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손뽕들 또 집단으로 꿈꾸기 시작하네앱에서 작성

ㅇㅇ(221.167) 2020.08.06 02:20:54
조회 26 추천 1 댓글 0

독일 국적이었으면.,
잉글 국대였으면..
손흥민 이적료가 좀만 쌌으면.

씹 ㅋㅋㄱㅋ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30] 운영자 18.06.22 486916 318
7949651 손흥민 부상 걍 이런거였네.jpg ㅁㅇ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8 9 0
7949650 박지성선수도 해축갤보실텐데ㅠ ㅇㅇ(106.242) 22:08 4 0
7949649 짜요짜요...jpg 합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8 9 0
7949648 K리그가 포르투갈리그에 쩁도안되지? ㅇㅇ(175.206) 22:07 6 0
7949647 손흥민 욕먹는이유 손뽕들때문인데 왜 인정안함??ㅋ ㅇㅇ(223.33) 22:07 8 0
7949646 쿠보 다음경기 선발각 떳네... ㅁㅈㅈ(219.248) 22:07 7 0
7949645 박지성 재산 1000억 넘냐? [2] ㅇㅇ(175.199) 22:07 15 0
7949644 툐↓토↓사↓이↓툐 5+3+1 /j3 토↓토↓추↓천(218.36) 22:07 2 0
7949643 아직도 부상 업뎃 안나오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ㄷㄷ(59.6) 22:07 4 0
7949642 토트넘 공식유튜브 웃긴점 발견 아꼬르♨(121.50) 22:07 13 0
7949641 햬츅걜 댠툑뱡 선챡 111명 ㄷㄷ.gif [3] 주성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6 25 0
7949640 조원희 vs 이영표 ㅇㅇ(116.126) 22:06 4 0
7949639 해축갤 보면서 느낌점 [1] ㅇㅇ(223.39) 22:06 20 0
7949638 홍명보는 확실히 수비수치고는 피지컬이 좋은 편은 아니네 [1] MeNald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6 12 0
7949637 손뽕멸망)드디어 에브라 박지성 인종차별 반대 캠페인에 영상화답!! [1] 뜨거운내가슴(49.143) 22:05 24 0
7949636 베르통언도 월클 수비수라인에 드냐? ㅇㅇ(175.206) 22:05 6 0
7949635 근데 손흥민 있을때 없을때 토트넘 승률 심각하게 다르던데 ㅇㅇ(118.41) 22:05 17 0
7949634 토트넘과 인테르는 40m + @에 슈크림 합의 ㅇㅇ(223.38) 22:05 22 0
7949633 툐↓토↓사↓이↓툐 5+3+1 /4O 토↓토↓추↓천(218.36) 22:05 5 0
7949632 로쎌쏘 단역배우 시절.jpg ㅇㅇ(175.112) 22:05 34 0
7949631 좀 싸우게 놔둬 병신들아 누가 잘났니 하지말고 [1] ㅇㅇ(112.163) 22:05 17 0
7949630 스포츠 원탑 될 수 있다면 뭐 할거냐 [7] ㅇㅇ(116.41) 22:05 36 0
7949629 버기단들아 좀 참신한거 없냐? ㅇㅇ(223.38) 22:05 11 0
7949628 맹구경기 지금봤는데 pk진짜 안불긴하네. [1] 8광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4 18 0
7949627 햬츅걜 싸우는방 110명 ㅋㅋ.gif [3] 주성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4 35 0
7949626 월드컵 결승에 박지성 vs 손흥민 한명 내보내면 누구선택?? [1] ㅇㅇ(223.33) 22:04 13 0
7949625 진짜 맹구버들 때문에 이게 뭐냐?ㅋㅋ ㅇㅇ(1.248) 22:04 5 0
7949624 근데 벤투는 왜 계속 쓰는거냐 병신인데 [3] ㅇㅇ(175.223) 22:04 26 0
7949623 나 축구 입문 했는데 조언좀 [1] ㅇㅇ(59.7) 22:04 13 0
7949622 야근데 손흥민 주작아니냐??? ㅇㅇ(223.38) 22:04 28 0
7949621 sex로 삼행시 지어본다 아으으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4 32 2
7949620 툐↓토↓사↓이↓툐 5+3+1 /vv 토↓토↓추↓천(218.36) 22:04 3 0
7949619 다이어 진짜 골자판기 아니냐 [3] 연봉5000억달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4 18 0
7949618 알칸타라 빠진다고 리밥이 지나 ㅋㅋㅋ ㅇㅇ(218.151) 22:03 5 0
7949617 근데 메시랑 수아레즈말이야 [1] ㅇㅇ(223.62) 22:03 17 0
7949616 에픽게임즈 롤러코스터 타이쿤3 무료 개꿀 ㄷㄱㄱ ㅇㅇ(112.161) 22:03 15 1
7949615 바르토메우 자택에 괴한 침입.gisa ㅇㅇ(58.122) 22:03 27 0
7949614 하여간 버기단들 패악질은 ㅋㅋ ㅇㅇ(223.38) 22:03 10 0
7949613 월드컵 예선 언제 다시함? [2] ㅇㅇ(211.48) 22:02 16 0
7949612 새벽에 리버풀 아스날보면서 [1] 에버턴 챔스우승(125.183) 22:02 18 0
7949611 툐↓토↓사↓이↓툐 5+3+1 /Wk 토↓토↓추↓천(218.36) 22:02 4 0
7949610 해버지의 수학교실 ㅇㅇㅇ(122.34) 22:01 19 0
7949609 메시 : 수아레즈있는 Atm으로 이적하고 싶다. 또 징징대노 ㅋㅋㅋㅋㅋ [1] 뜨거운내가슴(49.143) 22:01 42 0
7949608 리버풀vs아스널 느그손(114.202) 22:01 12 0
7949607 학교에서 공익하기 vs 해병대가기 [3] ㅇㅇ(223.62) 22:01 33 0
7949606 가끔 가다 기성용>홍명보 드립치는 새끼들 있던데 ㄹㅇ 뭐냐??? MeNald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1 19 0
7949604 햬츅걜 댠툑뱡 107명 ㄷㄷ.gif [3] 주성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1 44 2
7949603 손흥민 pl 간 후 개인 수상, 이력만 해도 잘했노 ㅇㅇ(175.223) 22:01 29 2
7949601 야 이준영 언제까지 그렇게 살래? 제리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1 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