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우리흥 혼잣말로 짜증낼때도 영어쓰나보네??

ㄷㄷ(59.6) 2020.08.14 17:33:47
조회 66 추천 0 댓글 1


한국말로 욕해야지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내 회사 영업사원으로 뽑고 싶은 '말빨 갑' 스타는? 운영자 20/09/22 - -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28] 운영자 18.06.22 480140 318
7882674 하베르츠한테 축하인사하고왔다 카바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2 11 0
7882673 챔스 16강만 가도 돈 존나 많이 버냐? [1] ㅇㅇ(211.178) 07:22 12 0
7882672 (심리학) 20대만 답변해줘...txt ㅇㅇ(223.39) 07:22 6 0
7882671 해축 15년차 전범풀 파비뉴는 내가 본 최고의 수비형 선수 [2] ㅇㅇ(121.162) 07:22 35 0
7882670 버기단은 사회부적응자임 ㅇㅇ(1.248) 07:22 4 0
7882669 손흥민이 전라도나 경상도 태생이었으면 지금보다 더 빨렸지 [1] ㅇㅇ(223.38) 07:22 15 0
7882668 이승우, '김민재는 유럽가도 잘할것' ㅇㅇ(223.38) 07:21 30 0
7882667 손흥민도 불쌍하다 아무리그래도 버기랑 비교당하다니 [1] ㅇㅇ(49.1) 07:21 19 1
7882666 홍어vs과메기 [1] ㅇㅇ(222.121) 07:20 22 2
7882665 MLB,NBA중계 (축구중계.cⓞm) 3+1이벤트 존버(45.41) 07:19 9 0
7882664 젖주 근황.jpg [2] 경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9 70 8
7882663 실력으로 보면 챔스 준우승 >>> 유로파 우승이 맞지만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9 40 0
7882662 경상도 스포츠인들만하긋냐 [4] ㅇㅇ(222.121) 07:18 44 1
7882661 전라도 스포츠 선수들이 유독 거품 졸라 심해 [4] ㅇㅇ(223.38) 07:17 46 1
7882659 왜 갑자기 좆피엘 중단 이야기 나오나했더니 그 씹유튜브에서 [1] 잘가요과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5 51 1
7882658 토트넘 상대 슈켄디야의 구장을 알아봤어. [9] ㅇㅇ(118.41) 07:15 86 1
7882657 일뽕들 지금부터 내일새벽까지 씹창짓할예정 [1] ㅇㅇ(211.59) 07:15 38 2
7882656 오피셜) 호날두 울버햄튼과의 최종합의 완료 [1] ㅈㄷ(211.211) 07:15 72 0
7882655 시발 하베르츠때매 게이될거같다.. [1] 카바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4 53 0
7882654 김민재는 에이전트가 언플만하고 짱개 1년 더하다가 망할듯 [1] ㅇㅇ(125.208) 07:13 36 1
7882653 김민재 뭘보고 잘한다는거냐 [3] ㅇㅇ(211.36) 07:13 70 1
7882652 오피셜났네 수아레즈 AT마드리드 [2] ㅇㅇ(211.54) 07:13 86 4
7882651 근데 딱봐도 다이어 산체스보단 김민재가잘하는데 좀 사라 ㅇㅇ(220.70) 07:12 11 0
7882650 흥민이 진짜 영국에서 친구들이랑 안만나냐? [9] ㅇㅇ(122.46) 07:11 78 0
7882649 슈크림은 그냥 인테르 종신하는게 좋겠다 ㅇㅇ(211.178) 07:11 21 0
7882647 박지성 울버도르 시즌이 커리어 끝인듯 ㅇㅇ(211.36) 07:08 32 0
7882645 수아레즈는 리버풀 레전드야? 바르셀로나 레전드야? [5] ㅇㅇ(125.129) 07:06 83 0
7882644 EFL 리그컵 (축구중계.cⓞm) ㅅㅅㅅ rb(45.41) 07:06 24 0
7882643 리그컵 16강 애우대 닭집이네ㅋㅋ [2] ㅇㅇ(39.7) 07:06 90 0
7882642 지성팍 [11] ㅇㅇ(222.121) 07:05 79 3
7882640 레비는 맨날 돈없다하지만 아직도 50m 있노 [1] ㅇㅇ(211.54) 07:04 48 0
7882639 드리블은 박지성 > 손흥민인 이유 김은솔(180.69) 07:02 28 0
7882638 지금 손흥민에 외모만 [2] ㅇㅇ(110.47) 07:02 76 0
7882637 박지성은진짜 2011년에는 맨유나갔어야댐 진짜 실력에비해 명예욕이너무많아 [2] ㅇㅇ(220.70) 07:01 42 0
7882635 박지성 이짤은 ㄹㅇ 합성인줄 알았음 [2] ㅇㅇ(125.184) 06:58 149 0
7882634 닭집 슈크리니아르 오퍼는 뭐냐 인터밀란? [4] 잘가요과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7 82 0
7882633 손흥민 정도면 한국남자 치구 잘생긴거임 [5] 구토뒤져(122.46) 06:56 100 1
7882632 아 ㅋㅋ 손>>>버기는 인정하는구나 몰랐음 버기단인줄 ㅇㅇ(220.70) 06:55 28 0
7882631 해축갤 하면서 박지성에 대한 존중심이 사라졋음... [2] ㅇㅇ(211.36) 06:55 55 2
7882630 5년간 맨유 vs 토트넘 vs 아스날 AraBoJa [5] ㅇㅇ(180.69) 06:54 85 2
7882629 ●어플가입하고 2천원 계좌로 받아가세요.jpg ㅇㅇ(223.38) 06:54 10 0
7882628 팩트) 나는 버기에 버 자도 안꺼냈는데 팩트 처맞은 손뽕들 버기 소환 잘가요과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4 29 0
7882626 버기는 리그골만뜯어보면 2골따리아님? 뭘자꾸리그골만뜯어 저거는 ㅇㅇ(220.70) 06:52 30 0
7882625 손흥민이 잘생겼으면 평가가 달라졌을 수도 [1] ㅇㅇ(110.47) 06:51 62 0
7882624 흥민이 지난경기 잘했으니까 최소 2달은 버로우 확정임 [1] ㅇㅇ(125.184) 06:51 49 1
7882623 대한민국 국민 소름 돋는 점. [9] ㅇㅇ(14.34) 06:50 134 0
7882622 램파드 존나 잘생겼다 ㄹㅇ [1] ㅇㅇ(211.197) 06:50 35 0
7882620 유로파때문에 챔스 준우승 커리어가 명예가 없는거같음 [8] ㅇㅇ(211.197) 06:47 78 1
7882619 그냥 손흥민정도면 아시아역대축구왕임 버기따위빨면서 먼 ㅇㅇ(220.70) 06:47 2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