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펠레 인터뷰

ㅇㅇ(124.53) 2020.08.05 06:53:29
조회 91 추천 0 댓글 6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뉴스 레알, 베일 고별사 단 두줄 "트로피 1개=단어 3개" [5]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0 742 5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26] 운영자 18.06.22 471879 317
7835290 엠창패스 시발 ㅋㅋㅋ 토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0 0 0
7835289 토트넘 최근 유일한 꿀잼 경기.gif ㅁㅇ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0 10 0
7835288 아니 병신 닭집 햄새끼들 상대로 풀주전인데 헐떡대노 ㅇㅇ(125.134) 20:30 1 0
7835287 풀백 새로온새끼 못하네 수비 뻥뻥 뚫리는구만 ㅇㅇ(114.30) 20:30 1 0
7835286 씨발놈들 빌드업을 안하네 ㅋㅋㅋ ㅇㅇ(58.226) 20:30 1 0
7835285 아니 개개인능력비해서 중원 개털리네 ㅋㅋ gongdori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0 3 0
7835284 닭집 수비 볼처리 왜케 불안해 항상 ㅇㅇ(211.229) 20:30 1 0
7835283 ??? : 나 다운게 뭔데??????? 호강박손광팬(58.231) 20:30 11 0
7835282 저정도 전방압박에 허둥지둥 거려서 빌드업을 못함 ㅋㅋㅋ ㅇㅇ(218.53) 20:30 2 0
7835281 아니 시발 졸렬아 얘들 정신 못차리는데? ㅋㅋㅋㅋㅋ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0 4 0
7835280 호빗에르 어느나라냐 ㅇㅇ(211.200) 20:30 1 0
7835279 분명 수비는 다 있는데 그냥 자동문 수준이네 ㅋㅋㅋㅋ ㅇㅇ(125.183) 20:30 1 0
7835278 손흥민 전생에 미니카였나? 우리여자들도군대갈래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0 24 1
7835277 닭집 오른쪽윙 누구노 ㅇㅇ(59.151) 20:30 7 0
7835276 빌드업 시발 하나도 안됨ㅋㅋㅋㅋ ㅇㅇ(218.157) 20:30 1 0
7835275 닭 수비수준 허벌창인데 그걸 못 뚫네ㅋㅋㅋ 킬사마(125.134) 20:30 1 0
7835274 진짜 닭집 좆같이 못하네ㅋㅋ ㅇㅇ(1.224) 20:29 3 0
7835273 전반 끝나고 요리스 손흥민 패겠는데ㅋㅋㅋㄲㅋ ㅇㅇ(113.192) 20:29 13 0
7835272 베일 치달에 환상가진애들 왤케많냐 [1] HwangHee-Ch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9 56 0
7835271 토트넘 왜케 못하냐 ㅋㅋ 브로그래머(119.149) 20:29 0 0
7835270 토트넘은 샌백미드만 바꾸자고 ㅋㅋ 구라트(221.153) 20:29 5 0
7835269 창민이 이제 전반부터 닌자모드야? ㅇㅇ(117.111) 20:29 9 0
7835268 진짜 이건 무리뉴가 병신아님? ㅋㅋ ㅇㅇ(223.39) 20:29 30 0
7835267 옵사 없애면 동네축구 되긴 하는데 ㅇㅇ(222.111) 20:29 16 0
7835266 과연 누가2패를 안을것인가 (175.121) 20:29 4 0
7835265 손흥민 월클이냐 아니냐??? ㅇㅇ(124.52) 20:29 2 0
7835264 은돔벨레 없는거랑 같노 ㅇㅇ(125.143) 20:29 7 1
7835263 [아마존 미공개] 무리뉴 손흥민 언급(자막有) ㅇㅇ(110.70) 20:29 103 4
7835262 잉스도 케인마냥 꼬라박으라고ㅋㅋ ㅇㅇ(1.248) 20:29 6 0
7835261 무버지 의심하지마! ㅇㅇ(118.235) 20:29 4 0
7835260 이렇게된거 토트넘38연패해보자 (59.2) 20:29 10 0
7835259 느그흥급 패스를 ㅋㅋㅋㅋㅋㅋ Sōkratēs(211.36) 20:29 3 0
7835258 수비 뭐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39.7) 20:29 0 0
7835257 다들 어디서 보냐??? [3] ㅇㅇ(222.100) 20:29 30 0
7835256 옵사 트랩 잘쓰네 ㅋㅋㅋㅋ ㅇㅇ(182.31) 20:29 4 0
7835255 베일 웃는다 ㅇㅇ(39.121) 20:29 8 0
7835254 (좆포티비피셜) 후반전은 유튜브에서도 시청가능합니다. ㅇㅇㅇ(222.238) 20:29 74 0
7835253 씹트넘 구멍 존나 많네 ㅋㅋㅋ 수비허벌 ㅇㅇ(118.41) 20:29 5 1
7835252 대니 하는중들 ㅋㅋㅋㅋㅋㅋ 의문에사나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9 7 0
7835251 잉스ㅋㅋㅋ 에릭라멜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9 1 0
7835250 토트넘 중앙 왤캐 잘뚫려 [1] 서서원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9 23 0
7835249 이새끼들 길을터주는데? ㅇㅇ(180.229) 20:29 7 0
7835248 엠창민 애 가다가 수비 포기하노 ㅇㅇ(59.29) 20:29 6 0
7835247 흥좆아 수비 가담해라 ㅇㅁ(221.165) 20:29 13 0
7835246 베일은 지금 웃고있다. ㅇㅇ(115.22) 20:29 33 0
7835245 미치겠네 ㅠㅠㅠㅠㅠ ㅇㅇ(124.111) 20:29 19 0
7835244 호이비에르 미친년 수비 존나 못하네 ㅋㅋㅋ ㅇㅇ(61.82) 20:29 4 0
7835243 대니 손흥민스 ㅋㅋㅋㅋ ㅇㅇ(112.153) 20:29 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