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시메오네 연봉600억이면 좆두보다 많이받는거 아님?앱에서 작성

ㅇㅇ(211.36) 2020.08.14 18:01:42
조회 25 추천 0 댓글 0

이게 말이되는거야?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뉴스 "미친 활약!" 손흥민, 유럽 파워 랭킹 1위 [4]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6 495 10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29] 운영자 18.06.22 482724 318
7918326 폰섹할사람 나남자 ㅇㅇ(178.128) 04:19 7 0
7918325 라리가 재밌는데 축구의신호날두(175.121) 04:18 9 0
7918324 N.페이 5천 포인트 오늘 종료 ㅇㅇ(122.96) 04:18 4 0
7918323 삼 데 용 벌써 방출됐노 ㅋㅋㅋㅋ ㅇㅇ(121.175) 04:18 16 0
7918322 에버튼은 시즌 중반만 되면 씹창나있음 ㅇㅇ [1] 교정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8 20 0
7918321 티아고 실바 입단때 아갈털던거 생각나서 넘웃기농 ㅋㅋ [1] ㅇㅇ(106.101) 04:18 35 0
7918320 진지하게 이강인 에이전트 바꿀 생각 좀 해봤으면 [1] ㅇㅇ(39.7) 04:17 14 0
7918319 첼애우새끼들아 이게 뭔데? 원문말고 링크를 들고오라고~~ㅋㅋ [1] ㅇㅇ(211.36) 04:17 30 0
7918318 저새끼들 비겨서 지금 좋아하냐? 비겨서? ㅋㅋㅋ [5] 서서원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7 50 1
7918317 심판들도 강팀들이 이기는게 좋지 ㅇㅇㅇ(211.245) 04:17 21 1
7918316 첼시가 매수를 했어도 맹구보단 양반이지 [4] ㅇㅇ(223.38) 04:16 39 4
7918315 벤제마 해트트릭할듯 축구의신호날두(175.121) 04:16 19 0
7918314 티아고 훔바ㅋㅋㅋㅋ씹 [1] 유찬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6 44 0
7918313 벤쩌리가 골을 못넣으니 ㅇㅇ(61.254) 04:16 12 0
7918312 개모스도 늙었구나 교정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5 28 1
7918311 솔까 첼시 바르사전으로 뇌절만 안했어도 꼬투리안잡혔을걸 [1] ㅇㅇ(218.51) 04:15 46 2
7918310 씹모스 꺼져 ㅋㅋㅋ Orl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5 14 1
7918309 이번 시즌 이피엘 최종 순위.txt [4] ㅁㅇ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5 90 3
7918308 첼까하는 해충갤 버러지들 정체 = 네이버유입 잼민 [6] 모찌주니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5 35 4
7918307 강팀 [웨스트 브롬위치 알비온 FC]상대로 3:3이면 잘한거지 ㅋㅋ [2] ㅇㅇ(121.175) 04:15 33 1
7918306 아직 소속팀을 찾지못한 자유계약 선수들 top5 [1] ㅇㅇ(223.33) 04:15 49 0
7918305 실시간 진짜 개좆된 팀...jpg 엌ㅋㅋ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4 62 0
7918304 좆두는 대단하긴하네 ㅇㅇ 맨유, 레알, 유벤투스 그냥 매수 전문선수 서서원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4 37 2
7918303 ㄹㅇ좆피엘 매수 넘사벽이네 ㅇㅇ(58.228) 04:14 23 0
7918302 짱깨 씹새끼들 네이마르 중국인 비하한거 왜 조용함? ㅇㅇ(222.110) 04:14 20 0
7918301 해석은알아서 ㅇㅇ(121.164) 04:14 39 1
7918300 폭탄마 어시스트 투하 ㄷㄷ ㅇㅇ(125.143) 04:14 8 0
7918299 요즘 진지하게 거품이라고 생각하는 새끼...gif [3] 사쿠라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4 91 4
7918298 손흥민 몸값 1000억따리에서 끝이지 ㅇㅇ(223.62) 04:14 21 0
7918297 1점 ㅊㅊ [1] ㅇㅇ(211.59) 04:14 10 0
7918296 와 범죄마 ㄷㄷ 교정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4 23 0
7918295 애우의 열렬한 p싸개 ㅇㅇ(121.172) 04:14 36 0
7918294 티아고 트위터 전쟁이네 ㅋㅋ [2] ㅇㅇ(124.53) 04:14 59 0
7918293 갓 제 마 ㄷㄷㄷ Orl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4 4 0
7918292 영국 토토충들 저런거 고발 안하나 ? 승부조작급인데 ㅇㅇ(218.239) 04:14 11 0
7918291 폰섹할사람 나남자 ㅇㅇ(68.183) 04:14 9 0
7918290 매수인지는 뭐 알아서 판단들하는거고 ㅇㅇ ㅇㅇ(218.51) 04:13 23 0
7918289 첼애우들 매수맞음ㅇㅇ 첼시쪽에서 규정바꾸라고 압박넣은듯 [1] ㅇㅇ(58.232) 04:13 15 0
7918288 리버풀 40년팬인데 노핸들이 맞음 냉정하게 [1] ㅇㅇ(118.235) 04:13 33 0
7918287 첼시가 매수이런건 상식상 말도안되고 규정이 애매해서 그런거임 [2] ㅇㅇ(211.246) 04:13 27 0
7918286 이와중에 이승우 찌발렸누 ㅋㅋ [1] ㅇㅇ(222.234) 04:13 19 0
7918285 오피셜)) 램파드 전술노트 유출 ㄷㄷㄷㄷ..jpg [2] ㅇㅇ(110.12) 04:13 106 2
7918284 오늘자 요약 ㅇㅇ(211.59) 04:13 17 0
7918283 이제 메호대전은안함? ㅇㅇ(58.123) 04:12 10 0
7918282 첼시 라이프치히 중계 좌표 [1] FCAEGDFAGA(220.90) 04:12 28 0
7918281 나 존나 이해안가는데 첼시 중앙수비 강팀아니었냐? [3] ㅇㅇ(106.101) 04:12 62 0
7918280 이번시즌 에버튼이 다크호스네 [1] ㅇㅇ(125.184) 04:12 39 0
7918279 아니 강팀들은 왜케 후반 추가 시간에 골을 잘넣냐? [2] ㅇㅇ(112.187) 04:12 4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