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축구 교육은 몇살때부터 시키는게 맞냐?

ㅇㅇ(118.223) 2020.08.06 02:23:06
조회 35 추천 0 댓글 2

ㅇㅇ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레스토랑 차려도 될 것 같은 요섹스타는? 운영자 20/09/29 - -
이슈 월간디시 10월호 : 요청사항 운영자 20/09/29 - -
뉴스 무리뉴 "손흥민 맨유전 어쩌면 뛸 수도"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01 279 2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31] 운영자 18.06.22 488392 319
7976280 흥궈 에펨에서 은근 헤딩골 잘박지않냐?? ㅇㅇ(39.7) 21:10 4 0
7976279 일본인이 연구한 조선인 [1] ㅇㅇ(118.235) 21:09 13 0
7976278 챔스는 진짜 공인구 항상 잘뽑네 ㅇㅇ(121.179) 21:09 5 0
7976277 구한말 조선의 모습 [1] 강감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9 14 2
7976276 손흥민 좀 더 아픈척해야 하는거 아니냐 ㅇㅇ(223.38) 21:09 10 1
7976275 희찬이 포텐있냐 [4] ㅇㅇ(125.177) 21:09 16 0
7976274 조선인들 습성 [1] ㅇㅇ(223.39) 21:08 10 0
7976273 이번 시즌 손흥민 토트넘 예상.txt [2] ㅁㅇ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8 47 2
7976271 좃본 새끼들 죄다 해외파네 ㅋㅋㅋㅋ [2] ㅇㅇ(14.5) 21:08 25 0
7976270 fm2020 수미최고 누구냐? [4] ㅇㅇ(1.230) 21:07 41 1
7976269 토비 얘는 재계약해놓고 왜 로테로 씀? [2] 서서원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7 45 0
7976268 스즈키 유마 이새끼 베식타스에서 정식오퍼 왔었다는데 [1] ㅇㅇ(203.90) 21:07 14 0
7976267 아니 박지성 개고기송 진짜 였음? [3] ㅇㅇ(110.70) 21:06 39 0
7976266 오랜만에 고향 산책하는데 이쁜이들 많네 [2] 대단하다 맨유!(223.62) 21:06 48 0
7976265 디시앱 왜 백그라운드가 안되노 ㅇㅇ(39.7) 21:06 9 0
7976264 구한말 선교사들이본 조선인들 [1] 강감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6 38 3
7976263 조선이 어디 동티모르에 있고 흑인이었어봐 [7] ㅇㅇ(118.235) 21:05 43 0
7976262 카를로스 비니시우스 대충 참고해라 [1] (59.4) 21:05 43 0
7976261 와 킹흥민 리그 1경기밖에 결장 안하네 ㄷㄷㄷ [1] ㅇㅇ(211.215) 21:05 47 0
7976260 세르지뇨 데스트 <--개좆망했으면 ㅋㅋㅋㅋ [1] 팔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5 30 1
7976259 애들아 추석 잘보내라 아기만붕응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5 13 0
7976258 일본 10월 A대표 전원 유럽파 소집 ㅎㄷㄷ (국뽕필독) [1] ㅇㅇ(110.34) 21:05 30 2
7976257 무리뉴 속좁아서 뤼디거 오면 갈비뼈 잘있냐? 하고 물어볼듯 서서원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4 20 0
7976255 벤투 이제 한국인 유럽추천 안하냐 ㅋㅋㅋㅋㅋ 11111(114.200) 21:04 20 0
7976254 존나 신기한건 말이지 똥싸지르던 개조센을 [3] ㅇㅇ(118.235) 21:03 32 0
7976252 사람이 재밌기만 하면 됐지 [1] 대단하다 맨유!(223.62) 21:03 21 0
7976251 왤케나대지? [7] 기름호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2 77 0
7976250 월드컵은 왤케 인기가 많은거임? [6] 축잘알민형이(122.46) 21:02 75 0
7976249 가짜사나이 다음 업로드 토요일이냐 일요일이냐 ㅇㅇ(49.174) 21:02 4 0
7976248 나훈아 vs 태진아 누가 더 급이 높음? [1] ㅇㅇ(125.184) 21:02 17 0
7976247 [맨체스터이브닝] 퍼거슨이 영입한 105명 평점.jpg [2] ㅇㅇ(107.172) 21:02 73 3
7976245 아프리카급 베트남보다 미개하던 나라에 [1] ㅇㅇ(118.235) 21:01 28 0
7976244 근데 뤼디거 좆망한건 ㄹㅇ 꼬시네 [1] ㅇㅇ(27.179) 21:01 69 0
7976243 한녀로 대륙정복 ㅇㅇ(106.102) 21:01 25 0
7976242 이승만이 좀 까여도 조선 아웃풋중 개씹넘사급임 ㅇㅇ [6] ㅇㅇ(222.232) 21:01 49 3
7976241 일본대표 10월 유럽원정 소집 제외 멤버가 강한!! [2] 마늘(119.245) 21:00 36 1
7976240 전성기 버기 vs 안성기 누구승? ㅇㅇ(111.171) 21:00 6 0
7976239 할거 없으면 이거나 해라 ㅇㅇ(49.167) 21:00 11 0
7976238 뤼디거 토트넘 와라 [1] 서서원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0 45 0
7976237 진짜 이게 한국남자 평균얼굴이냐?..jpg [9] ㅇㅇ(122.46) 20:59 114 4
7976236 버기 음원 떴다! ㅇㅇ(1.235) 20:58 23 1
7976234 한국사 영웅은 박정희 이승만 [2] ㅇㅇ(118.235) 20:57 37 3
7976233 토트넘 찌라시 업데이트 [4] ㅇㅇ(211.36) 20:57 128 0
7976232 근데 노무현이 잘한게 뭐있냐? [10] 강감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7 91 2
7976231 박정희는 메시랑 호날두 섞었지 [1] 서서원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6 41 1
7976230 친누나가 맞선나가서 상대남에게 집안돈자랑 했던데 왜그랬던거냐?? [3] ㅁㅁ(39.7) 20:56 67 0
7976229 위인은 장영실이지 ㅇㅇ(118.235) 20:56 13 0
7976228 뉴스보니깐 남의집 처보고 [3] 대단하다 맨유!(223.62) 20:55 5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