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ㄹㅇ 일뽕들 우리나라선수들 스폰 문제삼으면서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0.70) 2020.08.05 07:39:16
조회 62 추천 2 댓글 2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3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뉴스 레알, 베일 고별사 단 두줄 "트로피 1개=단어 3개" [5]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0 4003 9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26] 운영자 18.06.22 476809 317
7857166 케인 주력이 손흥민급이었으면 다씹어먹냐 [1] ㅇㅇ(211.36) 06:40 7 0
7857165 미나미노 어 떡 해 임대 가야지 봐라 ㅇㅇ(39.7) 06:40 11 0
7857164 포텐기준 이강인>정우영>손흥민>황희찬 맞음? [1] ㅇㅇ(118.221) 06:40 11 0
7857163 솔직히 일본이 손흥민 더빠는건 당연한거임 [4] ㅇㅇ(121.179) 06:40 34 0
7857162 한국에 제라드급 선수 나오면 한녀 프리패스 가능? [1] ㅇㅇ(121.130) 06:40 19 0
7857161 아직도 벤치성>손흥민 이지랄하는 새끼들 벤치성 댓글알바 [1] (122.202) 06:39 9 0
7857160 새벽에 바디나 살라가 득점순위 역전할줄 알았는데 ㅇㅇ(223.39) 06:39 11 0
7857159 그나저나 에릭센은 어쩌다가 저리됏냐 ㅋㅋㅋㅋㅋㅋ [3] ㅇㅇ(1.231) 06:39 21 0
7857158 손흥민 지금까지 얼마나 벌었냐 [1] ㅇㅇ(124.5) 06:39 30 0
7857157 토레스 마르키시오 부인 [1] ㅇㅇ(223.62) 06:39 44 1
7857156 알리 빨리 처분하고 김민짜이 까지 데려오자 [1] ㅇㅇ(121.127) 06:38 24 1
7857155 무리뉴 이새끼 다이어 과대평가 존나 심한듯 [3] ㅇㅇ(119.195) 06:38 35 0
7857154 미래를보나 현재로보나 번돈으로보나 아이유가훨씬나은데 ㅇㅇ(110.8) 06:38 20 0
7857153 민주당만 없으면 ㄹㅇ 국뽕 극치량인데 ㅇㅇ(122.46) 06:38 12 0
7857152 해버지 진짜 대단하긴 한듯 [1] ㅇㅇ(122.34) 06:38 27 2
7857151 손흥민 아이유 강제로 만나게하면 누가더 싫어할꺼같냐? [1] ㅇㅇ(175.206) 06:38 20 0
7857150 알리새끼 다큐에서 ㅈㄴ웃긴게 [1] ㅇㅇ(125.141) 06:38 67 0
7857149 [팩트] 오늘 토트넘 대승에 가려진 새끼.jpg [2] dd(1.230) 06:37 126 5
7857148 여기 플렉스하는애 있냐?? 00(106.102) 06:36 28 0
7857147 닭집 다큐 보니까 알리 인성이 존나 안좋아보임 [6] ㅇㅇ(125.189) 06:36 93 1
7857146 손흥민 경기 끝난 후 박지성 경기 끝난 후 차이 발굴자(124.57) 06:36 60 0
7857145 베일 토트넘 가면 프리킥 코너킥 다 키커 맡으려나? [2] ㅇㅇ(117.111) 06:36 31 0
7857144 일본의 손흥민평가 [5] ㅇㅇ(110.14) 06:36 127 1
7857143 강인이가 버로우 타니까 흥민이가 날고 ㅇㅇ(121.127) 06:36 19 1
7857142 자꾸 왜 손흥민이랑 아이유 비교하냐 [1] 00(106.102) 06:36 37 1
7857141 이와중에 황인범팀 근황..jpg [3] ㅇㅇ(211.246) 06:35 109 1
7857140 주호민이 가입했던 김구라 팬카페 실태....jpg ㅇㅇ(39.118) 06:35 28 0
7857139 아자르 이 새끼 원래 몸관리 ㅈㄴ 못하던 애임? [4] ㅇㅇ(121.124) 06:35 55 0
7857138 알리맘 논리 = 맘충 논리 ㅇㅇ(1.236) 06:35 20 1
7857137 카가와는 epl에서 축구는 ㅈㄴ 못했는데 ㅇㅇ(122.46) 06:35 27 0
7857136 손흥민은 자기 보다 빠른 풀백 만나면 속공에서도 지워짐 [2] 탑립콴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35 71 0
7857135 ??? : 손...흥..민.. 아..이유..보다... [1] ㅇㅇ(31.40) 06:35 68 1
7857134 프리미어리그 인스타.. ㅇㅇ(122.34) 06:35 46 2
7857133 케인상위버전 [7] ㅇㅇ(121.179) 06:35 86 0
7857132 어제 네이버 중계 안해줘서 토토사이트로 봤는데 ㅇㅇ(121.127) 06:35 21 1
7857131 ㄹㅇ 토트넘 케인 손흥민이 80퍼는 하는 팀인 듯 [2] ㅇㅇ(112.163) 06:34 46 0
7857130 손흥민이 카메라로 우리찍음 00(106.102) 06:34 48 0
7857129 알리 게으름 ㅇㅇ(125.141) 06:34 42 0
7857128 손흥민 파훼법이 라인 내리는거임? [6] ㅇㅇ(115.126) 06:34 94 0
7857127 해리 케인이 존나 수고하긴 했음 이번 경기에서 [1] ㅇㅇ(175.118) 06:33 34 0
7857126 마빈박 한국어 알긴알지 궁금하네 ㅇㅇ(124.197) 06:33 16 0
7857125 EPL 하위권 주전 수비수만 되도 여자 아이돌 사귀냐? [4] ㅇㅇ(121.130) 06:33 89 0
7857124 흥민이 여자친구로 ㅇㅇ(223.38) 06:32 76 1
7857123 난 어제 내심 손흥민 5골 바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5] ㅇㅇ(121.127) 06:32 130 1
7857121 손흥민 아이유 차이 하나더 ㅇㅇ(180.69) 06:31 70 0
7857120 오늘 경기만 봐도 알 수 있는 게 케인이 손보다 넘사벽 [2] 탑립콴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31 90 1
7857119 마빈박 한국 귀화 가능성 있지 않냐 ㅇㅇ(118.221) 06:31 23 0
7857118 살라 아내도 ㅈㄴ 못생겼던데 [4] ㅇㅇ(122.46) 06:31 7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