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영양제같은거 전부 플라시보 아니냐?앱에서 작성

ㅇㅇ(121.170) 2020.08.05 07:27:39
조회 107 추천 0 댓글 5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cc4ce83ae39aca748751e53df07411670fdb08d8ea7b3354a18340a9593d5e19c28603ac93b8274a00beaa964d88fce3454



진짜 몸에 좋다는거 의식하지 않아도
며칠 마,과일같은건 챙겨먹으면
똥상태나 몸상태가 생기있는데

특히 삼계탕 소고기 개고기같은건 고단백 음식 아랫도리 존나 불끈해지고

근데 종합비타민 오메가쓰리먹고 좋다는 애들은 걍 플라시보같음

나도 며칠 먹어봤는데 그닥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강력반 형사들 사이에 있어도 위화감 없을 것 같은 배우는? 운영자 20/09/15 - -
이슈 [디시人터뷰] 관객과 친구가 된 극장, 메가박스 홍대점 오윤석 점장 운영자 20/09/17 - -
뉴스 이청용 등 175명, 피파 4에 베테랑 선수가 출격한다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18 73 0
뉴스 황희찬 향한 높은 기대 "베르너 대체할 완벽 후보"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18 19 0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20] 운영자 18.06.22 469907 317
7810327 호앙안질라이 와꾸 .jpg 어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8 0 0
7810326 자랑스러운 손흥민 EPL에서 세운 최고 기록 ㅇㅇ(113.192) 17:08 2 1
7810325 손흥민 파워랭킹으로 까는 병신들도 있네 ㅋㅋ ㅁㅇ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8 5 0
7810324 근데 김나박이에서 박은 좀 고평가 아니냐?야생화 하나로 실력평가가 너무 ㅇㅇ(59.10) 17:08 0 0
7810323 고려대 학력사칭하다가 개쪽당하신 쪼현님 글에 버기 후려치는 덧글들 보면 ㅇㅇ(202.31) 17:08 3 0
7810322 근데 베트남 전쟁끝났음? [2] ㅇㅇ(223.38) 17:08 8 1
7810321 Vietnam Vo Dich Vietnam Co len! [1] 호앙안질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7 14 2
7810320 베트남의 황금용은 주성환꼬추만해 어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7 3 0
7810319 그새끼 쪼현 맞으면 전부 캡쳐해서 JS파운데이션에 보내자 [1] ㄱㅅ(218.52) 17:07 4 0
7810318 베트남도 우리나라를 자랑할수있어 무시하지마 [2] 호앙안질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7 34 3
7810317 ???: 박지성선수의 플레이스타일이 뭔가요? [3] 말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7 19 0
7810316 어그부츠 신고 볼터치하면 푹신하게 잘되냐? ㅇㅇ(223.38) 17:07 6 1
7810315 베트남 사람들은 고엽제를 항상 즐겨마셔 [1] 어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 22 0
7810314 유동분신술로 고려대 사칭하다가 개쪽당하신 쪼현님 버기 월드컵은 쏙빼심?? ㅇㅇ(202.31) 17:06 8 0
7810313 ■ 손흥민은 느낌이 별로고 친한 친구도 없음 ■ [3] 백종원(110.70) 17:06 23 1
7810312 필립 응우옌(체코) 유로파 선발출전 5-1 승 [3] ㅇㅇ(222.101) 17:06 27 1
7810311 볼터치는 걍 재능이냐? [2] ㅇㅇ(223.62) 17:05 30 0
7810310 황희찬 분데스골수>>>>베트남 전체선수 분데스골수 [1] 어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 17 0
7810309 근데 기사보면 진짜 해외진출하는 은근한국선수많던데 ㅇㅇ [2] ㅇㅇ(112.161) 17:05 28 0
7810308 해외축구인데 베트남을 왜 못말해 인종차별주의자야 호앙안질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 19 1
7810306 젖닌 새끼들은 왜 다 싸가지가 없지? [1] ㅇㅇ(180.230) 17:05 10 0
7810305 손흥민, 英 스카이스포츠 파워랭킹 15위. 팀 내 2위 [6] ㅇㅇ(180.69) 17:04 64 3
7810304 유럽에서 성공한 배트남 선수는 한명도 없어 [1] 어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4 15 0
7810303 골수 키아티삭 세나므엉>>밤방 카뭉가스>> 황희찬 호앙안질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4 6 1
7810302 요새 수능갤 노잼이라 자꾸 해축갤 들어오게됨 ㅇㅇ(119.194) 17:04 8 0
7810301 애초에 실력=장단점 종합 경기력=공포 포함인데 ㅁㅇ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4 12 0
7810299 베트남리그에서 뛴다고해도 아시아 최고선수는 꽝하이야 [2] 호앙안질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4 24 1
7810298 이청용급 재능이 창민이 피지컬이었으면 진짜 발롱도르지. ㅇㅇ(110.9) 17:04 12 0
7810297 또 다문화가정 새끼들 기어들어왔네 ㅇㅇ(58.123) 17:04 23 0
7810296 베트남 선수는 해외에서 성공하지못해 어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3 9 0
7810295 손흥민은 상대가 공격축구할때 진가를 발휘함 [5] ㅇㅇ(220.116) 17:03 60 1
7810294 흥민이는 드리블이 스피드없으면 안먹히는 드리블이야 [1] ㅇㅇ(1.241) 17:03 20 1
7810293 똥트남떡밥좀 그만하면 안대냐? [1] ㅇㅇ(211.59) 17:03 22 1
7810292 다비드실바는 필리핀 나잉골란은 인도네시아야 [1] 호앙안질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3 24 1
7810291 메좆 임신햇을때 간장 한컵 먹엇으면 괜차뉴앗을듯 [6] 성악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3 28 1
7810290 [■] 축구선수들 절친 모음............jpg [1] 스즈키이치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3 35 7
7810289 레콩빈은 포르투갈2부에서 1경기 뛰었어 사람이아니야 어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3 6 0
7810288 가레쓰 베일, 부상 회복까지 4주간 결장 [2] ㅇㅇ(211.246) 17:03 29 0
7810287 진짜 인생 힘들다 얘들아 [2] 거미쏘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3 27 0
7810286 손흥민같은 재능이 바르샤유스에서 교육받으면 [9] ㅇㅇ(223.38) 17:02 39 1
7810285 매순실 애미가 메좆 임신햇을때 간장 반컵만 먹어서 [2] 성악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2 17 0
7810284 레콩빈은 베트남 최초로 유럽리그에 갔어 호앙안질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2 13 1
7810283 손흥민은 어차피 단점 씹어먹는 장점으로 여기까지 온 선수임 [1] ㅁㅇ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2 28 1
7810282 메순실 애미 존나 때려야지 ㅋㅋㅋㅋㅋㅋ [6] 성악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2 29 0
7810281 뚱뚱한 돼지새끼들은 뒤지는게 답이다. 제한맨(223.39) 17:02 11 0
7810280 보통 월클은 단점이 없는 선수를 말하는거 아니냐? [4] ㅇㅇ(223.62) 17:02 33 4
7810279 레콩빈은 j리그 9경기 뛰었는데 무슨 레전드야 어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 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