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쿠보는 생긴것부터 근본 그자체임 ㅇㅇ

ㅇㅇ(1.236) 2020.07.05 10:06:50
조회 52 추천 1 댓글 0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fed8ffa11d028317805b44c4c832ef9bd9f21ca3d32a89815c2f15fe74b22cf1682572fe28fa7c240282dc4d5c98b4c7ece45ef5933232cbacb6a9bb39bb3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fed8ffa11d028317805b44c4c832ef9bd9f21ca3d32a89815c2f15fe74b22cf1682572fe28fa7c240282dc4d5c98b4c7ece45e90d6874217e43ffcbd40e9c



유럽물을 먹었음에도 전혀 바뀌지 않는 아무렇게나 기른 초딩머리


와꾸도 존나 빻은게 별로 신경조차 안쓰는게 보임 


얘는 진성 축구가 재밌고 축구도사 되는거에만 관심있는 부류임


불백전드 와꾸관리하고 CM찍고 머리가지고 장난치는거 보면 이게 얼마나 근본과 연결되어있는지 알수있음


좆강인도 유스까지는 사진마다 울상에 관리 1도 안되있는거 보고 근본이다 생각했는데


요즘은 머리 존나 힘주고 와꾸에 힘주고 다니는거보고 손절함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96] 운영자 18.06.22 447967 303
7473764 한국뉴스 믿지마셈 대놓고 주작함 개오르게하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1 1 0
7473763 유베 시절 지단 폄하하는 새끼들이 진짜 좆병신임 ㅇㅇ MeNald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1 6 0
7473762 일본이 한국보다 좋은 선수가 많은 이유 ㅇㅇ(116.46) 18:50 4 0
7473761 FUCK LAPARD!!.JPG [1] ㅇㅅㅇ(61.42) 18:50 13 1
7473760 기후조작 오지게하누 ㅇㅇ(223.62) 18:50 10 0
7473759 쿠보랑 이승우 둘다징계받았는데 왜 한쪽만폭망 ㅇㅇ(175.200) 18:49 2 0
7473758 결국 레알은 2,000억 거의 다 주고 손흥민 살거임 [2] ㅇㅇ(223.62) 18:49 21 0
7473757 좆두 20/21시즌은 더위기인게 리그도 못먹을거같음.. ㅇㅇ(39.121) 18:49 9 0
7473756 메좆년 오늘 홈 아님?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9 4 0
7473755 ??? : 맨시티전 기대해 ㅇㅇ(121.187) 18:48 15 2
7473754 지금 유베서 천억정도에 노릴수있는 최고매물 우리흥이지 ㅇㅇ [1] 택시드라이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8 9 0
7473753 솔직히 한국 월컵예선 탈락할듯 [1] ㅇㅇ(123.99) 18:48 13 0
7473752 머구 비안오겠네 ㅇㅇ(118.41) 18:48 7 0
7473751 곰보식당 나비(223.39) 18:47 11 1
7473750 솔까 이번시즌은 누가 우승해도 인정받기 어려움 개오르게하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7 17 0
7473749 근데 날두팬 메시팬 통합된적이 있음? ㅇㅇ(58.123) 18:47 6 0
7473748 인덕사지 비교 [3] MeNald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7 15 0
7473747 오닐 메좆떨어지면 어케되냐 [1] ㅇㅇ(221.143) 18:47 22 0
7473746 좆두 16강딱해서 호기견들 조용해서 좋네 ㅇㅇ(124.59) 18:46 12 0
7473745 근데 메좆 왠지 8강뚫고 4강에서 맨시티한테줘털릴듯 ㅇㅇ(223.39) 18:46 12 0
7473744 챔스 단판 시즌이면 모르니까 맨시티 우승각 아니냐? [1] ㅇㅇ(223.62) 18:45 31 0
7473743 근데 8강따리 16강따리가 서로 이렇게 싸우는거 씁쓸하다.. [1] ㅇㅇ(39.121) 18:45 28 0
7473742 월드컵 진출하는 아시아팀 예상 [4] ㅇㅇ(123.99) 18:45 43 2
7473741 낼 뭐 볼지 고민되네ㅋ [1] ㅇㅇ(175.194) 18:44 29 0
7473739 인덕사지 중에 공격적인 패스는 덕배가 1등인듯 [1] ㅇㅇ(1.246) 18:44 25 0
7473738 문슬람들 트위터 댓글 조작도 안 통하니까 걍 댓글 막는 거임 [1] ㅂㅈㄷ(112.166) 18:44 15 0
7473737 레알 양쪽 윙포 쓰레기같은데 ㅇㅇ(112.187) 18:44 9 0
7473736 메갓인데 16강은 뚫겠지 [2] ㅎㅅㅎ(119.201) 18:44 41 0
7473735 근데 니들이 월베 짤수 있으면 메좆날두 쌍윙어 대신에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3 36 0
7473734 짤녀한테 쳐맞고 싶다 [4] MeNald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3 75 1
7473733 솔직히 중국국대>>>한국국대 아니냐 [1] ㅇㅇ(123.99) 18:42 24 0
7473732 한준희가 덕배는 인혜 사비 지단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선수라 했음 [3] ㅇㅇ(59.15) 18:42 55 1
7473731 호날도는 챔스무득점인 셈이지 ㅇㅇ(223.39) 18:42 18 0
7473730 세리에 9년연속 1위팀이 챔스 16강딱이래 ㅋㅋㅋㅋ ㅇㅇ(58.224) 18:42 21 1
7473729 16강딱 호좆두 신나는 노래~~ 나도 한번 불러본드아~~ ㅇㅇ(124.59) 18:42 10 0
7473728 솔직히 호날두 데려올 돈으로 리빌딩잘했어되는데 ㅇㅇ(39.121) 18:41 16 0
7473727 젖닌들 기대치가 저렇게 오른 이유가 걍 16/17 그 임팩트 못 잊어서 [2] MeNald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1 49 0
7473726 근데 왜자꾸 메시에비비심? M.GREENW0O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1 15 0
7473725 한준희 ㄹㅇ 덕배보고 딸치냐? ㅇㅇ(180.65) 18:41 36 1
7473724 사리년은 어떻게 유베까지 온거냐?? 곰보짱(61.98) 18:41 15 0
7473723 우리좆두 뭔가 2020/21 시즌에는 세리에 득점왕 먹을 것 같음 MeNald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0 18 0
7473722 이적당시에 2연속득점왕실패 + 챔스16강딱 예상한새끼있을까 ㅇㅇ(223.39) 18:40 11 0
7473721 일본국대>>>한국국대 [6] ㅇㅇ(123.99) 18:40 42 1
7473720 그냥 호날두가 유벤투스 팀 다 망쳐놓음 [1] ㅇㅇ(223.39) 18:40 32 0
7473719 진짜 진지하게 M.GREENW0O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0 16 3
7473718 애들아 오늘 축구경기 있냐? [3] 에반개리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0 28 0
7473717 스포츠 연예 댓글 없애는 거 딱 감이 오네 ㅋㅋㅋ.real [6] ㅂㅈㄷ(112.166) 18:40 56 3
7473716 제수스보고 왜 호나우두라고 함? [1] hoiko(1.236) 18:40 34 0
7473715 라이프치히 원래 강팀인가? [3] ㅇㅇ(58.123) 18:39 3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