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솔샤르는 왜 린가드 저평가하냐?

ㅇㅇ(210.99) 2020.08.11 07:23:46
조회 74 추천 1 댓글 1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내 회사 영업사원으로 뽑고 싶은 '말빨 갑' 스타는? 운영자 20/09/22 - -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28] 운영자 18.06.22 479970 317
7877958 ㄹㅇ 젖닌들이랑 구토들 서로 버기단은 너라고 하는거 개웃기네 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4 5 0
7877957 중소클럽 선수가 프로 수준인지도 잘 모르겠음. ㅇㅇ(221.167) 15:04 9 1
7877956 토트넘 이적시장 지출 2위 1위는 첼시.jpg [1] ㅇㅇ(221.158) 15:03 29 1
7877955 ■ ??? "닥쳐 손뽕년아" ■ [1] 백종원(118.235) 15:03 25 2
7877954 레알은 왜 손흥민 오퍼 안넣냐 [3] ㅇㅇ(39.7) 15:02 37 0
7877953 epl한시즌 최다골 딕시딘 이라는 사람이 60골 [1] ㅇㅇ(182.230) 15:02 29 0
7877952 아마존울 진지하게 인종차별이라고 하는애들 많노 [1] ㅇㅇ(122.35) 15:02 13 0
7877951 ㅡㅡ DoToR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2 16 0
7877950 여자 심리좀 ㅁㅁ(39.7) 15:02 11 0
7877949 손흥민 탑클래스 선수는 분명히 맞지 ㅇㅇ(112.170) 15:02 17 0
7877948 아마존이 인종 차별했다고 하는애들아 봐라 [1] ㅇㅇ(122.35) 15:01 26 0
7877947 토트넘이 빅클럽이면 레스터도 빅클럽 [3] ㅇㅇ(221.167) 15:01 43 0
7877946 이강인 왜 해버지 어깨에 팔 올려놓냐? [1] ㅇㅇ(125.242) 15:01 47 2
7877945 야 팔카오죽었대 시발 [1] ㅇㅇ(118.235) 15:01 49 1
7877944 속보)))))데브라이너 코로나 양성 ㅇㅇ(1.238) 15:01 44 0
7877942 속보) 팔카오 총기난사로사망 ㅇㅇ(118.235) 15:01 27 1
7877941 겨울왕국 엘사다 아가손(182.225) 15:01 28 0
7877940 음바페 와꾸 씹이라 빨기도 싫음 [1] ㅇㅇ(175.223) 15:00 20 0
7877939 토트넘이중소클럽이면 유벤투스도중소클럽 [1] 문릭센(106.101) 15:00 26 0
7877938 우흥민은 우솝에서 야솝 진행중이지 이제 ㄴㅇ(119.67) 15:00 15 0
7877937 손흥민은 이미 중소클럽 수준은 넘어섬. [2] ㅇㅇ(221.167) 15:00 38 1
7877936 MC곰보관 - 벤치가 조미김(112.147) 15:00 10 0
7877935 난 자신만의 에고가 없는새끼들이 ㄹㅇ 개좆같음 [2] ㅇㅇ(27.163) 15:00 30 1
7877934 무리뉴 감동받은짤 ㅇㅇ(39.112) 14:59 45 0
7877933 ■ 오퍼 하나도 없는데 손흥민 몸값 2천억이 된 이유 ■ [2] 백종원(118.235) 14:59 58 1
7877932 제일 수준높은 축구리그는 어디임? [8] ㅇㅇ(175.202) 14:59 53 0
7877931 손흥민은 좋은데 중소클럽선수는 개싫음. [1] ㅇㅇ(221.167) 14:59 36 1
7877930 살라 념글 왜 짤림? [2] 축구의신호날두(223.39) 14:59 45 0
7877929 케파 집가다 총맞아 죽지만 않아도 다행이지 괴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8 11 0
7877928 축신두 이번주 주말부터 죽음의 5연전이네 팩트만남는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8 18 0
7877927 손흥민은 이미 자기별명도 넘어섬 문릭센(106.101) 14:58 34 0
7877926 손흥민 그렇게잘하는데 빅클럽오퍼 왜없음? [1] ㅇㅇ(221.167) 14:58 28 1
7877925 앰살라 시체 ㅇㅇ(39.7) 14:58 35 0
7877924 미나미노는 리버풀이 미래를 보고 데려온 자원이라 [2] 스즈키이치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8 35 0
7877923 아직도 손 월클이냐 아니냐 얘기하는 새끼가 사람새끼 맞음? [1] ㅇㅇ(61.75) 14:58 19 0
7877922 근데 좆두는 ㄹㅇ 재능은 네좆한테도 딸리는 거 같은데 [8] ㅇㅇ(112.170) 14:58 38 0
7877921 그냥 에밀리아노 살라도 이름이 꽁프엉이였어봐 [1] ㅇㅇ(27.163) 14:57 38 0
7877920 리즈 유나이티드 근본 uㅛㅛㅛ(223.38) 14:57 12 0
7877919 솔찍히 코로나시대 전으로 돌아가기 싫은애있지 라얄(182.231) 14:57 15 0
7877918 머리에 짤녀 똥받기 vs 머리에 별똥별 맞기 [1] 대단하다 맨유!(223.62) 14:57 56 0
7877917 개추)맨유 시절 박지성의 위상.... [2] ㅇㅇ(219.255) 14:56 32 1
7877916 흥미니가 무리뉴살린경기 뭐있었냐 [4] (175.223) 14:56 54 0
7877914 그냥 죽은사람 추모하는게 좆같은게 아니라 사람들이 에고가없음 [3] ㅇㅇ(27.179) 14:55 44 1
7877913 돈많은훈남동기형이 입사후말없이금방퇴사하니 남은여자들이 형을까던데왜그럼? ㅁㅁ(39.7) 14:55 14 0
7877912 박지성 주급 한국에서 스폰해준거 사람들 [4] ㅇㅇ(175.223) 14:55 31 0
7877911 손흥민 현실만 말해줄게 [10] ㅇㅇ(220.83) 14:55 83 2
7877910 케파 vs 조현우 ㅇㅇ(118.235) 14:55 14 0
7877909 박지성은좋은데 버기단은 싫음 [2] 문릭센(121.190) 14:55 43 2
7877908 손흥민이 헤더만 장착되면 월클 진입가능한데 소전망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4 2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