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축구 골대 더 넓게 하는게 좋을 듯.

마인츠0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8.06 02:24:36
조회 32 추천 0 댓글 0
							











골대 현재 2.44 7.34 인데 너무 좁노



2.54 7.62로 바꾸는게 좋겟노.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fed8ffa11d028317805b44c4c832ef9bd9f2eca3d31a898b68772d54de436aaa976681928c97f5e3fc491315ae6faf0ec309ae98b8bba1a650a23050634929b2b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뉴스 "미친 활약!" 손흥민, 유럽 파워 랭킹 1위 [4]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6 550 10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29] 운영자 18.06.22 482821 318
7918832 맹구매수는 그거지 매과이어새끼가 잡아채서밀어버린거 ㅇㅇ ㅇㅇ(221.158) 07:32 1 0
7918831 창민이 vs 디오구 조타 통구이(125.136) 07:32 3 0
7918830 한국언론 어제자 이강인 황희찬 미화기사 모음 ㅇㅇ(118.235) 07:31 26 2
7918829 꾸레도 멜루 피아니치 트레이드만 안했으면 이번 이적시장 나름 ㅇㅇ(61.79) 07:29 14 0
7918828 스포티비 이 씨발새기들 하이라이트 왜 안올림?? [1] ㅁㄴㅇㅁㄴㅇ(218.156) 07:29 36 1
7918827 흥민이 지금나이 20살이면 빅클럽갈수있음? [2] ㅇㅇ(39.112) 07:29 60 0
7918826 토트넘이 4위만 해도 무리뉴 2년차 인정하냐 [2] 오일머니(122.42) 07:27 87 0
7918825 후뱅 디아스 맨시티갔네 이제 누가막냐 맨시티 ㅇㅇ(211.54) 07:27 32 0
7918824 오늘 레길론 나오냐? [1] ㅇㅇ(116.126) 07:26 19 0
7918823 올해 PL 4강은 진짜 모르겠네 [2] ㅇㅇ(121.160) 07:25 45 0
7918822 지금 바르사 트린캉말고 누구 영입했냐? [8] 통구이(125.136) 07:23 49 0
7918821 박지성 위상은 냉정하게 오셔급 아니였냐 오일머니(122.42) 07:23 18 0
7918820 그냥 피터림이 감독하면 안되냐? ㅇㅇ(27.126) 07:22 14 0
7918819 님들 하이라이트 이제 전부 유료화임? [2] ㅇㅇ(220.126) 07:21 44 0
7918818 오피셜)) 맨유 경기가 매수가 아닌이유.....jpg [2] ㅇㅇ(125.242) 07:21 82 1
7918817 모든 축구중계 (축구중계.cⓞm) rb(45.131) 07:21 11 0
7918816 음바페 vs 손흥민 ㅇㅇ(175.115) 07:19 43 0
7918815 EPL참가 클럽(2020-21)21세기 메이저트로피개수 [1] 목정자(121.88) 07:19 83 3
7918814 손흥민과 박지성의 결정적 차이점.. [1] ㅇㅇㅇㅇ(222.236) 07:19 54 1
7918813 UEFA 리그 랭킹 나무위키에 있는 이거 맞냐?? [2] 오일머니(122.42) 07:18 49 0
7918812 하베르츠 사진 찾아보니 피부 곰보에 은근 사진빨인 거 같던데 [2] MeNald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7 76 0
7918811 ㄹㅇ 뉴캐슬이 인수됐어야 이적시장이 꿀잼일텐데 ㅇㅇ(61.79) 07:17 25 0
7918810 베르통궈 스노우볼 오짐 ㅋㅋ 후뱅팔려나감 ㅇㅇ(211.54) 07:16 65 0
7918809 이강인은 축구선수 맞냐 거북이가 따로없더라 ㅋㅋ ㅇㅇ(39.7) 07:16 54 4
7918808 닭집 이제 승리없는이유 ㅇㅇ(218.235) 07:15 38 1
7918807 근데 콘테는 틀딱들을 왤케 좋아하냐 [1] ㅇㅇ(61.79) 07:14 34 0
7918806 손흥민은 국적이 영국이나 포르투갈이었음 ㅇㅇ(106.102) 07:13 37 1
7918805 오늘 뉴캐슬한테 박살 난다고 오피셜 떳다 ㅇㅇ(218.235) 07:12 27 0
7918804 손뽕은 미쳤어 [2] ㅇㅇ(39.115) 07:12 56 0
7918803 창민이 커하시즌 언제냐? [8] 통구이(125.136) 07:10 111 0
7918802 EPL,분데스리가,라리가 (축구중계.cⓞm) 솔로(45.131) 07:09 17 0
7918801 이새끼 닭집 오는거 맞음? [9] ㅇㅇ(124.57) 07:09 175 0
7918800 무리뉴가 이번에 역대급 커리어 쌓을 예정이잔아 ㅇㅇ(218.235) 07:08 38 0
7918799 축구계 노무현 '스티븐 제라드' MeNald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7 32 0
7918798 세리에a가 딱 epl 분데스 라리가망한애들 최종 종착역임 ㅋㅋ [3] ㅇㅇ(211.54) 07:07 86 1
7918797 지금 라리가가 세리에를 틀딱으로 깐다고? ㅇㅇ(210.126) 07:06 35 0
7918796 무리뉴의 황태자 토트넘에 대입하면 누구냐 [3] 서서원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5 84 0
7918795 손흥민이대단하면? 리버풀에 들어간 미나미노 당신은 대체 [1] ㅇㅇ(218.235) 07:05 43 0
7918794 아자르 보면 진짜 장사는 첼시처럼 하는게 맞다 [5] ㅇㅇ(211.178) 07:05 78 0
7918793 쇠를로트<<<이새끼 좋게보려고해도 진짜 ㅈㄴ 못하더라 ㅇㅇ(124.50) 07:05 27 0
7918792 황희찬은 부상이 많을 수밖에 없겠더라 [1] ㅇㅇ(125.179) 07:04 70 1
7918791 세리에 수준이 분데스보다 떨어지냐?? [10] 오일머니(122.42) 07:04 86 0
7918790 이재성은 부상이냐? 요즘 뭐 소식이없노 [1] ㅇㅇㅇㅇ(220.70) 07:03 20 0
7918789 박지성이 잘생겼냐??? 황희찬이 잘생겼냐????? [1] ㅇㅇ(210.210) 07:03 34 0
7918788 그럴리 없겠지만 흥좆이가 헤트트릭 박으면 ㅇㅇ(125.179) 07:02 66 0
7918787 아 희찬이 얼굴만 잘생겼을면 ㅅㅌㅊ 인데 ㅋㅋㅋㅋㅋㅋ ㅇㅇ(210.210) 07:01 26 1
7918786 오늘 손흥민 버러우타니까 기대접으셈 ㅇㅇ(211.36) 07:00 28 0
7918785 손흥민 파컵하나없는건 심하긴하네 [2] ㅇㅇ(124.54) 06:59 72 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