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손뽕때문에 참 ㅠㅠ모바일에서 작성

dkwl12(1.11) 2020.07.05 09:59:15
조회 21 추천 0 댓글 0

오히려재네가 까 인거 같은데 ㅠㅠ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가장 효과적으로 부캐 활용하는 스타는? 운영자 20/08/12 - -
이슈 [디시人터뷰] 유키카, 공간과 시대를 넘나드는 서울여자 운영자 20/08/14 - -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07] 운영자 18.06.22 451065 305
7541284 해축갤 투표 손흥민 vs 메시 ㅇㅇ(39.114) 13:33 2 0
7541283 메시 은퇘해!! 노무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3 4 0
7541282 슬픈 염소.jpg ㅇㅇ(121.133) 13:33 9 1
7541281 아니 바르샤 돈 없다고요 ㅇㅇ(117.111) 13:33 14 0
7541280 임대가서 리그나 컵 들어도 원소속클럽에서 받은거랑 똑같이쳐줌? ㅇㅇ(59.23) 13:33 3 0
7541279 장미란 전성기면 3대700 가능할까??????? ㅇㅇ(223.39) 13:33 4 0
7541278 아니 왜 또 세티엔 타령임? ㅇㅇ(223.38) 13:33 0 0
7541277 올해의 무관견은 메갓 확정이지? 아스피탄코(223.39) 13:33 7 0
7541276 영광의순간)메시 vs 아이슬란드 ㅇㅇ(211.237) 13:32 11 0
7541275 실시간 축리웹 근황....jpg 하이들이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2 30 4
7541274 차라리 나폴리전이 나았다 [2] ㅇㅇ(221.155) 13:32 30 0
7541273 사비인혜 네이마르 주면 솔재앙도 챔스는 먹어 씨발 ㅋㅋㅋㅋㅋ 갓보(59.31) 13:32 12 0
7541272 근데 쿠보 몸싸움도 잘하네 ㅋㅋㅋ [1] ㅂㅈㄷ(112.166) 13:32 16 0
7541271 지금 구토들 상황 어디서 많이봤던것같은데?ㅋㅋ 루리웹(1.248) 13:32 18 0
7541270 바르셀로나 해체해!! 노무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2 9 0
7541269 메시 vs 레반도프스키 비교한번 해봤다 .TXT [4] 포도(1.238) 13:32 30 0
7541268 근데 이제 확실히 중원보다 풀백이 중요한듯 ㄹㅇ ㅇㅇ(106.102) 13:31 12 0
7541266 2트레블 6챔스 챔스 3연속 우승 ㄷㄷ 대 뮌 헨! 갓보(59.31) 13:31 18 0
7541265 진심 이제 구토는 절대 발롱얘기 꺼내지도마라 [1] ㅇㅇ(125.141) 13:31 37 1
7541264 메좆 은 근데 이룰거 다 이룬놈이라 솔직히 미련없지 ㅇㅇ(121.143) 13:31 13 0
7541263 메갓 챔스 우승 예악 ㄷㄷ 해념 지원 ㅂㅌㅂㅌㅂㅌ MeNald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0 21 0
7541262 내가 좆거품이라고 5년전부터 깠던 새끼 이제서야 여론 바뀌네 [4] ㅇㅇ(223.62) 13:30 67 8
7541261 88848 [1] 아스피탄코(223.39) 13:30 13 0
7541260 ■ 뮌헨이 로베리 쳐내고 살아난것처럼 바르샤도 메시 피케 부스케츠 ㅇㅇ(223.62) 13:30 22 0
7541259 메시 이새끼 뭐 되냐? 챔스 노쇼 왜했는데 비켜봐(223.62) 13:30 13 0
7541258 바르샤는 코로나에 감사해야한다. . ㅇㅇ(220.92) 13:30 25 1
7541257 수아레즈 개웃기네 ㅋㅋㄱㅋㄱㅋ [5] ㅇㅇ(58.230) 13:29 97 0
7541256 맨시티vs리옹 주요 관전 포인트 [1] ㅇㅇ(223.62) 13:29 34 0
7541255 메갓 스트레스받으면 농구하면서 덩크 팍팍꽂는다는데.. ㅇㅇ(118.32) 13:29 15 0
7541253 이번시즌 트로피<—-이거 없는팀들은 방좀 빼자 ㅇㅇ [3] 엔ㅍㅔ(117.111) 13:29 41 1
7541252 뮌헨이 이번에 트레블하면 역사상 최초 2트레블 + 챔스3연패팀 [1] 갓보(59.31) 13:29 42 0
7541251 손흥민 최고속도가 우사인볼트급이면 ㅇㅇ(218.157) 13:29 14 0
7541250 챔스 결승 뮌헨 라이프치히면 그것도 웃기겠네 ㅋㅋㅋㅋㅋ [4] ㅇㅇ(112.164) 13:29 60 0
7541249 이피엘 팬이면 제발 맨시티 응원좀 [4] 노무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9 48 0
7541248 메좆이 아니라 싸비인혜가 축신인듯 ㅇㅇ(14.52) 13:28 13 0
7541247 메갓 챔스 우승 예악 ㄷㄷ 해념 지원 ㅂㅌㅂㅌㅂㅌ MeNald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8 11 0
7541246 근데 대체오ㅐ 바르샤는 리빌딩을 안하냐 ㅇㅇ(112.137) 13:28 15 0
7541245 근데 바르셀로나 트레블 2번도 이제 뮌헨한테 뺏길예정아님? [1] ㅇㅇ(175.223) 13:28 39 0
7541244 구하긴 뭘 구해 개병신아 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175.223) 13:28 40 0
7541243 끝까지 쉴드치는거보면 주인님 충성도 ㅇㅇ(39.118) 13:28 6 0
7541242 참사 제조기 jpg ㅇㅇ(175.223) 13:28 38 1
7541241 꾸레 리빌딩할 돈 있긴하냐? ㅇㅇ(211.36) 13:28 4 0
7541240 젖닌새끼들 16강탈락주제 개나대네 어짜피 2차전 누캄프남아서 아직 모름 ㅇㅇ(124.135) 13:28 13 0
7541239 ??? : 고개를 들어라, 토트넘! ㅇㅇ(223.39) 13:28 30 2
7541238 아이유 보플..mp3 [3] ㅇㅇ(175.223) 13:28 59 1
7541237 전북 뮌헨 진지하게붙으면 80대0가능 ㅇㅇ(221.160) 13:28 17 0
7541236 챔스 4강 무대에 라리가 팀이 없는 건 13년만 원희(119.69) 13:28 13 0
7541234 단일 아니였음 2차전도 10대0정도로 털렷을텐데ㅋㅋㅋ Oxfor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8 16 0
7541233 이게 젖소야 여고딩이야 ㅇㅇ(211.237) 13:27 59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