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박지성 대한민국 영웅이다 칭찬은못할망정 욕은말아야지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11.36) 2020.09.18 18:49:28
조회 21 추천 0 댓글 0

안그러냐?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11월호 : 어이 디시, 갤러 어서오고 운영자 20/10/30 - -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64] 운영자 18.06.22 530691 341
8372771 메좆따리 근데 옛날부터 저랬는데 ㅇㅇ 에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7 6 0
8372770 운영자 씻팔.. ㅇㅅㅇ(59.5) 07:07 4 0
8372769 그리즈만 엑조디아형이긴 한데 실제로 카드 맞춰줄수록 조금씩 잘해짐 ㅇㅇ(106.101) 07:07 7 0
8372768 수좆 왜 운거냐? [1] ㅇㅇ(182.31) 07:07 15 0
8372767 TO_TO_사_이_트vr ㅇㅇ(211.241) 07:07 4 0
8372766 좆병신난쟁이년 온갖 선수 감독 다바꾸고 회장도 갈아치우는 ㅇㅇ(124.197) 07:07 5 0
8372765 텐백은 측면을 뚫어야되는데 이새끼들은 가운데만노림 ㄷㄷㄷㄹ(58.228) 07:07 13 0
8372764 호날두 이시키는 대체 어떻게 이런 노미랑 평점을 비볐던 거냐 ㅋㅋㅋ ㅇㅇ(211.216) 07:07 21 0
8372763 조직력이 좋으면 개개인이 좀 못해도 잘해보임 [2] ㅇㅇ(182.231) 07:06 10 1
8372762 지동원 버기로라도 경기 나오긴 하네 ㅋㅋㅋ [1] ㅇㅇ(117.20) 07:06 19 0
8372761 방금 경기 케손이면 5골은 넣었을듯 ㅇㅇ(115.137) 07:06 15 0
8372760 바르샤는 자선사업단체인가?? [2] ㅇㅇ(125.181) 07:06 27 0
8372759 더용 걍 피아니치 2호기 ㅇㅇ(211.205) 07:05 11 0
8372758 현시점 이강인 vs 메좆 누가 위냐? [4] ㅇㅇ(223.39) 07:05 47 4
8372757 TO_TO_사_이_트I+ ㅇㅇ(211.241) 07:05 4 0
8372756 애초에 쿠만한테 맡긴게 잘못이지 ㅋㅋ [1] ㅇㅇ(182.222) 07:05 18 0
8372755 시발 수좆 왜 판거냐? 이럴꺼면 ㅇㅇ(119.70) 07:05 8 0
8372754 메좆새끼는 왜케 평점이 높음? ㅁㅁ(121.162) 07:05 15 0
8372753 그냥 수지버린거부터가 좆르샤 멸망시작임 [1] ㅇㅇ(175.122) 07:05 24 1
8372751 텐백 뚫는건 결국 잘라먹기 밖에 없냐 [1] ㅇㅇ(14.45) 07:05 12 0
8372750 바르샤가 파티밀어주는거 까지는 조았는데 수지판건 실수였지 [1] ㅁㅈㅈ(219.248) 07:04 31 0
8372749 메좆 은퇴안함? ㅇㅇ(182.231) 07:04 14 0
8372748 쿠만←가오잡는다고 숙청 단행했으나 결과는ㅋㅋ ㅇㅇ(211.36) 07:04 21 0
8372747 버기찬 오늘 선발뜀? ㅇㅇ(180.224) 07:04 6 0
8372746 TO_TO_사_이_트Hs ㅇㅇ(211.241) 07:03 10 0
8372745 아약스 월클조작단 씹새끼들이네 [4] ㅇㅇ(222.121) 07:03 61 1
8372744 이럴거면 라키티치 수아레스는 왜 내보낸거냐 [2] ㅇㅇ(221.145) 07:03 57 2
8372743 메갓 경기끝나고 빡쳐서 혼자서 터널 나가던데 ㅇㅇ(125.134) 07:03 28 1
8372742 이유없이 젖닌들의 댓글이 무수히 박히는짤..gif ㅇㅇ(119.195) 07:03 53 0
8372741 6경기 2승2무2패는 심하지않냐 ㅇㅇ(125.143) 07:02 29 0
8372740 씹구토 패러가자 ㅋㅋㅋㅋㅋㅋㅋ ❤❤(125.190) 07:02 25 1
8372739 메구토가 축구의 신인 이유. txt [1] ㅇㅇ(211.216) 07:02 42 1
8372738 응 메갓 맘이야 [2] ㅇㅇ(180.230) 07:02 45 1
8372737 좆난쟁이 방출하고 전봇대 사와서 박아도 ㅇㅇ(124.197) 07:02 28 1
8372736 뺑소니 혐의로 체포된 일본 연예인.jpgif [2] ㅇㅇ(223.38) 07:02 70 1
8372735 느그흥 벤치성 [1] ㅇㅅㅇ(59.5) 07:02 32 0
8372733 TO_TO_사_이_트28 ㅇㅇ(211.241) 07:02 10 0
8372732 레알 발베르데 지금 어느정도급임??? ㅇㅇ(119.70) 07:02 20 0
8372731 근데 헤딩이나 마무리선수가 중요하긴하네 [2] ㅇㅇ(58.122) 07:01 48 0
8372730 아니 씨발 ㄴ좆난쟁이새끼들 쓸거면 ㅇㅇ(182.222) 07:01 23 0
8372729 씻팔 ㅇㅅㅇ(59.5) 07:01 9 0
8372728 좋은 선수들 데리고 메좆 몰빵전략 ㅋㅋㅋ ㅇㅇ(124.197) 07:01 24 0
8372727 그와중에 메좆평점뭐냐 ㅋㅋㅋㅋ [1] ㅇㅇ(211.36) 07:01 77 6
8372726 바르샤 mom [7] ㅇㅇ(59.18) 07:01 126 11
8372724 더용이랑 발베르데 비교하지마셈 이제 [3] ㅇㅇ(114.200) 07:00 68 4
8372723 지금은 일곱 시에요! 열아홉번째시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0 17 0
8372722 TO_TO_사_이_트Fd ㅇㅇ(211.241) 06:59 15 0
8372721 오늘자 메시 레전드....gif ㅇㅇ(119.195) 06:59 55 0
8372720 난쟁이새끼들밖에 없어서 텐백하면 골 못 넣음ㅋㅋ ㅇㅇ(211.205) 06:59 2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