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차라리 토트넘이나 손흥민 입장에선 유로파가는게 잘된거임

ㅇㅇ(121.125) 2020.07.03 18:58:45
조회 67 추천 1 댓글 3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가장 효과적으로 부캐 활용하는 스타는? 운영자 20/08/12 - -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05] 운영자 18.06.22 450601 305
7513054 꾸레 두들겨맞을거라 확신해서 ㅇㅇpsg 뮌헨본다 ㅇㅇ(175.223) 06:17 0 0
7513053 축알못 구분법 ㅇㅇ(211.214) 06:17 0 0
7513052 결승 랖치 vs리옹 이면 물챔스 ㅇㅈ ㅇㅇ(223.62) 06:17 0 0
7513051 황소새끼 제발 버기꼴나라 ㅇㅇ(221.155) 06:17 0 0
7513050 근데 챔결은 맨시티 뮌헨이 올라가야지 ㅇㅇ(220.126) 06:17 0 0
7513049 ???:손 치워라 ㅇㅇ(223.62) 06:17 2 0
7513048 맨시티,파리,랖치보고 강팀아니라고 우기는건 ㅇㅇ(1.229) 06:17 3 0
7513047 확실히 레바뮌 독주 시대는 끝난거 같음 ㅇㅇ(112.140) 06:17 2 0
7513046 월드컵위상이 떨어진이유 TXT 잘가요과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7 3 0
7513045 88848나오겠네ㅇㅇ ㅇㅇ(14.50) 06:17 0 0
7513044 무근본 챔스 드립ㅋㅋㅋ ㅇㅇ(59.23) 06:17 17 0
7513043 일단 바셀이 털린건 확정임 8강딱의 사나이가 있으니까 ㅇㅇ(125.179) 06:17 3 0
7513042 4강 세팀 무근본?;; 니네 다 뒤질래? [1] 반오손(175.223) 06:17 22 2
7513041 랖치 우승하면 베르너 메달 받음?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7 5 1
7513040 파리 맨시티 결승가야지 [1] 인디고고고(119.205) 06:17 3 0
7513039 역대 최악의 물챔스 대회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121.163) 06:17 23 1
7513038 구토새끼들 내일 쳐발리고 개젖닌이랑 같이 물챔스운동동참할예정 ㅋㅋㅋㅋㅋ [1] ㅇㅇ(223.39) 06:16 11 2
7513037 토너먼트는 단판제가 ㄹㅇ 정석이지 [1] Rom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14 0
7513035 내일 결승전이노 ㄷㄷ ㅇㅇ(110.70) 06:16 1 0
7513034 챔스 개병신 대회 다됐네 작년은 닭집이 결승오더니 ㅇㅇ(58.232) 06:16 5 0
7513033 패배 후 실성한 시메오네.gif ㅇㅇ(122.128) 06:16 66 2
7513032 근데 축구가 좆밥이 강팀 잡을 확률 높은 스포츠라던대 [1] ㅇㅇ(1.177) 06:16 20 1
7513031 우파메카노 첼시갈거같음 ㅇㅇ(220.71) 06:16 1 0
7513030 결승까지 승부예측...txt [1] ㅇㅇ(59.25) 06:16 12 0
7513029 파리 맨시티가 큰 흥행아님?? [1] 인디고고고(119.205) 06:16 14 0
7513028 내일 구토 젖닌연합예정.jpg ㅇㅇ(14.50) 06:16 14 1
7513027 이번 챔스 뮌헨이나 바르샤가 우승하는거 아니면 역사에서 지워야함 [1] ㅇㅇ(125.252) 06:16 27 2
7513026 베르너는 fa컵에서 개집한테 개쳐발리는거보곸ㅋㅌㅌㅌㅌㅌㅌㅌ ㅅㅅㅅ(118.235) 06:16 17 0
7513025 바르샤가 이길수 있다는 애들은 생각이 있는거냐 ㅋㅋㅋㅋㅋ [2] 에펨만세(71.105) 06:16 29 0
7513024 아 맞다 좆두형은 '근본' 방식으로 탈락했었지 ㅋㅋ. ㅇㅇ(39.7) 06:16 14 0
7513023 구토들 ㅈㄴ 사리는데 젖닌들 나대는거 먼가 불안하네 ㅇㅇ(115.138) 06:16 10 0
7513022 우파메카노가 좆간지인건.txt [1] ㅇㅇ(110.70) 06:16 34 0
7513021 내일 뮌헨꾸레는 부스케츠 나오냐 안나오냐에 달려잇음 [1] ㅇㅇ(218.148) 06:16 14 0
7513020 파리 챔스 결승가면 [2] ㅇㅇ(110.70) 06:16 31 0
7513019 근데 대진 ㅇㅇ(223.62) 06:16 3 0
7513018 아니 씨발 좆두없으면 안진다메 꼬마 씨발련들아 ㅋㅋ 콥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22 3
7513017 응 결승전 랖치 리옹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펩은빡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22 2
7513016 그래도 솔직히 결승은 좀 강팀끼리 햇음 좋겟다 [1] ㅇㅇ(122.44) 06:16 17 0
7513015 라이프치히는 반짝이 아닐 가능성이 높음 [2] ㅇㅇ(223.38) 06:15 40 0
7513014 내일 뮌전드 0골 1도움 예상 ㅇㅇ ㅇㅇ(1.249) 06:15 22 1
7513013 내일 구토새끼들 쳐발리면 젖토일체 나오겠네 ㅋㅋㅋ ㅇㅇ(211.109) 06:15 3 0
7513012 라이프치히 동독팀이잖아 결승가면 동독vs서독 [2] ㅇㅇ(175.223) 06:15 35 3
7513011 홈앤어웨이햇는데도 호날두는 탈락했잖아 ㅋㅋㅋㅋㅋ ㅇㅇ(1.253) 06:15 9 1
7513010 월드컵 위상 떨어진지가 언제인데 아직도 월드컵 타령이노 ㅋㅋ [2] 잘가요과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23 0
7513009 베르너 불쌍 황희찬 개꿀 ㅋㅋㅋ 이적하자마자 챔스 우승? [1] ㅇㅇ(110.70) 06:15 38 3
7513008 맨시티 4강올라오면 psg 랖치 맨시티 합쳐서 챔결 0회 ㅋㅋ [4] 세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40 0
7513006 크렉이 많아서 고전할듯 ㅇㅇ(124.51) 06:15 13 0
7513005 생각해보면 라리가는 이미 망해있었음 ㅇㅇ(1.229) 06:15 32 3
7513004 챔스는 닭집이 결승진출 기록을 만들면서 이미 fa컵 수준이 되어버렸음 ㅇㅇ(220.120) 06:15 1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