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ㅋㅋㅋㅋ아스날은 윌리안 영입하고 쳐 자빠졋노 ㅋㅋㅋ앱에서 작성

어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8.05 08:33:36
조회 91 추천 0 댓글 2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cc4ce83ae39aca748751e53df07411670fdb08d8ea7b3354b1c300d9993d3e79a286562cf64f6a88074b5356be453b2ce2c5c097319f068efceb2d79f25e8e1855cbaf03482a549c1fdb60d927185044edcef

애미 ㅋㅋㅋㅋ

- Ugly Drogba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30] 운영자 18.06.22 486070 318
7944053 토_토_사_이_트_추_천gY 토툐사이토(211.255) 08:45 3 0
7944052 올리버쌤 피셜 스팸에 대한 해외 인식.JPG ㅇㅇ(125.189) 08:45 2 0
7944051 210.126아 해축갤을 무슨 4-50대가 하노 ㅋㅋㅋㅋ [1] ㅇㅇ(1.227) 08:45 7 0
7944050 좆흥좆 안빼준다고 무리뉴 욕하기도 애매한게 ㅇㅇ(124.53) 08:45 5 0
7944049 돈독티비 결국 하이라이트도 유료화 하겄네 ㅇㅇ(121.162) 08:45 4 0
7944048 햄흥민은 못하고 박지성은 할 수 있는거 ㅇㅇ(222.235) 08:45 24 4
7944047 이로써 증명된사실 [2] 뽀송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5 30 0
7944046 극성버기단은 40대~50대임 ㅇㅇ(210.126) 08:45 8 1
7944045 버기단 놀리면 안되는 이유.txt [1] ㅇㅇ(110.70) 08:44 16 1
7944044 버기단 손뽕 세대 알려준다...txt ㅇㅇ(1.227) 08:44 12 0
7944043 버기단특) 엄마나 아빠 둘중하나 전라도 ㅇㅇ(223.39) 08:44 2 1
7944042 12시간전 해념글 수준 [3] ㅇㅇ(223.39) 08:44 34 2
7944041 ^햄^ ㅇㅇ(175.223) 08:44 8 0
7944040 근데 손이 이번 햄창으로 속가 내려가가지구 ㅇㅇ(175.119) 08:44 12 1
7944039 동물이랑 노는 박지성.gif ㅇㅇ(175.119) 08:44 21 2
7944038 키인증 [2] 뽀송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4 23 1
7944037 그럼 손흥민 이번 a매치 안뛰는거? [1] ㅇㅇ(124.53) 08:44 10 0
7944036 토_토_사_이_트_추_천d( 토툐사이토(211.255) 08:43 8 0
7944035 씹체스터듀오 멸망 개좆첼 멸망 epl의 마지막 희망 ㅇㅇ(118.235) 08:43 12 0
7944034 맨시티는 왜 수비 그리 사고도 맨날 이럼? [3] ㅇㅇ(182.212) 08:43 25 0
7944033 버기단 보면 태극기 부대 틀딱들같음 [3] ㅇㅇ(210.126) 08:43 45 2
7944032 아 수지 레스터 오길 내심바랬는데 ㅠㅜ [3] ㅇㅇ(175.119) 08:43 26 1
7944031 버기단 대부분 10대 중후반~20대 중반 아님? [3] ㅇㅇ(1.227) 08:42 24 0
7944030 10일간 4경기 풀타임 개빡센거냐? [2] ㅇㅇ(223.39) 08:42 24 0
7944029 그저...^햄^ [1] ㅇㅇ(223.38) 08:42 29 1
7944028 오늘자 장도리 떳다 ㄷㄷ [2] ㅇㅇ(175.223) 08:42 32 1
7944027 스프린트 압도적 1위가 햄스트링 = 헤더 안되는 호날두 ㅇㅇ(222.107) 08:42 25 0
7944026 해축갤 새기들 수준 알수있는게 뭔지아냐? ㅇㅇ(218.235) 08:42 31 1
7944025 햄창단이 개빡쳐서 단합할 경우,,,,jpg [2] ㅇㅇ(1.227) 08:41 57 0
7944024 메좆 이 새끼 탐욕 때문에 파티 최연소 해트트릭 날아감 ㅋㅋㅋ ㅇㅇ(175.223) 08:41 24 0
7944023 팩트 ㅇㅇ(218.53) 08:41 39 0
7944022 이번일로 버기빠들도 손흥민이 버기보다 위인거인정했네 ㅋㅋㅋ [1] ㅇㅇ(110.70) 08:41 53 7
7944021 아니 근데 햄창민 숨겨두는게 전략이라는 애들 머냐?? ㅇㅇ(175.223) 08:41 19 0
7944020 메시 햄스트링당한시즌 챔스에서 뮌헨참사 일어났잖음 ㅇㅇ(223.62) 08:41 28 0
7944019 버기단들이 스팸에 환장하는 이유 떳다.txt [4] ㅇㅇ(110.70) 08:41 52 4
7944018 이게 다 손흥민 욕심이다 ㅇㅇ(39.112) 08:41 18 0
7944017 페널티 제일 많이 나오는 리그 어디냐 [2] ㅇㅇ(39.7) 08:41 19 0
7944016 토_토_사_이_트_추_천V0 토툐사이토(211.255) 08:41 12 0
7944015 햄만두라면 [2] ㅇㅇ(223.38) 08:40 59 2
7944014 애초에 손뽕들은 어머니교통사고도 조롱하던것들ㅋㅋ [2] ㅇㅇ(118.235) 08:40 55 6
7944013 햄트부상이면 레알 좃된게 [1] ㅇㅇ(182.213) 08:40 63 1
7944012 개젖닌 평균 [5] ㅇㅇ(223.39) 08:40 45 2
7944011 손흥민 존나 크게 다친건아니지? [5] ㅇㅇ(223.39) 08:40 75 0
7944010 a매치 안뛰려고 뒷공작 치는거면 레전드긴하네 ㅇㅇ(223.39) 08:40 17 0
7944009 손뽕들은 박지성이 핑거스냅 한번만 하면 다 사라지지 않냐 [4] ㄱㅅ(223.62) 08:39 38 0
7944008 개좆즈만 그냥 아자르, 디발라, 이스코 이런과임 ㅇㅇ(121.164) 08:39 28 1
7944007 무릎물은 맨날 박지성 지적하면 무릎때문에 그랬다고 하니까 ㅇㅇ(210.126) 08:39 32 0
7944006 무관견들이 드립 타령하는건 ㄹㅇ 양심 팔아먹었네 ㅇㅇ(1.227) 08:39 19 0
7944005 일뽕들은 과거에 사나? [4] ㅇㅇ(121.88) 08:39 46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