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네좆 슛정확도는 고질병이네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39) 2020.08.14 03:10:23
조회 49 추천 0 댓글 1

젊을때랑 똑같네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30] 운영자 18.06.22 485557 318
7940567 바디 리그 5골중 pk4골이네 ㅋㅋㅋ ㅇㅇ(115.136) 01:50 0 0
7940566 근데 맨시티 부상 존나많은거같더라 ㅇㅇ(116.43) 01:50 1 0
7940565 이번시즌 이변이 왤케 많냐 ㅇㅇ(175.223) 01:50 0 0
7940564 맨시티까는애들=인생좆창난흙수저 ㅇㅇ(39.112) 01:50 0 0
7940563 야 분데스 그만 중계하고 러시아나 중계해라 ㅇㅇ(39.7) 01:49 7 0
7940562 근데 맨시티는 먼깡으로 수지 안샀냐... ㅁㅈㅈ(219.248) 01:49 18 0
7940561 덕배는 일단 캐리력이없음 바디같은 ㅋㅋ ㅇㅇ(211.54) 01:49 13 0
7940560 리암 델랍 저새끼 들어가서 하는게 없노 ㅋㅋㅋㅋㅋㅋㅋㅋ 채소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9 2 0
7940559 동화 ! 동화 ! 동화 ! 동화 ! ㅇㅇ(221.138) 01:49 2 0
7940558 흥좆 부상 오피셜? [1] oo(211.105) 01:49 25 1
7940557 짭시티새끼들은 수비를 또 그렇게 돈 처발라놓고도 수비가 엠창이노 [1] 잘가요과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9 14 1
7940556 해축갤인데 축알못밖에 없노 ㅇㅇ(223.38) 01:49 9 0
7940555 손흥민 은근 유쾌한점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9 62 4
7940554 VAR로 깨달은 좆같은점 ㅇㅇ(114.204) 01:49 32 1
7940553 황인범 어시 짤좀쪄와 [1] 백마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9 32 0
7940552 황피엘은 이제 빅8 시대노 ㅇㅇ(1.253) 01:49 25 0
7940551 내가 ㅈ털링 결정력 ㅄ이라 그랬지? ㅇㅇ(182.31) 01:49 5 0
7940550 pk도 실력이지?? [3] ㅇㅇ(122.46) 01:49 23 0
7940549 덕배야 레알가자~ ㅇㅇ(116.122) 01:49 0 0
7940548 루니랑 케인 사이에 뻥글 톱 누구였냐? [2] ㅇㅇ(223.38) 01:49 21 0
7940547 이새끼들은 부상가지고도 드립치노 ㅋㅋ 비밀아이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8 16 0
7940546 축알못인데 만수르 전에는 맨시티 토트넘 누가 더 잘했었냐? [1] ㅇㅇ(222.119) 01:48 10 0
7940545 리버풀 유스들 반응 오던데 ㅋㅋ ㅇㅇ(116.122) 01:48 20 0
7940544 펩빡이 ㄹㅇ 거품다빠진듯 얘도 퇴물이네 ㅇㅇ(116.43) 01:48 1 0
7940543 진짜 바디 존나 잘한다 김클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8 18 0
7940542 덕배 맘들아 덕배가 안 되는 이유가 이 경기 봐도 모르겠냐? ㅇㅇ(121.167) 01:48 24 0
7940541 바디 이미친련은 나이처먹고도 세리에같은데갈듯 ㅇㅇ(211.54) 01:48 25 0
7940540 바디 근데 존잘 아니냐 [1] chicaloc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8 29 0
7940539 개메좆+펩빡이 이새끼들은 ㄹㅇ 사비에스타가 만든 희대의 사기극 주연들임 ㅇㅇ(61.79) 01:48 13 0
7940538 인범이 잘하노 ㅇㅇ(211.224) 01:48 11 0
7940537 발로 한대 마조성..gif [1] ㅇㅇ(211.177) 01:48 56 1
7940536 빅팀이라고 불리는 것들 왜 다 이모양이냐 ㅇㅇ(182.31) 01:48 5 0
7940535 우승 또 좆버풀이겠노 시발 [1] ㅇㅇ(115.140) 01:48 38 0
7940534 콥등이 스쿼드도 더블스쿼드가능이더만 ㄹㅇ [1] ㅇㅇ(223.62) 01:48 28 0
7940533 마레즈 : 시발.. ㅇㅇ(175.208) 01:48 13 0
7940532 pk 많이 넣어서 득점왕 먹어두 ㅇㅈ해줌? [3] ㅇㅇ(122.46) 01:48 52 0
7940531 티아고>>>>>>짭시티돈지랄 ㅇㅇ(118.40) 01:47 9 0
7940530 토트넘 KBS라인업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oo(121.134) 01:47 74 0
7940529 4글자로 웃겨준다... ㅇㅇ(112.72) 01:47 40 1
7940528 황인범 진짜 러시아 가서 이니에스타 됬네 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39.7) 01:47 105 2
7940527 2경기만에 4골넣더니 귀신같이 부상으로 빠지네 (115.40) 01:47 23 0
7940526 이주헌 재평가 아니냐?????? 채소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7 81 1
7940525 문어대가리 씹새끼 정의구현 당하네 ㅋㅋ 돈을 그렇게 쳐쓰고 병신 ㅇㅇ(124.60) 01:47 9 0
7940524 야 황인범 개쩌는어시방금했는데 왜여기 아무도 언급안해주냐? ㅇㅇ(39.7) 01:47 9 0
7940523 덕배그냥 이적하자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7 10 0
7940522 씨발련이 돈 얼마를꼬라박고 바디한테 해트트릭 대주노 ㅋㅋㅋ ㅇㅇ(116.126) 01:47 17 0
7940521 인봄 어싴ㅋㅋ 잘하놐ㅋㅋ ㅇㅇ(218.157) 01:47 3 0
7940520 토튼햄 소속 햄창민ㅋㅋ ㅇㅇ(121.184) 01:47 14 0
7940519 맨시티 그래도 2승이라도 해놨음 ㅇㅇ 닭집처럼 1승1무1패는아님 [3] ㅇㅇ(121.145) 01:47 7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