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맹구 최근 4경기 다 별론데? 어디서 맨시티한테 비빔?ㅋㅋㅋ

ㅇㅇ(177.68) 2020.08.07 04:15:22
조회 37 추천 0 댓글 0

코로나 전에 기세타고있던건 알고 무패행진하고 있던것도 아는데 그때도 무승부도 많았고 무엇보다 경기력 똥인데 브페 한방에 이긴 경우가 많았음


최근 4경기에서 첼시한테 개털리고 웨햄전에서 병신짓하고 레스터전도 이기긴했다만 경기본사람이면 알텐데 ㅋㅋㅋㅋㅋ 2:0 나올 경기는 아니었음 그냥 0:0이나 0:1나올 경기력이었다 ㅋㅋ 그리고 린츠? 이새끼들은 뭐냐 ?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30] 운영자 18.06.22 486748 318
7948339 버기단이 애잔한 이유ㅋㅋ ㅇㅇ(1.248) 19:02 0 0
7948338 로맨틱한 손흥민 ㅇㅇ(175.213) 19:02 1 0
7948337 근데 슛포러브 인종차별 차범근보니까 ㅇㅇ(218.146) 19:02 1 0
7948336 누나 햄지에 보스터 넣은썰 ㅇㅇ(58.145) 19:02 3 0
7948335 항상 싸움은 버기단이 시작해서 쳐맞고 끝남 ㅇㅇ(222.101) 19:02 5 0
7948333 손흥민 먹기 vs 박지성 먹기 [4] ㅇㅇ(118.235) 19:02 23 0
7948332 근데 ㄹㅇ 햄버지는 햄스트링부상 사실자체를 몰랐단게 [1] ㅇㅇ(1.254) 19:02 16 0
7948331 김민재 이적 확정단계인거같은데 레스터일 가능성은 없냐? ㅇㅇ(223.39) 19:02 2 0
7948330 축구선수들 몇번씩 오는 햄스갖고 발악하는거 짠하노ㅋㅋ ㅇㅇ(222.232) 19:01 7 0
7948329 걍 뿌오기에쑤엉은 히딩크 덕분에 빅클럽 가본 거지 ㅇㅇ MeNald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 4 0
7948328 ^햄^ <--- 가성비 존나좋음 ㅋㅋ [2] ㅇㅇ(221.167) 19:01 23 3
7948327 8수 마지노선좀 ㅡㅡ 거미쏘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 6 0
7948326 ■ 곰보견들이 존나 불쌍한 이유 ㅋㅋㅋㅋㅋㅋ....jpg [2] ㅇㅇ(223.39) 19:01 31 5
7948325 우리흥 해트트릭하고 한 골 더 넣은 게 아니라 [1] ㅇㅇ(14.6) 19:00 28 0
7948324 추선선물 3종세트 JPG [3] ㅇㅇ(119.193) 19:00 34 5
7948323 김민재는 브라이튼 이런곳이라도 갔으면 좋겠다 ㅇㅇ(175.223) 19:00 15 0
7948322 버기단? 그냥 사회부적응자ㅇㅇ [1] ㅇㅇ(1.248) 19:00 18 1
7948321 햄창민 단톡방 상황 ㅇㅇ(175.213) 19:00 25 4
7948320 개념요청)) 스팸과 느그흥의 공통점 [2] ㅋㅋㅋㅋ(125.187) 19:00 31 3
7948319 손뽕들은 스팸한테 하루 세번씩 절해라 ㅇㅇ(223.38) 18:59 9 1
7948318 29살 백수 명절 안가는방법좀 [7] ㅇㅇ(1.215) 18:59 50 0
7948317 ■좆선족 새끼들이 파는 양고기)즈그 애미애비 시체고기임 ㅇㅇ(223.62) 18:59 10 0
7948316 느그흥 시즌아웃되서 좋은점 ㅇㅇ(122.62) 18:59 24 0
7948315 손뽕이 주장하는 박지성 까도 되는 이유ㅋㅋㅋㅋ [5] ㅇㅇ(124.216) 18:59 42 3
7948314 손흥민을 물고 빨고 씹는 그는..... ㅇㅇ(118.235) 18:59 18 1
7948313 ■ 무리뉴특) 손흥민 햄스트링 부상올때까지 뛰게함 ■ 백죵언(118.235) 18:58 18 0
7948312 벌써 햄스트링만 아니었어도 빅클럽 갔다는 손뽕들 ㅋㅋ [1] ㅇㅇ(221.167) 18:58 20 1
7948311 드디어 밝혀지는 세레머니의 비밀.JPG [9] ㅇㅇ(222.102) 18:58 75 17
7948310 버기단들 설치는거 그냥 봐주삼 ㅋㅋ [2] ㅇㅇ(175.223) 18:58 21 2
7948309 버기단 햄드립은 그냥 미러링이지 ㅇㅇ 무릎물나온거도 ㅇㅇ(222.232) 18:58 18 2
7948308 손박대전을 논리적으로 종결하자! [2] The End(220.253) 18:58 17 1
7948307 손흥민의 팬덤은 주위 모든걸 다 적으로돌림 ㄱㅅ(223.38) 18:58 13 0
7948306 좆폐닭 일정탓하는것도 레전드임ㅋㅋㅋㅋㅋㅋ 피아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8 15 0
7948305 지금 버기들이 나대는게 말이 안되는 이유 ㅇㅇ(1.248) 18:58 7 0
7948304 ■ㄹㅇ 좆족새끼들 애미애비 잡아다가 사지토막내고싶노 ㅇㅇ(223.62) 18:58 9 0
7948303 에펨 첼시하는중인ㄷ [4] ㅇㅇ(125.182) 18:58 26 0
7948302 무릎물은되고 햄드립은 왜 안되는지 알려줌 ㅇㅇ(110.8) 18:57 14 0
7948301 손뽕들은 ㄹㅇ 업보 지대로 쌓고도 방안빼네 ㅇㅇ(223.38) 18:57 7 0
7948300 ??? : 흥민이가 부상이라고? 리바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7 18 0
7948299 Fm2020 토트넘 첫시즌에 챔스우승함 ㅋㅋ 로사에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7 14 0
7948298 십년 넘게 무릎물만 아니면 그 지랄해서 버기단 팬건데 [2] ㅇㅇ(118.235) 18:57 14 4
7948297 스팸메일 = 좆같은 햄창민 ㅇㅇ ㅇㅇ(118.235) 18:57 3 0
7948296 무라뉴가 손흥민 부상당하게 둔 이유...jpg ㅇㅇ(223.39) 18:57 31 0
7948295 플스5는 가격이 100만원넘는다는대 가격이비싼이유가잇지안음?? [4] 초보자(203.212) 18:57 34 0
7948294 곰보라고 하는애들 다 틀딱이에요??? [3] ㅇㅇ(118.235) 18:57 28 0
7948293 손뽕들은 지금도 누구탓 하는중임 ㅋㅋㅋㅋ [2] ㅇㅇ(221.167) 18:56 40 1
7948292 박지성 : 개고기송을 나의 응원가로 삼고싶다 ㅇㅇ(211.117) 18:56 10 0
7948291 마트에 간 문재인.....gif [1] ㅇㅇ(182.209) 18:56 59 3
7948290 펩 ㄹㅇ 올시즌에 짤리는거 아니냐 [3] ㅇㅇ(117.123) 18:56 2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