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05-06 메시가 100% 버스는 아님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233) 2020.07.05 09:27:53
조회 44 추천 0 댓글 1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가장 효과적으로 부캐 활용하는 스타는? 운영자 20/08/12 - -
이슈 [디시人터뷰] 유키카, 공간과 시대를 넘나드는 서울여자 운영자 20/08/14 - -
뉴스 황희찬 라이프치히 직관, 분데스리가 최고 영입생 클래스 [3]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14 175 2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05] 운영자 18.06.22 450740 305
7519422 훈련 받는 음메페 BenChilwe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0 0
7519421 이 꾸레허수새끼들은 전력전력드립 존나치네ㅋㅋ ㅇㅇ(58.231) 02:24 1 0
7519420 메시vs날두3 gif ㅇㅇ(59.29) 02:24 6 0
7519419 이번경기 꿀잼포인트들이많네 ㅋㅋ(211.253) 02:24 7 0
7519418 본인자지 ㅁㅌㅊ? ㅇㅇ(118.41) 02:23 28 0
7519417 이새끼들 진짜 뮌헨올려치기좆되네 ㅇㅇ(27.113) 02:23 8 0
7519416 아딛온인사읻 에브리타임~ ㅇㅇ(123.111) 02:23 3 0
7519415 나무위키,디씨마이너갤,유튜브 이것만 잇으면 ㄹㅇ 거미쏘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10 0
7519414 메갓....신 두봉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15 0
7519413 확실히 epl이 경쟁존나쎄네 ㅇㅇ ㅇㅇ(119.196) 02:23 11 0
7519412 꾸레) 바르사 이름값=선수틀딱.뮌헨=젊은선수 세대교체 성공 [2] 끄바빠(49.174) 02:23 23 2
7519410 토토충들 100만원 진짜 쉽게 쓰네 [3] ㅇㅇ(59.22) 02:23 20 0
7519409 본인 영화 레터박스 저장해놓은거 인체해부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8 0
7519408 난 메시,날두 둘다 좋아하는 중립팬인데 ㅇㅇ ㅇㅇ(77.183) 02:22 15 0
7519407 근데 꾸레들 진지하게 경기예상하는 거 겁나 웃기네 ㅋㅋ [1] ㅂㅈㄷ(112.166) 02:22 14 0
7519406 세브첸코 왼발 미친 감아차기 ㄷㄷㄷ.gif 쏘이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22 0
7519405 아틀레티고 이개병신들은 리버풀이기고 랖치한테진거? [1] ㅇㅇ(220.118) 02:22 15 0
7519404 메시vs날두gif ㅇㅇ(59.29) 02:22 24 0
7519403 내 여친 ㅁㅌㅊ? ㅇㅇ(119.196) 02:22 26 0
7519402 77.183님 걍 하던대로 개메좆어쩌구저쩌구하셈 경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1 13 0
7519401 쉐브첸코 발롱도르 앙리꺼 강탈해간거 아님? [3] ㅇㅇ(211.44) 02:21 21 0
7519400 쉐바 첼시시절 클래스 ㄷㄷ.gif 쏘이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1 27 0
7519399 꾸레가 기회다 ㅇㅇ(175.223) 02:21 12 0
7519398 근데 펩이 트레블스쿼드로 챔스못먹었다고 까이는데 [2] ㅇㅇ(124.199) 02:21 24 1
7519397 메시가 축구는 날두보다위인데 날두가 더 위대한선수라고봄 [2] ㅇㅇ(77.183) 02:21 32 0
7519396 뮌헨은 그냥 탄탄함 ㅇㅇ(222.108) 02:21 18 0
7519395 메시vs날두 ㅇㅇ(59.29) 02:21 11 0
7519394 매좆 신이라며? 설마 신이 인간한테 지겠냐 ㅋㅋㅋㅋ ㅇㅇ(106.101) 02:20 23 0
7519393 역사상 최고의 선수인데 뮌혐 ㅇㅇ(180.65) 02:20 19 0
7519391 대메갓 2시간뒤 예상....jpg 하이들이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41 1
7519390 맨시티 우승각이 훤히보인다.. ㅇㅇ(114.30) 02:20 10 0
7519389 그냥 오늘 메시 무적권 멀티골임 [2] 거미쏘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39 1
7519388 경기노잼이라도 경기끝나고 메좆얼굴볼려고 바르샤경기보는거지 ㅇㅇ(223.33) 02:20 12 0
7519387 세브첸코 왼발 중거리 ㅎㄷㄷ.gif 쏘이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24 2
7519386 구토들아 밑밥 깔지마 축구신인데 뮌헨 못 이기겠냐 ㅇㅇ(218.156) 02:19 11 0
7519385 레반도프스키 챔스골 신기록 꺨까 물어보는 놈도 축알못임 ㅂㅈㄷ(112.166) 02:19 23 0
7519384 부탁인데 몇백원이라도 보내줄수있는분 혹시계심? ㅇㅇ(223.62) 02:19 10 0
7519383 내가볼땐 바르샤 2점차 이상으로 발릴듯 [1] ㅇㅇ(121.159) 02:19 20 1
7519382 바르샤 좆같은 점 ㅇㅇ(58.127) 02:19 11 0
7519381 쉐바 발롱 클래스 ㅎㄷㄷ.gif [2] 쏘이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44 0
7519380 100만원 걸거다. 뮌꾸 스코어 예상 좀 빨리 [2] ㅇㅇ(221.157) 02:19 17 0
7519379 운동선수 실압근 [1] ㅇㅇ(59.29) 02:19 30 0
7519378 전반에 두골 차이나면 자라가면 되냐?? [1] ㅇㅇ(222.108) 02:18 15 0
7519377 파리는 진짜 역대급 꿀대진인듯 [1] ㅇㅇ(121.159) 02:18 29 0
7519376 축잘알만 레반도프스키 메날두 기록 깨기 가능하냐?? [3] ㅇㅇ(112.170) 02:18 32 0
7519375 4888기원 ㅇㅇ(123.111) 02:18 9 0
7519374 이번 경기 존나 나만 싱거울 거 같냐 ㅂㅈㄷ(112.166) 02:18 9 0
7519373 뮌헨 상대 최고 조커 ㅇㅇ(119.196) 02:18 1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