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메좆은 목소리가 존나 깨지않냐 ㅋㅋ앱에서 작성

핫코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7.03 20:15:48
조회 62 추천 0 댓글 3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3c4ce85ae39ab7f890be892c90e7e8a0bed3b2631187d439e73aa724b63984a0f44c397738dbde98a649975faf3b860348928e585aee49a28921c80addf4133da5c6e3441e3e8d976cc6d41436ad1f5

생각하던거랑 너무 달랐음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96] 운영자 18.06.22 447865 303
7472882 세리에 빅클럽은 좆벤투스가 아니라 ㅇㅇ(106.101) 15:26 3 0
7472881 근데 버기단 이새끼들 왜 자꾸 노잼 유해진 드립치는거임? 갓보(59.31) 15:26 1 0
7472880 솔직히 갓날두는 챔스 우승이라도 했지 메좆은 뭐했냐? [1] ㅇㅇ(220.123) 15:26 6 0
7472879 개젖닌새끼가 메갓한테 비빌려면 ㅇㅇ(218.53) 15:26 5 0
7472878 즐라탄이 메시를 자기보다 위에 두게 된 경기gif 결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6 11 0
7472877 장미 삽목 별거 아니네 ㅋㅋㅋㅋ ㅇㅇ(49.175) 15:25 7 0
7472876 이게 다 디발라 잘못이다 ㅇㅇ(77.111) 15:25 9 0
7472875 호날두가 원하는 스쿼드는 이건데 ..이렇게만 영입했어도 ㅇㅇ(182.212) 15:25 24 0
7472874 날두가 차라리 맨유갔으면 결과가달라졋을지도모름 ㅇㅇ ㅇㅇ(77.183) 15:25 10 0
7472873 팩트) 메시 888할때 호날두 111함 ㅇㅇ(112.153) 15:25 18 0
7472872 즐라탄이 다 알고있었다니까 ㄹㅇ 김부각(220.72) 15:24 18 0
7472871 81616 예상해봄 ㄹㅇ. ㅇㅇ(218.159) 15:24 15 0
7472870 챔스 일정 보니까 존나 타이트하네 ㅋㅋㅋ ㅇㅇ(183.103) 15:24 10 0
7472869 진짜 좆두랑 지단이랑 같이 뛰었으면 개지렸을듯ㄷㄷ ㅇㅇ(119.67) 15:24 11 0
7472868 Pl근본 2탑 현실 갓보(59.31) 15:23 19 0
7472867 자 이제 맹구 콥등이 틀딱들은 방빼시고 ㅋㅋㅋㅋ시티가 주도한다 갓보(59.31) 15:23 12 0
7472866 바란 시발년 때문에 3만원 꼴았네 ㅇㅇ(210.105) 15:22 8 1
7472864 갓날두가 유일한 신계 선수라 생각하면 추천박아라. ㅇㅇ(220.123) 15:22 23 1
7472863 손뽕들이 날조한 해버지 수상목록 [2] ㅇㅇ(203.243) 15:22 20 0
7472862 아니 데이비스 캐나다 출신임?? ㅇㅇ(223.62) 15:22 12 0
7472861 아자르 이새끼 운좋네 [1] ㅇㅇ(222.109) 15:21 25 0
7472860 아약스 리옹 각 리그 1위 우승팀인가요 ??? ㅇㅇ(223.38) 15:21 14 0
7472859 ★ 개젖닌특 = 지들이 파놓은 우물에 지들이 자빠짐 [1] 나경히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0 28 3
7472858 난워낙 잘생기고 운동잘하고 공부도잘해서그런지 ㅇㅇ(77.183) 15:20 18 0
7472857 구토들 12시간 남앗는데 맘껏 놀아라 ㅋㅋㅋㅋ ㅇㅇ(113.131) 15:20 13 0
7472856 경) 호날두 2년만의 기록 달성 (축 [1] m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9 37 1
7472855 이번챔결 리버풀 토트넘 처럼 역대급 노잼팀 올라갈듯 [1] ㅇㅇ(183.103) 15:19 23 0
7472854 손뽕들 '아자르 대신 손흥민 데려갔으면' 하는거 역겹네 [1] ㅇㅇ(110.70) 15:19 27 0
7472853 짭시티 무시하는건아닌데 진지하게 리옹한테 질수도잇다 ㅇㅇ(77.183) 15:18 24 0
7472852 사장 말 의미좀 ㅊㅊ(39.7) 15:18 18 0
7472851 유베가 그래도 좆밥풀보단 빅클럽 아니냐ㅇ [2] ㅇㅇ(119.67) 15:18 29 0
7472850 유벤투스가 살아 남는법... ㅇㄹㄴ(39.7) 15:18 14 0
7472849 손흥민 인성논란 추가ㅋㅋ ㅇㅇ(203.243) 15:17 36 1
7472847 짭시티새끼들 리옹만나서 존나 신났네 ㅋㅋㅋ 쳐맞을준비나해라 ㅇㅇ(116.43) 15:17 29 0
7472846 유벤투스가 빅클럽임? [1] ㅇㅇ(175.202) 15:17 36 0
7472845 개구토들이 날두를 조롱하려면 최소한 나폴리나 인테르가서 ㅇㅇ(77.183) 15:17 24 0
7472844 잘사는 사람은 좋은사람 되기 쉬워 [3] ㅇㅇ(106.101) 15:16 41 0
7472843 유베미드보다 확실히 좋다 할만한팀이 [7] ㅇㅇ(125.130) 15:16 75 4
7472842 근데 코로나로 무관중 됐는데 원정 다득점 ㅇㅇ(106.102) 15:16 17 0
7472841 공이 완전히 나갔다가 들어오는 감차ㄷㄷㄷ [1] ㅇㅇ(203.243) 15:15 27 0
7472840 근데 어차피 좆베 8강가도 맨시티에 개털리지않음?? ㅇㅇ(119.67) 15:15 12 0
7472839 프랑스 도대체 월드컵 우승 어떻게 한거냐 ㅋㅋ [6] ㅇㅇ(222.109) 15:15 54 0
7472838 ■호날두의 유벤투스여행기 [3] 김부각(220.72) 15:15 41 0
7472837 젖닌들은 어느정도 동료를 줘야 만족하지?ㅋㅋ [3] ㅇㅇ(125.130) 15:14 51 3
7472836 ㅋㅋ 샘오취리 ㅇㅇ(39.7) 15:14 23 0
7472835 솔직히 갓날두처럼 본인 스스로 하드캐리 잘하는 선수도 드물지. ㅇㅇ(220.123) 15:14 18 0
7472834 젖닌 구토<~거르고 다 이해안되는점ㅋㅋㅋㅋ ㅇㅇ(118.235) 15:14 26 0
7472833 좆알 맨시티한테 찢길때 베일근황.jpg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3 40 5
7472831 근데 유벤16강은 충격적인결과아니냐 ㅇㅇ(211.200) 15:13 19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