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닭집은 유로파가면 8강은 갈까앱에서 작성

ㅇㅇ(117.111) 2020.08.11 06:41:33
조회 52 추천 0 댓글 2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뉴스 "미친 활약!" 손흥민, 유럽 파워 랭킹 1위 [2]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6 83 3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29] 운영자 18.06.22 481605 318
7907803 발렌시아 선발명단 발표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6 2 0
7907802 씹샐ㅋㅋㅋㅋㅋㅋㅋ 엔ㅍㅔ(117.111) 21:56 0 0
7907801 씹샬 뭐냐? ㅇㅇ(122.44) 21:56 1 0
7907800 좆샬ㅋㅋㅋㅋ 논논비요리(14.45) 21:56 1 0
7907799 좃샬 ㅅㅂ ㅋㅋㅋ Sōkratēs(117.111) 21:56 1 0
7907798 황희찬 에버튼갔어도 벤치지 ㅋㅋㅋ ㅇㅇ(121.125) 21:56 2 0
7907797 씹샬 죽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11.109) 21:56 3 0
7907796 눈정화 ㄱㄱ ㅇㅇ(175.223) 21:56 27 0
7907795 희찬이는 지성이형 편이네 ..... ㅇㅇ(182.212) 21:55 4 0
7907794 황희찬 이강인 둘다 벤치네 ㅋㅋㅋㅋㅋㅋ 에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5 7 0
7907793 황희찬=컵대회 2~3부리그용 ㅋㅋㅋㅋ ㅇㅇ(125.184) 21:55 2 0
7907792 브라이튼 동점만들면 다시 볼려고 ㅇㅇ(1.253) 21:55 11 0
7907791 황희짠이 울브스나 에버튼 왔으면 어땠을까 [1] savan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5 11 0
7907790 코강인 벤치.jpg ㅇㅇ(219.241) 21:55 99 0
7907789 오바메양 쩌는 발리슛 ㄷㄷ.gif 주성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5 28 0
7907788 김진수도 나겔스만 이 개새끼아니였으면 지금도 유럽파였음ㄹㅇ로 ㅇㅇ(119.75) 21:55 39 1
7907787 이강인 벤치 시발 ㅋㅋㅋㅋ ㅇㅇ(219.241) 21:55 40 0
7907786 좆샬 씹년이 심판은 왜자꾸 쳐다봐 [2] 노무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4 40 0
7907785 <오피셜> 발렌시아 선발 명단...jpg [2] ㅇㅇ(183.109) 21:54 192 6
7907784 센징이들 오스트리아리거가 바로 주전먹을 정도로 라이프치히가 만만해보였나? ㅇㅇ(125.184) 21:54 14 0
7907783 팩트) 황희찬 이적료는 182억이다 [1] ㅇㅇ(123.109) 21:54 170 6
7907782 라인 깨는 오바메양 ㅋㅋ.gif 주성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4 89 2
7907781 래쉬포드 느린게 아니라 지능이 모자람 ㅇㅇ(39.7) 21:54 13 0
7907780 동양인이라고 무시하냐 나겔스만 씨발 나치 새끼야? ㅇㅇ(14.41) 21:54 7 0
7907779 니들 kbs에서 볼거냐 스포티비에서 볼거냐? ㅇㅇ(223.38) 21:54 16 0
7907778 발렌시아 이강인 선발 ㅇㅇ(112.184) 21:54 35 1
7907777 개병신같은 좆겔스만새끼 버기시킬거면서 15골ㅇㅈㄹ ㅇㅇ(203.90) 21:54 20 0
7907776 맨유 움직임이 어떻게 달라지나 잘봐라 이제 ㅋㅋㅋㅋ [1] 호박강평범팬(58.231) 21:54 34 0
7907775 맹구는 무리뉴 재평가 해야하는거 아님? ㅇㅇ(59.11) 21:54 18 2
7907774 황쉬포드 요즘 폼 씹월클임ㅋㅋ느그 좆흥민 양학할동안 ㅇㅇ(49.174) 21:54 18 0
7907773 좆그바 아웃당했냐? ㅇㅇ(121.151) 21:54 5 0
7907772 빅클럽 벤치 VS 좆소클럽 벤치 ㅇㅇ(211.44) 21:54 22 0
7907771 개맹구 씨발 운빨 실화냐 ㅋㅋㅋㅋㅋㅋ골대3번 한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4 9 0
7907770 제발 한국인이면 맨유 응원합시다;;; [1] ㅇㅇ(219.241) 21:54 21 0
7907769 (팩트) 손흥민이 뒷공간 안열리면 못 넣은다고? ㅋㅋㅋㅋㅋㅋ [6] ㅇㅇ(39.118) 21:54 84 5
7907768 선발나와서 못한것도 아닌데 왜 출전 안시켜주노 [1] ㅇㅇ(59.22) 21:53 34 0
7907767 오바메양 위치선정 ㄷㄷ.gif 주성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3 72 0
7907766 N.페이 5천 포인트 오늘 종료 ㅇㅇ(122.96) 21:53 13 0
7907765 라이프치히 중계 어디서볼수있나요? ㅠㅠ [4] ㅇㅇ(124.53) 21:53 84 0
7907764 바이러스on ㅋㅋ ㅇㅇ(1.212) 21:53 17 0
7907763 포그바 나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24.216) 21:53 15 0
7907762 황희찬 후보인이유 팩트만 정리.txt dd(211.58) 21:53 80 0
7907761 시컴둥이 퇴갤 시컴둥이 입갤 [2] 노무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3 22 0
7907760 축신 입갤 아기만붕응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3 15 0
7907759 미나미노는 리버풀 서브지만 황희찬은 무려 라이프치히에서 벤치 [1] ㅇㅇ(125.184) 21:53 64 0
7907758 포그바이러스 out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3 14 0
7907757 나겔스만 인종차별자 였너 ㅇㅇ(110.70) 21:53 14 0
7907756 실시간 아는형님 맹구입갤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3 2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