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인터밀란이 맹구 공격진부터 미드진 수비진 다 우위인데ㅋㅋ앱에서 작성

ㅇㅇ(110.11) 2020.08.07 03:59:45
조회 58 추천 0 댓글 1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레스토랑 차려도 될 것 같은 요섹스타는? 운영자 20/09/29 - -
이슈 월간디시 10월호 : 요청사항 운영자 20/09/29 - -
뉴스 무리뉴 "손흥민 맨유전 어쩌면 뛸 수도"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01 177 1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31] 운영자 18.06.22 488349 319
7975233 일뽕애들도 베트남애들처럼 만화로 세뇌당한듯ㅋㅋㅋ ㅇㅇ(125.136) 16:54 4 0
7975232 맨시티는 다른건 다좋은데 결정력이 진짜 답없는듯 ㅇㅇ(223.33) 16:54 2 0
7975231 국뽕오열 4강신화 주역 2명이 한국<일본 인정 ㅇㅇ(211.36) 16:53 6 0
7975230 박지성이 부상 가끔당했으면 누가 몸관리타령함 [2] ㅇㅇ(124.53) 16:53 8 1
7975229 [skysports] 인자기 발렌시아의 이강인에 관심있어..." ㅇㅇㅇㅇ(58.231) 16:53 16 0
7975228 니네 유흥갤에 아이돌 사진작가도 있는 거 아냐 ㅋㅋ.real [1] ㅂㅈㄷ(112.166) 16:52 17 0
7975227 ■ 버기성 개고기 인터뷰 또뜸 ㅋㅋㅋ [1] ㅇㅇ(93.177) 16:52 29 0
7975226 이강인 리그앙 중위권팀가면 여포가능? ㅇㅇ(61.76) 16:52 4 0
7975225 할거 없으면 이거나 해라 ㅇㅇ(49.167) 16:52 9 0
7975224 일뽕 제압당함? [1] ㅇㅇ(106.101) 16:51 19 1
7975223 박지성 까지만 다시 보니 저평가된 듯 v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1 7 0
7975222 손흥민이 나훈아면 박지성은 누구냐? [5] ㅇㅇ(1.225) 16:51 55 0
7975221 디씨 갤마다 섹스찌라시 뭐가 제일 흥미롭겠냐.real ㅂㅈㄷ(112.166) 16:50 33 0
7975220 일뽕 새끼들 ㄹㅇ 축구로 상상 딸 치는건 ㄹㅇ 웃김 [1] ㅇㅇ(211.248) 16:50 40 2
7975219 가만 생각해보면은 좃주당이 180석을 먹었던 이유는 [1] (59.4) 16:50 43 2
7975218 난 박지성 8 8 10 13 10 다 반박가능함 [2] 발굴자(124.57) 16:50 39 1
7975217 근데ㄹㅇ 자국리그 epl 주장이 월클아니고 뭐임? ㅇㅇ(180.231) 16:50 28 0
7975216 제사상 엎기 jpg ㅇㅇ(182.210) 16:49 43 1
7975215 버기는 원피스로치면 우솝마을에 밭갈이 들고 깝치는 주민이지 [2] ㅇㅇ(211.36) 16:49 17 0
7975214 아 진짜 추석 분위기 너무 싫다 후... [6] 거미쏘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9 59 0
7975212 메시랑 호날두 둘다 혈액형 o형이다 그만 괴롭혀리 ㅇㅇ(49.1) 16:49 7 1
7975211 난 이강인이 망할줄은 진짜 몰랐음 [6] ㅇㅇ(121.172) 16:49 91 0
7975210 아시안컵 정식 토너먼트 대회 개편후 역대 우승 랭킹.jpg ㅇㅇ(211.36) 16:49 13 0
7975209 버기는 라면으로 치면 실수로 빠진 계란 껍질이지 ㅇㅇ ㅇㅇ(211.36) 16:48 12 0
7975208 본인 유흥갤 할 때 갤에서 부러움을 한 몸에 받은 전략 .real ㅂㅈㄷ(112.166) 16:48 11 0
7975207 아번 챔스 돌문 4시드라 ㄹㅇ 개헬조 나올수도 ㅋ ㅇㅇ(182.221) 16:48 21 0
7975206 전라도사람특징 ㅇㅇ(49.1) 16:48 11 1
7975205 그래서 맹젖닌버기냐 맹구토버기냐??? ㅇㅇ(210.219) 16:47 6 0
7975204 남자가 집있어도 좆만한 중소기업 다니면 결혼 불가아니냐?? [1] ㅁㅁ(39.7) 16:47 19 2
7975203 나훈아 + 황희찬 조합 ㅇㅇ(118.41) 16:47 21 0
7975202 이번시즌 일본해외파 최대업적 ㅇㅇ(125.136) 16:47 32 0
7975201 공중파들이 햄창민의 중계를 포기한이유 [2] ㅇㅇ(180.71) 16:47 41 1
7975200 일뽕들 중에서도 쿠맘이 ㄹㅇ 악질인게 ㅇㅇ(223.62) 16:47 21 1
7975199 나라에 자부심가지는 새끼들 ㄹㅇ 자존감 떨어지는 병신들이지 [1] ㅇㅇ(211.248) 16:47 24 2
7975198 김밥재료로 치면 계란이지 호박강평범팬(58.231) 16:47 8 0
7975197 일뽕이라고 까는 죠센징 수준 ㅇㅇ(106.101) 16:47 15 1
7975196 일본 축구가 진짜 ㅈㄴ거품이긴함 [5] ㅇㅇ(112.184) 16:47 38 0
7975195 버기 벌레로치면 음식물쓰레기통 안에 갇힌 버러지지 ㅇㅇ(211.36) 16:47 6 0
7975193 박지성 언론에서 하도 띄워주니까 ㅇㅇ(49.1) 16:47 15 2
7975192 박지성 부상잘아는새기들 댓글좀 [1] ㅇㅇ(39.7) 16:46 8 0
7975191 근데 클럽경기에 국기 다는거 원래 축구 후진국은 다 그러지않냐 ㅇㅇ(121.129) 16:46 6 0
7975190 솔직하게 아다마트라오레 vs 손흥민 ㅇㅇ(124.111) 16:46 16 1
7975189 장지현 : 유럽에선 일본을 아시아 최강으로 인정.. [3] ㅇㅇ(211.36) 16:46 54 1
7975188 유학때 본 일본애들 느낌 [3] ㅇㅇ(14.39) 16:46 67 0
7975187 버기는 음식으로 치면 음식물 쓰레기지 ㅇㅇ(211.36) 16:46 6 0
7975186 조센징들 pc빨로 국뽕좀 빠니까 보이는게 없나봄ㅋㅋ ㅇㅇ(110.70) 16:45 18 0
7975185 미 대선후보 바이든 토론중 불법장치 사용하다 적발 ㅇㅇ(210.99) 16:45 6 0
7975184 잘생긴 친척오빠 있으면 ㅇㅇ(101.235) 16:45 1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