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18월드컵 메날두 둘다 대진표상으로 결승에서 만나니 뭐니앱에서 작성

ㅇㅇ(211.36) 2020.08.14 16:58:24
조회 80 추천 2 댓글 3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cec86fa11d0283110260b998d7cfa8997b92665228a1b73752f5b6dd6f892522732bbaa49e93d37251925ac66abab62f1db3491f87c6d3c2757af1e8921dc0c9acd8b6c7959be3647697270c394

역대급 메호대전이다 설레발치더니

우루과이 프랑스에 쳐맞고 16강딱 ㅋㅋㅋ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뉴스 레알, 베일 고별사 단 두줄 "트로피 1개=단어 3개" [5]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0 3733 8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26] 운영자 18.06.22 476413 317
7854946 티아고 리버풀온지 3일됨 ㅋㅋㅋㅋㅋㅋㅋ ㅇㅇ(115.138) 02:33 2 0
7854945 닭집 드디어 백업 스트라이커 영입하는거 같더라 ㅇㅇ(175.121) 02:33 17 0
7854944 손흥민이 밀고있는 세리머니 ㅇㅇ(223.33) 02:33 46 0
7854943 잘 데려온건 맞다고 생각함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3 34 1
7854942 근데 미나미노도 리버풀 우승한걸로 껴줌? [1] 도움닫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3 15 0
7854941 축신 티아고 진짜 영입 잘한듯 진심 개잘한다 ㅇㅇ(124.53) 02:33 21 1
7854940 끄바맹구임? ㅇㅇ(39.7) 02:33 4 0
7854939 대한민국 16강 가능하냐? ㅇㅇ(211.216) 02:33 7 0
7854938 축신 티아고님 리버풀 가주셔서 감사합니다 ㅇㅇ(112.187) 02:33 24 0
7854937 케파 이름 키퍼랑 비슷해서 존나 근본있어보이는데 ㅇㅇ(211.117) 02:33 15 0
7854936 에버튼>>>>>>>>첼시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3 14 2
7854935 케파 vs 카리우스 누가 더 병신?? [3] ㅇㅇ(223.62) 02:33 26 0
7854934 리버풀 여태 미드필더 없이 축구했네 ㅋㅋㅋ ㅇㅇ(58.143) 02:33 58 0
7854933 티아고 폐급은 아닌데 월클도 아님 [1]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2 79 0
7854932 케이타도 분데스 씹어먹고 왔는데 [1] PianoN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2 35 0
7854931 첼) 솔직히 예상했음 ㅇㅇ(106.102) 02:32 32 0
7854930 애우들 존나 웃긴 변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11.214) 02:32 23 0
7854929 하베르츠가 진심 심각하던데 뭔가 쫄아있음 ㅇㅇ(116.45) 02:32 33 0
7854928 에버튼 이번시즌 4위안에 가능하냐 [3] ㅇㅇ(223.62) 02:32 55 0
7854927 레길론은 언제부터 뛰냐? ㅇㅇ(14.41) 02:32 6 0
7854926 펙트) 미나미노는 좆흥좆 보다 커리어가 좋다 [1] ㅇㅇ(125.128) 02:32 25 0
7854925 속보)베르너 응급실 [1] ㅇㅇ(219.240) 02:32 125 3
7854924 베르너 그냥 라이프치히에 있지.. ㅇㅇ(222.118) 02:32 48 2
7854923 미나미노는근데 버기성보다 ㅎㅌㅊ 버기긴함 ㅋㅋ ㅇㅇ(211.54) 02:32 39 0
7854922 19) 오늘밤엔 대구 통구이들이 궁금해지네 she said~~~~ ㅇㅇ(159.89) 02:32 54 0
7854921 저번 시즌초부터 티아고가 미드 1티어였음 [1] ㅇㅇ(211.177) 02:32 50 0
7854920 토트넘과 리버풀 챔스결승전이 정말 많은걸 바꿔놨다 ㄹㅇ 잘가요과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2 40 0
7854919 이거 케파 조르지뉴 실수 아니었으면 무승부 가능했겠네 [1] livelihoo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2 28 0
7854918 팩트)) 토트넘은 빅클럽이다.jpg [5] ㅇㅇ(121.148) 02:32 142 3
7854917 좆르너는 오늘 공격진에 혼자있던데 ㅋㅋㅋㅋㅋ ㅇㅇ(211.215) 02:32 18 0
7854916 케파 종신원하면 개추 ㅋㅋㅋ ㅇㅇ(115.140) 02:32 21 7
7854915 하베르츠 = 키크고잘생긴린가드 ㅇㅇ(218.233) 02:32 27 1
7854914 미나미노 평점 뭐냐? [4] ㅇㅇ(211.226) 02:32 159 8
7854913 하베르츠 씹년 오자마자 설렁설렁 ㅇㅇ(210.221) 02:32 12 0
7854912 크팰한테 진 맹구도 갤에 글쓰네 짱버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2 15 0
7854911 리버풀 존나 신기한사실.jpg [3] ㅇㅇ(211.36) 02:32 190 3
7854910 오늘 경기로 확신했다 ㅇㅇ(211.238) 02:32 39 0
7854909 베르너 그냥 라이프치히에 있지 재능낭비하노 ㅇㅇ(223.62) 02:32 28 1
7854908 미남이노 걱정하는 병신들은 뭐냐 ㅋㅋ [1] ㅇㅇ(115.22) 02:31 45 3
7854907 오늘자 손흥민 야후재팬 핫플됐네ㅋㅋ댓글몇개 파파고 돌려봄 [3] ㅇㅇ(1.236) 02:31 119 1
7854906 케인은 보광래가 정확하게 본듯 ㅋㅋㅋㅋ ㅇㅇ(61.97) 02:31 32 0
7854905 레알 소시에드 레전드.jpg ㅇㅇ(122.34) 02:31 64 2
7854904 그래도 브페>>티아고 지 ㅋㅋ ㅇㅇ(122.44) 02:31 42 0
7854903 선수 까야 직성이 풀리지 그럼 너네는 박지성보고 월클이라 하면 [1]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1 24 1
7854902 하버츠 살아나겠지 [1] ㅇㅇ(125.182) 02:31 30 0
7854900 로버트슨 마취총..gif [5] 버질(220.122) 02:31 233 16
7854899 베르너 솔직히 클라스 있는 선수는 아닌거 같다 ㅇㅇ(58.123) 02:31 45 1
7854898 월베 두 번 받은 선수한테 월클이 아니래 아 ㅋㅋㅋ ㅇㅇ(222.232) 02:31 3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