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근데 손흥민 진짜 레버쿠젠때는 씹멸치였는데

ㅇㅇ(182.224) 2020.07.14 09:18:39
조회 64 추천 3 댓글 0

지금은 광배근 나오고 떡대 좀 돼보여서 보기좋음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가장 효과적으로 부캐 활용하는 스타는? 운영자 20/08/12 - -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05] 운영자 18.06.22 450564 305
7509637 황희찬 선발 느낌온다 ㅇㅇ(124.63) 02:24 4 0
7509636 손흥민 그림판으로 그려봤다. 가지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4 0
7509635 라인업뜨기 22분전 ㅋㅋㅋㅋ BenChilwe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4 0
7509634 승부차기할때 키커가 심리전걸고 발리면 무슨느낌일까 영또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3 0
7509633 에펨 어제 할인 끝나기전에 샀는데 어따물어보냐? [1] ㅇㅇ(222.111) 02:22 11 0
7509632 와..부를수록 랖치 진짜 줄임말 좃같네 ㅇㅇ [3] ㅇㅇ(58.231) 02:21 37 0
7509631 상남자 메갓.gif ㅇㅇ(106.101) 02:21 34 0
7509630 루리웹 일베 디씨 오유 웃대 팸코 여시 메갈 [1] ㅇㅇ(222.117) 02:19 17 0
7509629 감독새끼들은 왜그러는거임 MBDTF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10 0
7509628 오늘 황소 못나오지? [4] ㅇㅇ(175.206) 02:18 46 0
7509627 이쯤에서 랖치가이긴다 1 / 꼬마가이긴다 2 댓글ㄱㄱ [4] 몬스터(14.40) 02:18 30 0
7509626 오늘 라이프치히가 이겼으면 좋겠다 ㅇㅇ(180.65) 02:18 5 0
7509625 EPL 19-20시즌 파워랭킹30 [1] ㅇㅇ(124.195) 02:18 38 0
7509624 선수로써 트레블 달성하면 느낌일까? ㅇㅇ(1.253) 02:17 13 0
7509623 [VS게임] 러시아월드컵 결승 크로아티아 체력 있었으면 몰랐다 [2] ㅇㅇ(119.71) 02:16 33 1
7509622 착시현상 레전드...gif [8] ㅇㅇ(183.107) 02:16 103 1
7509621 라이프치히가 같이 90분동안 눕다가 승차가면 이기는거아니냐??? [1] ㅇㅇ(58.234) 02:15 27 0
7509619 라이프치히가 강간했으면 조켔다 ㅇㅇ(220.118) 02:15 7 0
7509618 디발라 레알은 갈만하지않나 [1] ㅇㅇ(115.138) 02:14 20 0
7509617 디발라 측면도 서냐? [4] ㅇㅇ(1.240) 02:14 27 0
7509616 키미히 체포 념글 무슨 내용이냐? [5] 리전드킹갓두(182.231) 02:13 36 0
7509614 솔찍히 라리가충들한테는 익숙한 시간 아니냐? [6] 더블즈라건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0 65 0
7509613 디발라 재계약으로 맹구 한번 더이용해도 맹구 넘어올듯 [3] 택시드라이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0 34 0
7509612 뭐야 나 ㅇㅊ인생까진 아니었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ㅇㅇ(58.231) 02:09 64 0
7509610 혼다 동남아 어디 감독 아니었냐? 기뮤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9 8 0
7509609 지듣노) 규현 밀리언조각 [6] 하이들이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8 35 0
7509607 신발 추천 해줄새끼 [10] 리전드킹갓두(182.231) 02:06 38 0
7509606 디발라면 어디까지갈수있냐? 레바뮌가능? [5] ㅇㅇ(183.107) 02:06 69 0
7509604 새벽 4시 경기는 유럽애들한테도 문제 있음 ㅇㅇ [2] ㅇㅇ(58.231) 02:04 78 0
7509603 클럽 커리어는 에투가 최고아니냐? asdf(14.38) 02:04 19 0
7509602 본인 엠창빙고 해봤음.... [1] 하이들이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4 46 0
7509601 근데 교회사람들이 코로나잘걸리는 이유가뭐임? [5] ㅇㅇ(223.39) 02:03 43 0
7509600 4시 축구에는 나초에 살사소스랑 치즈소스준비하고봄 ㅋㅋ ㅇㅇ(115.138) 02:02 20 0
7509599 시간대 오바임ㅇ ㅇㅇ(119.67) 02:01 14 0
7509598 새벽 4시에 경기는 진짜 선넘었지 [1] ㅇㅇ(58.231) 02:00 84 0
7509596 삼성애들 축구말고 롤쪽으로 스폰갈아탔네 ㅋㅋ [2] ㅇㅇ(223.33) 01:59 52 0
7509595 축구 4시에하니까 진짜 너무좇같네 [7] ㅇㅇ(125.143) 01:59 108 1
7509594 바르셀로나, 그리즈만 에이전트에게 "이적할 팀 찾아봐" ㅇㅇ(42.82) 01:59 67 6
7509593 편의점 1타 야식거리 뭐뭐 있음?? [6] ㅇㅇ(175.203) 01:58 54 2
7509592 유럽새끼들은 진짜 마스크 좆도 안끼네 [3] 택시드라이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6 82 2
7509591 뮌헨 중원의 핵이 알칸타란가? ㅇㅇ(122.32) 01:54 19 0
7509590 현재기준 베스트11 스쿼드 [2] ㅇㅇ(114.207) 01:54 36 2
7509589 오늘 atm경기 몇시에하냐? [3] ㅇㅇ(1.235) 01:54 60 0
7509588 2525 [3] 망갤탐지기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1 37 1
7509587 2424 [2] 망갤탐지기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1 16 0
7509586 2323 망갤탐지기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1 9 0
7509585 2222 망갤탐지기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0 5 0
7509584 2121 망갤탐지기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0 18 0
7509583 코우팅요못하나 ㅇㅇ(112.153) 01:50 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