:09 3 0
7245290 손흥민 레알 갈건데 시발 요리스한테 좀 개길수도 있지 ㅇㅇ(211.252) 16:09 4 0
7245289 손흥민 이적 시그널 .jpgif ㅇㅇ(61.79) 16:09 18 0
7245288 개 좆트넘은 무리뉴 축구인생 최악의 팀이 될 듯 ㅋㅋㅋㅋㅋ ㅇㅇ(222.112) 16:09 10 0
7245287 느그흥은 디발라 보고 배워야지 ㄹㅇ [3] ㅇㅇ(118.235) 16:09 17 3
7245286 손흥민 개꼽받고도 웃을 수 있는건 진짜 기쎈거같다 ㄹㅇ ㅋㅋㅋㅋㅋㅋ ㅇㅇ(211.35) 16:09 11 1
7245285 손흥민이 원래 자존심 쎄냐? ㅇㅇ(211.48) 16:08 5 0
7245284 골키퍼랑 왜싸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3.39) 16:08 11 0
7245283 손벤딱 수비좀해라 ㅇㅇ(121.173) 16:08 5 0
7245282 안수파티 개신교냐 천주교냐 23(1.234) 16:08 3 0
7245281 손흥민 바르셀로나 vs 맨유 어디가 더 딱이냐??? [1] 좆좆좆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 8 0
7245280 내가 볼 땐 흥미니 토트넘 떠나는것만이 답이다 메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 10 0
7245279 노가다 뛰는 엠생 해충이의 울부짖음.jpg ㅇㅇ(39.7) 16:08 11 0
7245278 손뽕들 안수파티 무시하는거 기도 안차네 ㅋㅋㅋ ㅇㅇ(106.102) 16:07 28 0
7245277 손흥민 레알 간다는데? ㅇㅇ(39.7) 16:07 10 0
7245276 손뽕들 말대로면 느그흥이 좆찐따새끼라서 요리스가 ㅇㅇ(211.46) 16:07 21 0
7245275 구토새끼들 즈그주인 인성이랑 똑 닮았노ㅋㅋㅋㅋㅋ 곰보짱(1.238) 16:07 22 0
7245274 근데 흥궈 화낸거보다 꿍한모습 안보인게 이미지로 존나 좋은거같음 ㅇㅇ [1] 택시드라이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7 42 0
7245273 좆강인 후전드트리 타는거지? ㅇㅇ(211.48) 16:07 8 0
7245272 차라리 우리가 안보이는 곳에서 쌓인게 많았던거라고해 ㅇㅇ ㅇㅇ(112.220) 16:07 17 0
7245271 요리사 씨발새끼 윤봉길 나라에 깝치네 ㅋㅋㅋ 김치폭탄 맞고싶냐?? ㅇㅇ(211.35) 16:07 7 0
7245270 황희찬 빌트에서 주전예상 23(1.234) 16:06 17 0
7245269 근데 닭집 재정난떄문에 케좆 팔면 쓸 선수 있냐??? ㅇㅇ(119.207) 16:06 4 0
7245268 닭갤 팩트글 쓰면 칼삭하네 ㅇㅇ(223.38) 16:06 21 0
7245267 아니 무리뉴가 손흥민 꼽주라고 요리스한테 지시한거라니까 [1] ㅇㅇ(123.214) 16:06 20 0
7245265 손흥민 기안죽는거 실화냐... ㅇㅇ(123.111) 16:06 28 0
7245264 케인만 보지말고 옆에 공격수 새끼들 다봐라 ㅋㅋㅋㅋㅋㅋ [1] ㅇㅇ(112.220) 16:05 35 0
7245263 남자도 여초사이드 가입할수있냐? [6] 무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5 45 0
7245262 요리스 담그러 갈 김치단 모집한다 ㅇㅇ(223.39) 16:05 5 0
7245261 요리스 이새끼 한번 발목 돌아가봐야 정신차리지? 메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5 15 0
7245259 어그로 거르고 이건 찐 우정 아니냐?????? [2] ㅇㅇ(112.168) 16:05 82 3
7245257 무리뉴하고 영국언론이 손흥민 망치기전에 한국네티즌이 나서야 [1] ㅇㅇ(222.101) 16:05 14 0
7245256 손흥민이 똥양인치고 대단한게 화해하는 척이라도 됐다는거임 [1] ㅇㅇ(211.35) 16:05 20 2
7245255 키엘리니가 라모스인성에 비할바냐 ㅇㅇ(223.39) 16:04 6 0
7245254 뮌헨 씨발년들아 손흥민사라고 ㅇㅇ(123.111) 16:04 9 0
7245253 손뽕들이 개무시하던 희찬이가 챔스리거란것도 아이러니네 ㅇㅇ(14.52) 16:04 9 0
7245251 노이어는빼라 ㅋㅋㅋㅋㅋㅋ손월드컵골준놈인디 [1] ㅁㅁㅁ(115.90) 16:04 23 0
7245250 지금 요리스 쉴드치는 똥양인들이 가장 역겨운 점 ㅇㅇ(175.118) 16:04 17 0
7245249 윙크스 로셀소 시소코 이새끼들 우리흥 인종차별 대놓고하네? 메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4 23 0
7245247 아 그래서 여초보지마냥 버기 왕따라고 하셧어요??? ㅇㅇ(110.70) 16:04 9 0
7245246 손까=감성으로 '~~로보여' 시전하는 씹보댕이 [1] 택시드라이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 34 2
7245245 무리뉴가 지시했을 수도 있다는거 동의함 [2] 도르마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 59 6
7245244 손뽕 거르고 요리스 잘못이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 32 0
7245243 좆흥좆 이왕 이렇게 된거 졸음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 5 0
7245242 부모 죽었다고 외국에서 날아올정도면 ㄹㅇ 존나친한거 맞음 ㅇㅇ(211.222) 16:03 1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