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맨시티 쿨리발리 영입하면 우승각이다..맹구 개세끼들아 ㅋ

(101.235) 2020.08.06 01:51:59
조회 42 추천 0 댓글 0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fed8ffa11d028317805b44c4c832ef9bd9f2eca3d31a898b68772d54de436aaa976681928c97f5e3fc4923659e7fafeec3397ef8b8ab8186edeca0684c0e5378e

현재 쿨리발리에 가장 힘쓰는 모양새..


쿨리발리는 맨시티에 꼭 필요한 선수지 축잘알이면 단번에 알듯 ㅋ


펩의 축구에 가장 최적화된 수비수 ㅋ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뉴스 손흥민 원맨쇼 못 봤나? 토트넘 SNS 투표 1위 은돔벨레 [3]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5 495 0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29] 운영자 18.06.22 480800 318
7900486 와 사카이랑 나가토모랑 마르세유에서 같이뛰네 ㅇㅇ(119.195) 05:44 3 0
7900485 세상에서 가장 공과사를 구분할줄 아는 관계. ㅇㅇ(211.35) 05:43 12 1
7900484 하승진이 하든지목한거랑 비슷하냐?? ㅇㅇ(223.38) 05:43 5 0
7900483 류현진vs손흥민 누가 더 국위선양이냐? [2] 통구이(125.136) 05:43 14 0
7900482 근데 인혜가 버기 알긴함? ㅇㅇ(211.35) 05:42 11 1
7900481 근데 손흥민 이폼 유지하고 무관하면 그것도 레전드아님 ? [2] ㅇㅇ(112.161) 05:42 29 0
7900480 에브라가 박지성 어머니인가 돌아가셨을때 함운구도 해줫다며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2 19 0
7900479 살려주세요ㅠㅠ 케이뱅크10018972016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2 8 0
7900478 손흥민새끼 슈퍼콘 광고는 광대마낭 잘도 찍더만 [2] ㅇㅇ(223.39) 05:41 51 1
7900477 근데 카마다 벨기에때 ㅈㄴ 잘했는데 그 느낌은 안남 [2] livelihoo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1 13 0
7900476 손흥민은 동료들이랑 유니폼 사진찍을떄도 즐겁게 잘놀던데 ㅇㅇ(1.243) 05:41 23 0
7900475 버기->인혜보면 노라조가 BTS지목한 격아니냐??ㅋㅋ [3] ㅇㅇ(175.214) 05:41 38 0
7900474 손흥민 토레스 같지 않음?? ㅇㅇ(1.248) 05:41 19 0
7900472 나가타 검색 안해봤는데 ㅇㅇ(124.57) 05:40 35 0
7900471 카f페에서 ㄷㄷ오ㅍI탑 일하는애는??? 관종녀랑 e [1] fdfd(114.142) 05:40 9 0
7900470 황희찬vs박지성 누가 더 해외에서 인지도높냐? [3] ㅇㅇ(106.101) 05:40 29 0
7900469 카마다 다이치 2어시 진짜냐 [4] Dgd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0 21 0
7900468 무리뉴 해축갤에선 존나 한물간 퇴물로 생각하는데 선수들은 다른가봐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0 27 0
7900467 버기가 무슨 뜻이냐?? [3] ㅇㅇ(223.39) 05:39 51 0
7900466 현시각 버기 ㅇㅇ(211.35) 05:39 19 1
7900465 1415바르사 vs 1920뮌헨 누구 트레블이 더 근본? [1] 통구이(125.136) 05:39 21 0
7900464 존오셔, 대런 플레쳐도 기억할까 말까인데 [1] ㅇㅇ(1.243) 05:39 21 1
7900463 해외축구실시간 (축구중계.cⓞm) ㅋㅋ 존버(193.36) 05:38 11 0
7900462 버기 씨발새끼 땜에 손흥민만 난처해지노 Dgd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8 33 0
7900461 카마다도 오늘 2어시 적립했네 ㅋㅋㅋㅋ [4] 쿠보-타케후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8 42 0
7900460 실시간 버기상황 [1] ㅇㅇ(106.101) 05:37 52 2
7900458 손흥민이 해도 될까말까한걸 현역때도 아싸였던 박지성이 ㅇㅇ(220.70) 05:37 30 0
7900457 해념요청)))))알폰소데이비스 포함, 최신 업데이트 정리했다. [1] ㅇㅇ(180.69) 05:36 21 0
7900456 근데 버기성 누구지목했음? [4] ㅇㅇ(106.101) 05:35 84 2
7900455 근데 존나 신기하지 않냐 [1] ㅇㅇ(183.96) 05:35 50 1
7900454 토트넘 영입 개 잘한거아님? ㄹㅇ ㅇㅇ(119.196) 05:35 42 0
7900453 이거 보고나서 운전하다가 터널만 보면 얼굴이 빨개짐 ㅇㅇ(211.35) 05:35 36 3
7900452 일본인들도 나카타같은 성격 본받아야됨..jpg [2] livelihoo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5 46 0
7900451 에브라가 한다해도 그다음은 보장못함 ㅋㅋㅋ ㅇㅇ(117.111) 05:34 34 3
7900450 승우가 시작했으면 역대급 흥행이었는데 ㅋㅋ Dgd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4 27 1
7900447 쿠보골 시발 ㅋㅋㅋ [6] ㄱ디ㅡㄴㅂ(211.59) 05:33 85 2
7900446 나도 인종차별 캠페인 지목한다 [3] ㅇㅇ(210.126) 05:33 69 5
7900445 차붐 손흥민 사이에 버기 끼지말라고 제발 ㅋㅋ [1] ㅇㅇ(1.243) 05:33 58 7
7900444 바르샤 전관왕 핵심멤버가 동양인 찐따 벤치멤버를 알겠냐 Dgd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2 18 1
7900443 아니 왜 세계로 뻗어나가도 모자랄판에 ㅇㅇ(211.35) 05:32 23 1
7900442 불백이 안수파티,쿠보 지목할수있다했는데ㅋㅋ ㅇㅇ(211.36) 05:32 25 0
7900441 버기단=전라도 [2] ㅇㅇ(106.101) 05:31 35 6
7900440 그냥 박지성은 손흥민 에브라한테 얹혀갈라 한거같은데 ㅋㅋ [3] ㅇㅇ(220.70) 05:31 57 3
7900439 근데 인혜 자기가 지목당한줄 알긴함?? [2] ㅇㅇ(211.35) 05:31 53 2
7900437 버기 약간 기회주의자 느낌 안남? [1] Dgd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0 57 5
7900436 앰흑 새끼들은 백인들한테 존나 절해야되는거 아님? ㅇㅇ(1.243) 05:30 26 0
7900435 차붐 후배들한테 덕담하는거 보면 버기랑은 많이 다름 ㅇㅇ(223.33) 05:29 33 1
7900434 현시각 박지성...JPG [3] ㅇㅇ(211.35) 05:29 136 15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