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집값은 왜오르는거야??모바일에서 작성

(211.107) 2020.07.03 20:06:31
조회 9 추천 0 댓글 0

집값이 문제면 집 많이 지으면 되는거 아님?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가장 효과적으로 부캐 활용하는 스타는? 운영자 20/08/12 - -
이슈 [디시人터뷰] 유키카, 공간과 시대를 넘나드는 서울여자 운영자 20/08/14 - -
뉴스 황희찬 라이프치히 직관, 분데스리가 최고 영입생 클래스 [3]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14 184 3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05] 운영자 18.06.22 450744 305
7519602 부스케츠 ㅆㅂ ㅋㅋㅋ DoToR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0 0 0
7519601 메시가 이적했을때 선발에 못드는 팀 있냐 지금 ㅇㅇ(106.102) 03:00 1 0
7519600 오늘 메갓 해트트릭 하는 스토리 그려봄.txt ㅇㅇ(223.38) 03:00 6 1
7519599 바란새끼 아니었어도 레알은 맨시한테 걍쳐발렸음 ㅇㅇ(119.196) 03:00 1 0
7519598 개메좆 캄프누 벗어나면 우승 못함 ㅋㅋ 코파, 월드컵이 증명함 ㅇㅇ(1.227) 03:00 2 0
7519597 구토들이 포기했다고?ㅋㅋㅋㅋ ㅇㅇ(125.181) 03:00 8 0
7519596 쿠티뉴 오늘 벤치냐? 쿠티뉴 더비네 오늘 ㅋㅋㅋ(119.195) 03:00 1 0
7519595 ㅇㅈ [1] 발라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0 10 0
7519594 ㄴ 축잘알임 ㅇㅇ ㅇㅇ(106.102) 03:00 2 0
7519593 라인업 [1] ㅇㅇ(117.111) 03:00 47 2
7519592 아니 딱 보면 모르냐 진짜 ㅋㅋㅋ.real ㅂㅈㄷ(112.166) 02:59 20 0
7519591 부스케츠 선발 ㅋㅋ 좆르샤 경기 포기했네. 코갤러003(49.142) 02:59 20 0
7519590 왜 바르샤가 뮌헨 이길 수 있는지 말해준다 [6] ㅇㅇ(49.143) 02:59 40 0
7519589 메시는 축구의 신 아님? 그런데 왤케 코믹한 캐릭터가 된거임? [2] ㅇㅇ(128.199) 02:59 16 0
7519588 오늘자 돈 막쓰던 개병신셀로나 근황.jpg 경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9 34 0
7519587 페리시치 드리블치는거 개간지던데 [1] ㅇㅇ(125.177) 02:59 11 0
7519586 야 근데 아시아에선 차범근이 독보적 아님?? [3] ㅇㅇ(59.14) 02:58 38 0
7519585 라인업어디서봄? [2] ㅇㅇ(106.102) 02:58 21 0
7519584 이 스쿼드보고 씹창이라는 건 양심 무엇? [7] ㅇㅇ(218.156) 02:58 92 2
7519583 뮌헨 승 Pelix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8 26 0
7519582 그냥 잘까 [1] 비와이(115.160) 02:57 22 0
7519581 오늘 뮌헨승 가는애들은 역대급 빡대가리들임ㅋㅋ [4] ㅇㅇ(223.62) 02:57 60 1
7519580 오늘 메갓 헤트트릭 하면 지구 망할때까지 넘버원일듯 [1] ㅋㅋㅋ(119.195) 02:57 35 0
7519579 갑자기 비 쏟아지네 뭐냐 [2] 거미쏘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7 33 0
7519578 근데 뮌헨 고평가고 뭐고 개르샤가 진짜 앰창팀인데 ㅇㅇ(1.227) 02:56 26 0
7519577 손흥민 VS 박지성 서당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6 9 0
7519576 라키티치 왜 안쓰냐 ㅇㅇ(1.243) 02:56 11 0
7519575 뮌혐 라인업. [3] ㅇㅇ(118.43) 02:56 108 0
7519574 올시즌 좆르샤 = 시티한테 발린 레알한테 우승 내준 븅신팀 아님? [1] ㅇㅇ(1.227) 02:56 24 2
7519573 골포스트 맞고 튕겨나오는 짤 있는분.. ㅇㅇ(218.156) 02:56 16 0
7519572 정우영 교체명단 포함 [1] ㅇㅇ(175.223) 02:56 31 0
7519571 그리즈만 뎀벨레 3500억짜리 벤치따리 구경하자 ㅇㅇ(39.7) 02:56 11 0
7519570 밖에 비 뭐야 발라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5 11 0
7519569 마르퀴뇨스 잘하지? ㅇㅇ(210.179) 02:55 13 0
7519568 라인업 보고 느낌왔다 ㅋ 7:0 ㅇㅇ(39.7) 02:55 27 0
7519567 지금 토토 걸 수있냐 [4] ㅇㅇ(49.143) 02:55 47 0
7519566 지금 모든팀이 챔스우승에 목숨건 이유.txt [2] ㅇㅇ(223.38) 02:54 98 2
7519565 그리즈만 왜 안나옴?????? 비달윙 가능임??? ㅇㅇ(220.81) 02:54 20 0
7519564 내가아무리짭시빠지만 절대시티는 결승갈레벨아님 ㅇㅇ [2] ㅇㅇ(116.36) 02:54 28 0
7519563 난 뮌vs파 가 결승갈거같다 ㅇㅇ ㅇㅇ(116.36) 02:53 21 0
7519562 뮌헨 왤케 고평가함? [8] ㅇㅇ(49.143) 02:53 108 0
7519561 알프레도 마르티네즈) 바르셀로나 라인업. ㅇㅇ(118.43) 02:53 62 0
7519560 술먹고 울고 있다.. [3] (101.235) 02:53 72 0
7519559 바르샤의 무조건 패배가 예상되던 경기가 있긴했냐...? [1] ㅇㅇ(220.118) 02:52 65 0
7519558 그리즈만 아스날 오려고 오늘 안 나왓나 [1] 거미쏘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2 67 0
7519557 이번 챔스 뮌헨이 우승함 .jpg [1] ㅇㅇ(115.22) 02:52 85 0
7519556 사무엘 움티티 양성뜸 Kemanggis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1 27 0
7519555 이사진올리는 십새끼 ㅇㅇ(58.231) 02:51 2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뉴스NEW

1/10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